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K김밥 품절 대란' 소식 듣자마자 전화기 들었죠"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2-01 11:29:12
잡고 파우치형 볶음밥·주먹밥 위주의 국내 냉동밥 시장을 냉동김밥으로 함께 키워보자'고 설득했다"고 했다. 시장 잠재력을 확대해보자는 얘기에 공감한 올곧이 이마트에 물량을 내준 배경이다. 냉동김밥뿐 아니다. 지난해 해외에만 판매되던 '비비고 치킨 고수 만두'를 이마트에 들여와 호평을 받은 것도 손...
"우리가 최저가"…대형마트들, 연초부터 '가격파괴' 경쟁 2024-02-01 06:00:02
이달에는 소불고기와 양파, 냉동만두를 최대 41% 저렴하게 내놨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장바구니에 자주 담는 가공식품 28개와 일상용품 12개 등 40개 아이템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에 맞서 홈플러스는 매달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로 고객몰이를...
아시안컵 첫 경기 날 치맥 매출↑…"2차전 토요일 더 늘듯"(종합) 2024-01-16 11:27:41
치킨의 15일 매출이 지난주 월요일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는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 매출도 각각 5배, 2배 이상 늘었다. 앱을 통합...
"축구엔 치맥이지"…매출 또 날았다 2024-01-16 11:04:10
점이 반영된 결과라고 이마트24는 전했다. 같은 날 편의점 GS25는 쏜살치킨일 매출이 지난주 월요일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도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
아시안컵 첫 경기날 편의점 치킨·맥주 매출 '쑥' 2024-01-16 10:52:34
치킨의 15일 매출이 지난주 월요일 대비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입맥주는 61.2%, 마른안주 55.4%, 냉동 안주 78%, 스낵류 39.3% 등 축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주류·먹거리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 '우리동네GS앱'을 통한 치킨·튀김류와 맥주 배달·픽업 매출도 각각 5배, 2배 이상 늘었다. 앱을 통합...
"치킨 한마리가 6900원?"…편의점 '치맥' 대란 펼쳐진다 2024-01-15 23:00:22
한 마리(550g)는 2000원 할인한 6900원에, '후라이드 치킨' 한 박스는 8500원에 선보인다. GS25 역시 치맥(치킨+맥주)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GS25는 아시안컵 한국대표팀 축구 경기가 있는 전날과 당일 카스큐팩2L를 10% 할인가에 판매하고, 수입맥주 번들 8종을 9000~1만3500원에 선보인다. 한국대표팀 경기...
CJ제일제당 'K푸드 신화'…美 하버드도 열공 나섰다 2024-01-14 18:58:06
인수 뒤 미국 냉동피자 시장에서 네슬레의 ‘디조르노’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슈완스 인수는 CJ제일제당의 미국 내 제품 유통망을 빠르게 확대하는 계기가 됐다. 그동안 한인마트와 아시아 식품 전문점 위주로 들어간 비비고 브랜드를 월마트, 크로거 등 미국 대형마트와 슈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하버드 경영대학원서 CJ제일제당 배운다…이선호 참여 교재 채택 2024-01-14 09:29:18
냉동피자 시장 점유율은 2019년 14%에서 지난해 21%로 올랐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또 이재현 회장의 경영철학인 '온리원'(Onlyone) 정신에 대해서도 다루며 최초·최고·차별화 전략을 통한 CJ제일제당의 사업·상품·서비스 발전 과정도 소개했다. 이 밖에 글로벌사업 확대를 위한 국가별 전략도 연구 사례집에...
'치킨플레이션'에 냉동·즉석조리 치킨 판매 '날개'(종합) 2024-01-10 09:30:23
치킨값이 고공행진 하면서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되는 냉동 치킨이나 즉석조리 코너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치킨 제품이 반사이익을 톡톡히 누리고 있다. 1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이달 7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의 냉동치킨류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1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주문...
편의점업계, 아시안컵 마케팅 경쟁 돌입…'치맥' 할인 2024-01-10 09:05:03
쏜살치킨과 맥주 4캔을 1만원대 행사가에 판매한다. 우리 대표팀 경기가 있는 전날 또는 경기 당일에는 맥주와 냉장·냉동 간편식, 안주류 등을 할인해준다. 아울러 오는 15일부터 GS페이로 5천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축구 직관 여행 5박 7일권과 축구 유니폼, 공인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