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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년 만에 '운동복 유니콘' 일군 英 20대…"나이키와 어깨 나란히 하겠다" 자신감 2021-08-29 17:22:44
성공적이었다. 우선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통했기 때문이다. 프랜시스는 유명 보디빌더와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들에게 공짜로 옷을 보내고 소셜미디어에 후기를 올려달라고 부탁했다. 그 덕에 짐샤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현재 짐샤크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어는 543만 명에 달한다....
"과거 10년치 콘텐츠 값 내라"…CJ ENM, LG유플러스에 소송 2021-08-16 18:04:17
CJ ENM은 그러나 LG유플러스가 CP의 콘텐츠를 공짜로 내세워 자사 가입자를 확대·유지한 만큼 상당한 마케팅 효과를 누린 것으로 보고 있다. 당시 다른 IPTV 기업(KT, SK브로드밴드)은 모두 셋톱박스가 여러 개인 경우라도 기기마다 IPTV 서비스를 별도로 받게 했다. 가구별 셋톱박스 개수에 따라 추가적으로 발생한...
[올림픽] 주관방송사 NBC의 굴욕…최악 시청률에 '떨이 마케팅' 2021-08-07 01:13:53
볼 수 없었던 떨이 마케팅까지 동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일부 기업에 올림픽 중계 시간에 광고를 하면 공짜 광고 시간을 제공하겠다고 제안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NBC유니버설은 도쿄올림픽의 광고 매출액은 리우올림픽 때보다 많을 것이라면서 흑자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여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올림픽 대회의 흥행성은...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프로 CJ ‘강주은의 굿라이프’ 출격 2021-08-06 14:14:19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담당자는 “아무리 좋은 기술이라도 기술의 편리함을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 접할 수 있어야 의미가 있는 것”이라며 “‘철저히 검증된 양질의 제품만을 방송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 아이클레보 G5 프로를 공개하는 만큼, 전연령대의 소비...
태블릿TV도 공짜 마케팅…보조금 가이드라인 무시 논란(종합) 2021-07-18 18:20:11
태블릿TV도 공짜 마케팅…보조금 가이드라인 무시 논란(종합) 업계 "IPTV·모바일 가입자 이중확보 꼼수"…KT "회사 차원 불법 없었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KT가 35만원이 넘는 태블릿TV 기기를 공짜로 제공하는 등 불법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다. 가입자를 늘리려고 규제당국 가이드라인을 무시하고 시장 혼탁을...
커피쿠폰 보내듯 주식 선물해볼까 2021-07-15 17:54:13
등 유명 상장사 주식을 1주씩 공짜로 주는 마케팅이 대박을 터뜨리면서다. 토스 측은 “기업 주주가 되는 경험을 확산해 투자자 저변을 넓힐 것”이라고 했다. 토스가 시작한 ‘주식 선물’은 금융권의 새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케이뱅크는 증권계좌를 트면 케이뱅크 주식을 주는 행사를 12일 시작했다. 케이뱅크...
최고·최저의 함정에 빠지지 말라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1-07-03 08:00:00
사용해야 합니다. 또 하나의 우대금리 요건은 `B카드 마케팅 동의를 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또 다른 C은행에서 판매 중인 연 6.0%짜리 적금상품. 이 상품도 마찬가지로 기본금리는 연 1.0%, A은행처럼 계열사 카드를 신규 발급 받은 뒤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해야만 최고금리를 적용해줍니다. 정답이 나왔죠. 최고금리...
CU, 2+1 이어 3+2…더 커지는 '덤' 2021-06-09 18:17:43
대표 마케팅이다. 편의점 CU에서 한 달에 증정행사를 하는 제품 수는 평균 1200여 개. 가격 할인 등을 포함한 전체 행사 제품(약 1400개)의 86%를 차지한다. 증정행사는 편의점의 마케팅 차별화 전략이다. 대형마트와 백화점은 행사 때 주로 가격을 할인하거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와 달리 편의점들이 증정 행사를 하는...
미 이동통신시장에 다시 '공짜폰' 마케팅 확산 2021-06-07 11:09:47
이동통신시장에 다시 '공짜폰' 마케팅 확산 (서울=연합뉴스) 이귀원 기자 = 최근 AT&T와 버라이즌 등 미국 이동통신 업체들이 사실상 공짜폰을 제공하면서 점유율 확대 경쟁을 벌이고 있다고 미 월스트리트저널(WSJ)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AT&T는 지난해 10월 특정 스마트폰 기종 소유자에 대해...
'카카오·GS25' 논란 커진 이유…MZ세대 "이건 아니잖아!" 2021-06-03 07:30:02
공정성을 중시한다는 점"이라며 "MZ세대는 '공짜 점심'을 바라는 게 아니라 본인이 생각하기에 '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잡아야 한다는 경향이 강하다"고 평가했다. 전문가들은 MZ세대의 특징과 행동방식에 미흡하게 대처하면 언제든 논란이 일 수 있어 기업의 적극적인 리스크(위험) 관리가 필요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