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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도 위기의 파페치, 어떻게 '1조 적자'에서 탈출했나 2024-11-06 10:19:17
나왔다. △제3자 온라인 명품 사업 한계 △과도한 사업 확장 △파페치 창업자 네베스의 독단적 결정 등으로 한계에 부딪힌 회사를 무리해서 인수한다면 본사업에도 부정적 영향이 미칠 것이라는 이유였다. 글로벌 유통업계에서는 “정상화가 가능할지에 대해선 의문”이라는 반응이 지배적이었다. 파페치의 명품...
쿠팡, 3분기 영업이익 29% 늘어…매출 10조6천억원 최대(종합2보) 2024-11-06 09:24:02
최대다. 올해 2분기 매출은 10조357억원이었다. 자회사인 명품 플랫폼 파페치가 거둔 매출 5천966억원을 제외한 쿠팡 매출은 10조934억원으로 25% 증가했다. 쿠팡의 분기 매출은 1분기부터 실적에 반영된 파페치 매출을 제외하고서도 역대 최대다. 파페치를 제외한 매출은 1분기 9조680억원, 2분기 9조4천53억원, 3분기...
[고침] 경제(쿠팡 3분기 영업이익 1천481억원·매출 10조6…) 2024-11-06 08:31:46
32% 증가해 역대 분기 최대다. 자회사인 명품 플랫폼 파페치가 거둔 매출 5천966억원을 제외한 쿠팡 매출은 10조934억원으로 25%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869억원(6천400만달러)으로 작년 동기(1천196억원)보다 27% 감소했다. 분기별로 1분기와 2분기 연속 당기순손실(적자)에서 흑자로 전환했으나 올해 1∼3분기 누적...
쿠팡, 역대급 매출 터졌다...3분기 10.6조원 2024-11-06 07:48:08
증가했다. 자회사인 명품 플랫폼 파페치의 매출 5천966억원을 제외한 쿠팡 매출은 10조934억원으로 25% 증가했다.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수인 '활성 고객 수'는 3분기 2천250만명으로 작년 동기(2천20만명)보다 11% 증가했다. 전분기인 2분기(2천170만명)보다 80만명 늘었다. 고객 1인당 분기...
쿠팡 3분기 영업이익 1천481억원·매출 10조6천억원 최대(종합) 2024-11-06 07:20:42
32% 증가해 역대 분기 최대다. 자회사인 명품 플랫폼 파페치가 거둔 매출 5천966억원을 제외한 쿠팡 매출은 10조934억원으로 25%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869억원(6천400만달러)으로 작년 동기(1천196억원)보다 27% 감소했다. 분기별로 1분기와 2분기 연속 당기순손실(적자)에서 흑자로 전환했으나 올해 1∼3분기 누적...
쿠팡, 또 매출 10조 뚫었다…곧바로 '흑자 전환'까지 [종합] 2024-11-06 07:19:28
늘었다. 쿠팡이 인수한 명품 의류 이커머스 업체 파페치 매출(5966억원·4억3900만달러)을 제외한 쿠팡 매출은 10조934억원(74억2700만달러)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분기 영업익은 1481억원(1억900만달러)을 거뒀다. 작년 3분기와 비교해 29% 늘어난 것이며 달러 기준으로는 25%...
'명품옷 반값에 사는 비결' 입소문 나더니…불티나게 팔렸다 2024-11-05 23:09:34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 유행에도 덜 민감한 편이다. 특히 명품 키즈 제품은 성인 제품과 디자인, 컬러 등의 차이가 크지 않아 구매 만족도가 높다. 업체에서도 이런 점을 파악해 판매 상품에 안내하고 있다. 판매 상품에 '성인 착용 가능'이라고 표기하는 식이다. 이런 상품을 한데 모은 '성인도 착용가능한 14...
"660만원 주고 누가 사요"…명품백 디자인에 '화들짝' 2024-11-05 20:08:31
등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가 최근 '세다노 백(Sedano Bag)'이라고 불리는 가방을 선보였다고 보도했다. 이 가방의 가격은 배송료를 제외하고 4810달러(약 664만원)이다. 가방은 나파 가죽 소재다. 모스키노 측은 "입체적인 효과를 주는 디지털 프린트가 돋보이는 맥시 샐러리...
'큰손' 중국인 믿고 수십억 달러 썼는데…명품업계 '초비상' 2024-11-05 18:05:08
이상 급성장해 660억달러 규모로 커졌다. 그러나 최근 명품 매장에 부는 찬바람은 매섭다. LVMH는 3분기 중국을 포함한 지역의 매출이 16%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케링그룹은 연간 수익이 2016년 이후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스위스 시계의 대중국 수출이 지난 9월 기준으로 지난해의 반토막이 됐다. 화...
"그 돈이면 차라리 여행 간다"…중국서 죽쑤는 이유 있었네 2024-11-05 17:48:38
소비층이 명품 구매 대신 여행이나 자기 계발 등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 전문가들은 과시적인 소비에서 벗어나려는 소비 트렌드 변화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루이뷔통과 에르메스 같은 브랜드들은 여전히 충성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나, 중국 소비자들의 가치관 변화와 경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