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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8-21 16:17:42
세계적인 명품 부츠 대너(DANNER)와 네추럴 무드에서 시즌 트렌드 감성을 입힌 여성화 브랜드 누오보(NUOVO)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과제를 통해 번뜩이는 아이디어 경쟁을 펼칠 예정이라고 하네요. 부산국제광고제의 마지막 날인 23일에 베스트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시상식을 실시합니다. 시슬리는 라이브 360 컬렉션에...
올 여름 ‘포인트 리조트룩’ 연출해볼까? 2014-08-13 18:55:46
터.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네추럴한 베이지 컬러 뿐만 아니라 블루, 핑크, 그린 등 화사한 원색 플로피 햇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해번가로 놀러갈 계획이라면 단연 플로피 햇 만한 것이 없다. 화려한 트로피컬 패턴의 원피스와 통 스타일 플립플랍을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또한 단색의 니트나...
에버랜드 '범 삼성' 지분 80%…이건희 회장 일가 46% 차지 2014-06-03 13:33:14
패션브랜드 런칭을 위해 엔터테인먼트사 yg와 공동설립한 '네추럴나인' 지분 51%도 보유, 사실상 자회사로 두고 있다. 바이오사업을 하는 삼성바이로직스 역시 대주주로 지분률은 44.49%다. 인터넷 상거래결제 서비스를 개발, 운영하는 '올앳' 지분도 30% 가지고 있다.리조트 사업으로 에버랜드 및 캐리비...
스타패션으로 미리 보는 “2015 트렌드 패브릭” 2014-04-11 10:49:02
정려원은 골드 컬러의 우아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착용하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트렌드 조사에서 알아본 2015/16 파리 패션 시장은 서정적이고 네추럴한 감각과 동시에 미니멀하고 시크한 느낌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발 빠르게 패션계를 탐방하고 싶다면 트렌드 컬러와 페브릭을 참고해 패셔니스타로 이름...
남규리 봄 화보, 인형같은 외모로 ‘10분 만에 메이크업 완성’ 2014-03-27 09:24:13
뷰티매거진 잇파우치는 ‘에코&네추럴’이라는 주제로 촬영된 남규리의 로맨틱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메이크업과 의상뿐 아니라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봄의 느낌을 극대화시켜 보는 이들에게도 따스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남규리의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마켓인사이트] YG엔터, 음악빼고 되는게 없네 ! 2014-03-21 21:45:32
대 51)한 의류업체 네추럴나인은 지난해 매출 4500만원, 순손실 10억원을 냈다. 설립 첫해(2012년 8~12월) 매출 3000만원, 순손실 9400만원을 기록한 이후 적자를 이어가고 있다. 이로 인해 yg엔터는 지난 한 해 5억3000만원의 지분법 손실을 봤다. 네추럴나인 이외에 yg엔터가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분 투자한 기업 5곳...
터치인솔의 뮤즈, 에이핑크 뷰티캠페인 공개 2014-03-03 09:48:03
먼저 ‘퓨어 로맨스’는 네추럴 메이크업을 통해 에이핑크의 순수함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서도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컬러 크러쉬’는 터치인솔의 세컨드 브랜드인 컬러버킷의 플래쉬 팝업 젤러와 비비드 컬러가 매력적인 원세컨드 비비드립크레용을 활용하여 5인5색의 톡톡튀는 컬러풀한 매력을...
신규상장 100억대 잭팟터뜨린 29명의 주식부자 2013-11-25 15:14:05
보유 주식가치를 22일 기준으로 평가한 결과 100억원 이상을 기록한 주식부자는 29명이었다. 코스닥 시장에 회사를 신규 상장한 바이오업체인 네추럴엔도텍의 김재수 대표이사는 이 날 1천85억원의 주식부자에 올랐다. 네츄럴엔도텍은 지난달 31일 상장하면서 공모가 4만원을 기록한 곳이다. 이달 19일 코스닥 시장에 상...
라뷰티코아, 2014 S/S 헤어쇼에서 선보인 세개의 룩 2013-11-18 15:39:30
있음을 표현하고자 메탈리즘과 네추럴리즘을 서로 다르게 해석해 절묘하게 믹스맥치했다. icy violet, icy brown, icy khaki 컬러를 메인 테마로 색을 배합하여 연출한 작품으로 컷트의 기본 틀을 깨는 방식으로 조각을 하는 느낌과는 다르게 피스를 하나 하나 겹겹이 직접 붙여 조형미를 디자인했다. 차갑고...
패션, 소설로 만나다 2013-11-14 10:00:12
지원, 일반인들에게 공개한 것이다. 브랜드의 슬로건인 ‘유어 베스트 웨이 투 네추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첫 번째 작품은 박찬욱, 박찬경 감독 형제의 ‘청출어람’과 두 번째는 김지운 감독의 ‘사랑의 가위바위보’를 선보였다. 김지운 감독은 “자연을 만나면 힐링이 되고 마음게 안정을 얻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