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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프레시몰, AI 추천 서비스 이용고객 125% 증가…매출도 두배 늘어 2022-06-06 14:50:51
GS프레시몰 분석 결과, 지난 5월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해 쇼핑을 즐기는 고객 규모가 올해 1월 론칭 초기 대비 125%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같은 기간 큐레이션 서비스로 발생한 매출 또한 117% 동반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큐레이션 서비스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고객별 최적의 상품을 선별해...
AI음성봇 통해 대출하고 헬스케어 앱으로 고객 건강관리 2022-06-01 15:06:17
참여했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해라이프스타일’, 프랜차이즈 가맹점 관리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하는 ‘외식인’ 등에 투자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재무적 이익만을 목적으로 하는 게 아니라 전략적 투자자로서 스타트업과 동반성장 및 협력 가능성도 함께 검토하고 있다”고 했다. 김대훈...
올리브영, 중소기업 브랜드 발굴 위한 입점 품평회 2022-05-26 10:03:36
최종 선발된 제품은 7월부터 올리브영 주요 매장이나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올리브영은 2016년부터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을 위해 신진 브랜드 발굴 프로그램을 지원해왔으며, 현재까지 120여개 브랜드 1천개 제품이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났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DC현산, 상생협력·동반성장 위한 공정거래 협약식 개최 2022-05-20 16:39:25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는 HDC현산이 협력사와 동반성장·상생협력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우수협력사 시상과 공정거래 협약서 서명 등이 이뤄진다. 이날 행사에는 유병규 사장을 비롯한 HDC현산의 임직원과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27개...
[게시판] HDC현대산업개발, 협력사와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개최 2022-05-20 15:06:00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20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 라이브콘텐츠 홀에서 27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Best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협력사와 동반 성장 및 상생 협력을 다지는 자리로,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에 이어 공정거래 협약서 서명 등의...
'상장 추진' 11번가 "성장에 집중…기업가치 높이겠다" 2022-05-04 08:36:39
한 커머스 생태계 확장, 규모 있는 매출액 성장을 동반함으로써 체력과 경쟁력을 모두 확보해 11번가의 가치 증대를 시장으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2022년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덧붙였다. 그는 "완전히 다른 버전의 11번가로 지속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 다양한 국내외 파트너와 협력을 포함해 성장을 위한 모든 전력과...
AK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중국 진출 지원 2022-04-15 09:25:01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022년 소상공인 해외쇼핑몰 입점 지원사업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소상공인 지원 활동에 나섰다. 본 협약식에 참석한 AK플라자 정석 사업부장은 "이번 협약식은 경쟁력 있는 상품을 지닌 국내 소상공인들과 AK몰이 중국 진출 지원을 통해 동반 성장의 첫 발을 때는 뜻 깊은 자리"라고 말했다. ...
상장 앞둔 CJ올리브영, 작년 최대 실적…매출 2조1192억 2022-03-24 11:54:31
최대 실적을 거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글로벌 사업부가 두루 성장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두 자릿수 늘어났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이 전년보다 13% 증가한 2조1192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8% 늘어난 1378억원으로 집계됐다. 코로나19 전 최대 실적을 거둔 2019년 당시...
CJ올리브영, 지난해 매출 2조 돌파...사상 최대 2022-03-24 10:09:06
57% 증가하며 탄탄한 성장성을 입증했다. 회사측은 경기 침체 속에서도 오프라인과 온라인, 글로벌 실적이 동반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코로나19 타격으로 오프라인 유통 업체의 출점이 대체적으로 둔화된 상황에도 오프라인 매장 수를 6개 늘렸다. 올해는 매장 250개 점의 대대적 리뉴얼도 단행한다는...
[사설] 약자 아닌 '업자 보호' 변질된 진입규제, 재점검할 때 됐다 2022-03-18 17:25:45
후생 증진 효과가 크다는 것이다. 동반성장위원회가 2019년 중고차 판매업을 생계형 적합업종으로 지정하기에 부적합하다는 의견을 냈을 때 이유와 다를 바 없다. 이처럼 답이 뻔한 사안을 중기부는 3년째 결론 내지 않고 질질 끌었다. 여기엔 중고차 판매업자들이 여당 을지로위원회 등 정치권을 끌어들여 대·중소기업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