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전문 유튜버가 뽑은 '최애템'은 에뛰드 2020-07-23 17:36:26
진정 에센스’가, 크림은 닥터디퍼런트의 ‘비타A크림’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아이섀도는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 블러셔는 클리니크의 ‘치크 팝’, 베이스는 어반디케이의 ‘아이섀도 프라이머 포션’, 아이브로는 클리오의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이 수위에 올랐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유튜버가 꼽은 올 상반기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는 에뛰드하우스 2020-07-23 16:10:48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가 1위를 차지했다. 크림은 닥터디퍼런트의 '비타A크림', 마스크팩은 아비브의 '껌딱지 시트 마스크', 선케어는 에스쁘아의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아이섀도는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 블러셔는 클리니크의 '치크 팝',...
전소미, 유니버설뮤직 레이블 인터스코프와 계약…'美 본격 진출' 2020-07-21 12:08:00
함께할 인터스코프는 유니버설의 대표 레이블로 닥터 드레, 에미넴, 마룬5, 마돈나, 레이디가가, 셀레나 고메즈, 빌리 아일리쉬 등 힙합, EDM, 록, 팝스타까지 아우른다. 앞서 국내에서는 블랙핑크가 인터스코프와 계약을 맺고 미국, 남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로써 전소미는 데뷔 1년...
전소미, 美 본격 진출…유니버설뮤직 레이블 인터스코프와 계약 2020-07-21 11:03:50
함께할 인터스코프는 유니버설의 대표 레이블로 닥터 드레, 에미넴, 마룬5, 마돈나, 레이디가가, 셀레나 고메즈, 빌리 아일리쉬 등 힙합, EDM, 록, 팝스타까지 아우른다. 앞서 국내에서는 블랙핑크가 인터스코프와 계약을 맺고 미국, 남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로써 전소미는...
전소미, 미국 진출 가시화…유니버설뮤직 산하 인터스코프와 계약 2020-07-21 11:02:12
함께할 인터스코프는 유니버설의 대표 레이블로 닥터 드레, 에미넴, 마룬5, 마돈나, 레이디가가, 셀레나 고메즈, 빌리 아일리쉬 등 힙합, EDM, 록, 팝스타까지 아우른다. 앞서 국내에서는 블랙핑크가 인터스코프와 계약을 맺고 미국, 남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로써 전소미는 데뷔 1년...
전소미, 美 유니버설 인터스코프와 계약...블랙핑크에 이어 글로벌 진출 2020-07-21 11:01:57
레이블로, 닥터 드레, 에미넴, 마룬5, 마돈나, 레이디가가, 셀레나 고메즈, 빌리 아일리쉬 등이 있다. 앞서 국내에서는 블랙핑크가 인터스코프와 계약을 맺고 미국, 남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로써 전소미는 데뷔 1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코로나 수혜주' 오리온, 1분기 영업이익 25%↑ 2020-05-06 17:30:21
치킨팝 등 스낵 제품과 초코파이, 다이제, 닥터유 단백질바 등의 매출이 늘면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 늘었다.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구운마늘맛’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등 이색 상품이 일부 매장에서 매진되는 등 매출 증가에 힘을 보탰다. ‘닥터유 단백질바’도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판매가 늘었다. 해외...
오리온, 코로나 '깜짝 실적'…1분기 순이익 41.8% '점프' 2020-05-06 15:15:07
동기 대비 7.2% 증가했다. 포카칩 꼬북칩 치킨팝 등 스낵 제품과 초코파이 닥터유 단백질바 등의 매출이 호조를 보인 덕분이다. 네 겹 스낵 꼬북칩과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구운마늘맛 등 차별화 제품이 성장을 견인했다. 또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이 일부 매장에서 매진되는 등 성장에 힘을 보탰다....
오리온 1분기 영업익 26%↑…"코로나19로 과자 수요 증가"(종합) 2020-05-06 15:09:38
늘었다. 한국 법인은 '포카칩', '썬', '꼬북칩', '치킨팝' 등 스낵 제품과 '초코파이', '다이제', '닥터유 단백질바' 등 매출 호조에 힘입어 7.2%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닥터유 단백질바'는 면역에 대한 관심 및 홈트레이닝 증가에 따라 올해 2...
'신제품 융단폭격' 오리온, 매출 2조 뚫었다 2020-04-13 17:41:23
팝과 포카칩 땡초간장소스, 찰초코파이 등이 그런 것들이다. 디저트 초코파이 등 프리미엄 제품과 닥터유 단백질바 등은 20~30대 여성과 남성을 제과시장에 새로운 소비자로 끌어들이는 매개체가 됐다. 오리온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6년간 가격을 동결하는 파격 행보도 이어갔다. 17개 제품의 과자 중량은 늘렸다. 사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