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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14:54:30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주말 케어 센터'를 도입하고 평일에만 받을 수 있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했다.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도 24시간, 365일 제공해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3년 연속 1위 2024-02-27 08:54:56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주말 케어 센터'를 도입하고 평일에만 받을 수 있던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주말까지 확대했다. 컨택센터 전화 및 채팅 상담도...
SKT, MWC 2024에서 '텔코 AI 세상' 비전 제시 2024-02-25 11:19:58
LLM을 기반으로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 관리, 마케팅 등 기존 비즈니스 영역에도 활용한다는 게 SK텔레콤의 전략이다. 고객지원 AI컨택센터(AICC)와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AI 기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 등 텔코 LLM을 기반으로 여러 적용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LLM 솔루션 기업 올거나이즈와 AI...
'세계 3대 IT 전시회' MWC 내일 개막…韓기업 165개 사 출격 2024-02-25 08:01:00
컴퍼니'를 지향하는 SKT는 텔코(통신사업자) 특화 AI를 기반으로 개발한 고객 지원 AI컨택센터(AICC),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AI 기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을 공개한다. 해외 AI 스타트업들과의 협업 사례와 AI 개인비서 '에이닷' 성과도 공유할 예정이다. KT는 '넥스트 5G'와 'AI...
[MWC] SKT, 글로벌 통신사 AI 연합 본격화…13억 시장 공략 2024-02-25 08:00:01
▲ 고객지원 AI 컨택센터(AICC) ▲ 챗봇이 구현된 버추얼 에이전트 ▲ AI 기반의 스팸·스미싱 필터링 시스템 등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LLM 설루션 기업 '올거나이즈'(Allganize), AI 기반 디바이스·소프트웨어 플랫폼 스타트업 '휴메인'(Humane) 등 글로벌 스타트업과의 텔코 LLM 기반 기술 협업도...
콘센트릭스 CATALYST-엠비아이솔루션-매트릭스클라우드, 업무협약 체결 2024-02-19 10:08:52
및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 '매트릭스클라우드'와 맞춤형 고객 경험 서비스 'CREAM'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16일 콘센트릭스 CATALYST 강남 센터에서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조희제 대표와 엠비아이솔루션 김범수 대표, 매트릭스클라우드 오치웅 대표 등 주요...
'5G 가입자 포화' 통신 3사 "AI에 한 해 농사 달렸다" 2024-02-12 07:00:01
3사는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성장 흐름도 함께 짚고 넘어갔다.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는 AI 운영에 있어 핵심 인프라로, 인공지능 컨택센터는 AI 기술로 서비스 품질을 높인 사례로 꼽힌다. 통신사들이 미래 먹거리로 AI를 강조하는 데는 본업인 이동통신 매출 성장이 계속 둔화하고 있다는...
'역대 최고 매출' KT, 기저효과 탓 영업이익은 2%대 감소(종합2보) 2024-02-08 11:17:54
재작년과 비교해서 2.3% 늘었다. 기업 인터넷·데이터 사업은 고객의 트래픽 증가에 따라 매출이 4.7% 성장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와 기업 사물인터넷(IoT) 사업에서 선전이 두드러졌다고 소개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초거대 인공지능 '믿음'은 기업간거래(B2B) 고객사 대상 맞춤형 거대언어모델(LLM)...
KT, 연결 기준 역대 최고 매출…영업익은 2.4% 감소(종합) 2024-02-08 08:47:53
재작년과 비교해서 2.3% 늘었다. 기업 인터넷·데이터 사업은 고객의 트래픽 증가에 따라 매출이 4.7% 성장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와 기업 사물인터넷(IoT) 사업에서 선전이 두드러졌다고 소개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초거대 인공지능 '믿음'은 기업간거래(B2B) 고객사 대상 맞춤형 거대언어모델(LLM)...
LG유플러스 4분기 영업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비용 반영" [종합] 2024-02-07 12:03:40
이어간 가운데 인터넷데이터센터(IDC)와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등 기업 간 거래(B2B) 신사업 등 기업 인프라 부문의 매출이 늘어나며 연매출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설비투자(CAPEX)는 통신 품질 향상을 위한 기지국 구축과 사이버 보안 투자 증가로 전년보다 3.9% 늘어난 2조5140억원을 집행했다.5G 가입자 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