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고랜드 코리아, 가족형 DJ파티 ‘뉴 키즈 온더 브릭스’ 선봬 2023-05-18 14:10:08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등을 선보인다. 불꽃놀이와 가족형 댄스 공연 ‘레츠고! 파티고!’를 결합한 ‘레츠고 파이어웍스 피날레’ 외에도 신나는 라이브 음악 공연 ‘레고랜드 브라스 밴드’, 레고 캐릭터들을 눈앞에서 만날 수 있는 ‘밋앤그릿’ 등 이벤트를 야간까지 연장 운영한다. 야간 개장 도입과 함께 출시한...
휘닉스 평창, '프레시 앤 스플래쉬' 패키지 출시 2023-05-17 16:32:27
있는 레저 시설 등을 통해 올 여름 놀거리와 먹을거리, 쉴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송호영 휘닉스 평창 총지배인은 "호캉스와 숲캉스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휘닉스 평창은 여름 휴가 최적의 장소"라며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에서 올 여름 시원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에이스들을 한강에 보내는 까닭은 2023-05-16 18:12:12
‘리버버스’ 도입 등 총 55개 사업 내용을 담았다. 특히 서해에서 뱃길로 들어와 서울항에 이르는 수상 교통 부분이 대폭 확대될 전망이다. 오 시장은 최근 페이스북에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로 한강과 서울 곳곳에 놀거리와 볼거리 인프라를 만들고 문화로 소프트파워를 채워나가는 일은 서울의 무대를 키우기 위한...
[단독] 서울시, 한강본부에 힘 싣는다…'미래한강본부'로 확대 개편 2023-05-16 16:55:51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로 한강과 서울 곳곳에 놀거리와 볼거리 인프라를 만들고 문화로 소프트파워를 채워나가는 일은 서울의 무대를 키우기 위한 ‘미래 투자’”라고 강조했다. 서울시 관계자들 사이에서 “한강본부의 인기가 당분간 높아질 것 같다”는 의견이 적지 않다. 최해련/이상은 기자 haeryon@hankyung.com
오세훈표 '어린이 정책'…'알파세대' 행복 위해 4146억 쓴다 2023-05-03 15:41:17
놀거리를 확대한다. 아이들이 뛰어노는 시간은 해마다 줄어들고 있다. 서울시에 따르면 어린이(만0~13세이하)가 노는 시간은 2017년 360분에서 2021년 141분으로 반토막 이상 났다. 이런 실태를 고려해 어린이날(5월 5일), 여름방학(7~8월), 어린이 행복주간(11월)을 중심으로 '놀자놀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오픈 1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3-05-02 16:00:10
놀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밝혓다. 먼저 오픈 1주년 특별 이벤트로 ‘레고 프렌즈 스탬프 투어’를 6월 6일까지 진행한다. 다인국, 다인종을 모토로 제작된 레고 프렌즈는 레고 인기 시리즈 중 하나로,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서는 새로 등장한 8인의 프렌즈 캐릭터들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방문객은...
'권리금 1억' 핫플이 어쩌다가…일산 '라페스타'의 몰락 [현장+] 2023-05-01 06:56:51
옷 가게, 놀거리 등 없는 게 없었으니까요. 지금은 잘 안 오게 돼요. 인스타그램에서 관심이 많은 음식점이나 카페가 있는 것도 아니고, 곳곳에 빈 상가들도 많아서 휑한 느낌도 들고요. '추억의 장소'가 됐죠."(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20년 넘게 거주한 35세 최모씨) 봄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지난달 28일. 기자가...
황금연휴 여기 모르면 '난감'…서울 곳곳이 '대변신' 2023-04-30 13:01:44
정세권 선생의 발자취를 되짚어보는 어린이 인문학 교실, 북촌 주민의 '아무연주 대잔치' 공연이 마련된다. 서울시 돈의문박물관마을에서는 5∼6일 특색있는 골목과 공간을 거닐며 다양한 상품과 놀거리를 만날 수 있는 '돈의문골목시장'이 열린다. 문구·완구, 수공예품, 먹거리 등 30여개 업체가...
최저가보다 '나만의 여행'…숙소 큐레이션·메타버스 관광 뜬다 2023-04-26 17:28:07
‘힙한’ 장소, 놀거리 등을 추천해주는 여행 정보 플랫폼이다. 외국인 취향에 맞는 헤어숍, 병원, 액티비티, 콘서트 등의 예약도 중개한다. 환전, 보험, 선불카드 등 여행 관련 금융 서비스까지 확장했다. ‘한류 여행계의 네이버’가 되겠다는 포부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한국에 들어오는 외국인 여행객이 첫...
지드래곤 살던 집 옆골목 들어서니…'뜻밖의 광경' 펼쳐졌다 [현장+] 2023-04-25 21:00:04
‘인증샷’ 용으로 선호하는 ‘힙’한 전시와 각종 놀거리로 채워져 있었다. 다음달 21일까지 두 달여간 운영되는 카누하우스는 하루 1000~1300명이 찾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하 1층~지상 4층과 루프탑 공간까지 총 6개 층으로 이뤄진 공간에서는 캡슐커피 신제품 ‘카누 바리스타’를 무료 시음하고 현장 구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