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0만원으로 2조 '라면 왕국' 세우고 떠나는 농심 신춘호 회장 2021-02-05 15:26:10
등 라면 제품과 새우깡, 감자깡, 양파링, 꿀꽈배기 등 스낵 제품이 당시 20년 간 출시된 스테디셀러들이다. 신 회장은 사내에서 '작명왕'이라고 불릴 만큼 농심의 모든 제품명을 직접 지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식품업의 '본질' 고집한 56년 고(故)신격호 명예회장의 동생인 신 회장은 일본롯데 이사로...
[금주신상] 농심, 감자스틱 스낵 '감튀 레드칠리맛' 2020-12-26 07:00:01
[금주신상] 농심, 감자스틱 스낵 '감튀 레드칠리맛' ▲ 농심이 감자스틱 스낵 신제품 '감튀 레드칠리맛'을 출시했다. 패스트푸드점의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인기 있는 양념 감자의 맛을 담은 제품으로, 실제 양념 감자와 같이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의 모양을 하고 있다. ▲ 삼양식품은 불닭 소스를...
오리온, 창사 이후 3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1천78억(종합) 2020-11-09 17:32:15
등 파이·스낵 신제품으로 고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편의점과 체인 스토어를 대상으로 한 영업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러시아 법인의 매출은 16.1%, 영업이익은 46.2% 증가했다. 라즈베리·체리·망고 등 잼이 들어간 초코파이 제품 덕분에 파이 부문 매출이 18% 늘었다. 오리온은 4분기에는 스낵·젤리·비스킷 등...
"빼빼로데이엔 애플펜슬을 사세요"…편의점 행사 '풍성' 2020-11-03 11:48:04
혜택을 준다. 또한 이달 23일까지 농심켈로그의 감자 칩 브랜드 프링글스 상품을 사고 이마트24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의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캠핑용 랜턴(5000개 한정)을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빼빼로를 포함한 롯데제과의 과자를 결제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추첨 이벤트를 ...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2020-11-03 10:01:33
1천200개다. 행사 카드로 페레로 로셰 또는 초코스틱 스낵을 2개 구매하면 추가로 2개를 증정하고,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더팝에서는 빙그레 바나나우유, 코카콜라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쿠폰을 각각 1만1천111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해 즐기는 것)의 유행에...
농심, 47년 만에 '깡' 신제품 '옥수수깡' 출시 2020-10-26 11:04:39
노래 '깡'이 재조명되면서 '새우깡'·'감자깡'·'고구마깡'·'양파깡' 등 이름에 '깡'이 들어간 농심 과자류 매출 역시 급증했다. 이들 '깡' 과자류 4종은 지난 7월에는 사상 처음으로 월 매출액 100억원을 넘긴 데 이어 올해 연간 매출 1천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오리온, 5년째 베트남 농가 돕기…우량 씨감자 보급 지원 2020-10-06 09:42:42
통해 우수한 감자를 조달하고 있고, 올해는 약 3만t을 사들여 감자스낵 생산에 쓴다. 오리온은 1995년 초코파이 수출로 베트남에 진출했고 2006년에는 호찌민에 생산 공장까지 세웠다. 오리온 '오스타'(한국 제품명 포카칩)는 현지 생감자 스낵 점유율 1위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호텔소식]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가을 나들이 대체 여가 공간 제시’ 2020-09-08 18:14:49
2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을 즐기며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유선을 통해 연박 또는 2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1박에 대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조식 대신 투고 세트가 포함된 ‘폴 인 비어’ 패키지를...
'1일 1깡' 열풍 탄 새우깡 月 100억 고지 올랐다 2020-08-12 15:13:20
인기는 매출로 이어졌다. 농심의 새우깡과 고구마깡, 감자깡, 양파깡 4종의 7월 한 달 매출은 100억원을 돌파했다. 깡 스낵 출시 이후 최대 기록이다. 농심의 깡 스낵은 1971년 새우깡을 시작으로 1972년 감자깡, 1973년 양파깡과 고구마깡으로 이어졌다. 40여 년 역사의 장수 브랜드다. 깡 스낵은 새우, 감자 등의 맛을...
홈술족 입맛 잡은 '마켓오 감자톡', 한달만에 150만봉 '불티' 2020-08-11 11:28:29
월 10억원 기준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모양의 감자스낵이다. 밀가루를 넣지 않고 감자 분말과 감자전분으로 만들었다. 오리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상황에서 '홈술족', '혼술족' 등에게 가벼운 맥주 안주, 집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