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유튜버 '미미미누'와 전국 MZ 목소리 듣는다 2024-06-05 08:47:43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터트립은 다양한 장소에서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자사의 통신 품질 우수성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시즌에서는 MZ세대들의 더욱 솔직한 모습과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고물가에 지쳐 미 부자들도 할인 찾는다…자동차 가격경쟁 재개 2024-06-04 10:35:41
생활비 고공 행진에 힘든 고객들의 사정에 공감을 표하는 것이 중요한 마케팅 전략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코로나19 때 갑자기 정부 지원으로 돈이 생긴 데다가 여행 등 대면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자 물건을 사들였다. 이후 코로나19 규제가 풀리고 경제가 활성화되면서 임금이 크게 오르면서 유통업체들은 큰...
"4년 뒤 연매출 3조" 자신감…'업계 1위' 세라젬 최종 목표는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6-03 15:47:29
'체험 마케팅'이다. 척추를 곧게 펴주는 마스터 제품을 체험해보게 하려고 연 웰카페에 이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웰파크, 화장품과 피부관리, 스파 등을 체험하는 셀루닉 등 다양한 채널로 오프라인 점포를 확장 중이다. 현재 웰카페는 전국에 130여곳이 있다. 웰라운지는 5호점까지 냈는데 내년까지 100호점을 열...
이정재 출연 '애콜라이트' 감독 "인종주의자는 스타워즈팬 아냐" 2024-05-30 10:24:19
설명에 무게를 실으며 "스타워즈 프로젝트는 제작과 마케팅 예산이 너무 크기 때문에 스토리텔링이 최대한 많은 관객에게 어필해야만 수익을 내는 데 성공할 수 있다"고 짚었다. 애콜라이트 시리즈 제작에는 약 4년이 걸렸으며, 8편의 에피소드 제작에 약 1억8천만달러(약 2천472억원)가 투입됐다고 NYT는 전했다. 밥 아이...
"론칭 7개월 만에 이용률 7배"…펫프렌즈 '집사생활' 플라이휠 올라탔다 2024-05-27 15:30:40
등 별도의 마케팅 투자 없이도 펫프렌즈에 접속하게 되는 것이다. 펫프렌즈 고객 대상 자체 설문조사에서도 커뮤니티에 대한 높은 만족도가 확인되고 있다.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가 많아 눈이 너무 즐겁다', '다른 집 반려동물은 어떻게 지내는지 직접 보기 어려운데 일상을 공유할 수 있어 좋다',...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과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 부문 부사장, 프란체스카 바스케즈(Francessca Vasquez) AWS 프로페셔널 서비스 및 생성형 AI혁신센터 부사장, 파스칼 드마이오(Pasquale DeMaio) 아마존 커넥트 부문 부사장, 함기호 AWS코리아 대표, 벤 카바나스(Ben Caba...
성장호르몬 고객경험 혁신 나선 LG화학…앱 개발 등 프로젝트 활발 2024-05-16 16:21:51
발표를 진행했다. 먼저 성장호르몬 제품군 마케팅 전략을 발표한 조는 고객 친화적 브랜드 이미지를 마케팅 포인트로 소구하고, 고객 관점 경제성 측면을 고려한 제품 포트폴리오 운영이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발표에서 PPL은 투약관리 앱 유디를 활용해 투약 순응도 개선부터 주사통증 경감까지 가능한 방안이 있다...
롯데아울렛 의왕점, 작가 '키크니'와 반려동물 테마 전시회 2024-05-16 06:00:06
의왕점 일대를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공감의 장으로 만들었다. 키크니는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표현한 작품을 만남·이별·이별 후 등 세 개의 전시관을 통해 선보인다. 전시 동선은 1층 중앙광장부터 글라스빌까지 이어진다. 세 개의 전시관을 모두 관람하면 키크니 일러스트 카드를 제공하는 '...
[게임위드인] 민희진의 K팝 저격, 게임업계도 남의 일 아닌 이유 2024-05-04 11:00:01
문제는 포토카드 마케팅이 과열되면서 이를 얻으려고 한 사람이 같은 앨범 수십∼수백 장을 구매하고, 포토카드만 챙긴 뒤 나머지는 버리는 일이 비일비재하다는 것이다. 최근 소셜미디어에는 일본 도쿄 시부야 거리에 그룹 세븐틴의 앨범이 무더기로 버려져 있는 사진이 올라와 충격을 주기도 했다. 포토카드 마케팅이...
개인사업자 세금신고 서비스 SSEM, 50억원 추가 투자 유치 2024-04-29 09:38:05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2021년 첫 투자 이후 SSEM팀이 보여준 집요한 문제해결 능력과 세무시장에 불러온 혁신 그리고 비전에 공감해 다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널리소프트가 2019년 출시한 간편세금신고 서비스 SSEM은 개인사업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