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채팅으로 피부 상담…에이블씨엔씨, '뷰티톡' 서비스 2020-12-21 09:10:43
시험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톡은 미샤 등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하는 화장품 전문 직원들이 피부 및 화장품 관련 상담을 해주는 온라인 채팅 서비스다. 에이블씨엔씨의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눙크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뷰티톡' 메뉴를 선택하면 직원과 1대1 채팅을 할...
에이블씨엔씨도 가맹점과 상생 추진…"내달 초 협약" 2020-11-17 07:00:02
초 상생 협약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17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의 로드숍 매장을 운영하는 미샤가맹점주협의회와 온라인 쇼핑몰 수익을 나누는 것을 골자로 한 상생안을 마련해 최종 협의 중이다. 가맹점을 통해 회원으로 가입한 소비자가 본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에이블씨엔씨, 장애인 자립에 15억 2020-11-10 17:43:45
에이블씨엔씨는 10일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15억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미샤’ 화장품 7만여 점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왼쪽)와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굿윌본부장(오른쪽)이 참석했다.
광군제 D-1, K뷰티 대박 예고…"아모레·후 최고 실적 경신" 2020-11-10 15:30:10
비디오를 노출시키고 나섰다.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 쿠션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와 색조화장품 '루나', 모발관리 브랜드 '케라시스'를 미는 애경산업,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도 올해 할인과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판매 강화에 나섰다. 매년 광군제 행사에서 한국 제품 중...
[게시판] 에이블씨엔씨, '장애인 자립 지원' 15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2020-11-10 09:06:37
상당 화장품 기부 ▲ 에이블씨엔씨는 굿윌스토어에 자사 브랜드 미샤의 화장품 15억원어치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굿윌스토어는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이다. 굿윌스토어의 판매 수익은 장애인 노동자 250여 명의 급여 등으로 사용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3분기 실적에 웃은 LG생활건강…울상 짓는 아모레·애경 2020-10-25 09:45:00
있다. 특히 화장품 제품이 색조에 특화돼 있다는 점에서 타격이 큰 것으로 분석된다.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1분기와 2분기에 연달아 영업적자를 기록했는데, 3분기에 흑자 전환을 이룰지가 관심사다. 이들 업체와 달리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업체인 코스맥스는 실적 호조가 예상된다. 손...
"온라인과 가격경쟁 불가능"…쪼그라든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 2020-10-21 07:05:00
21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매장은 지난해 말 598개에서 현재 551개로 줄었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인 미샤의 매장은 같은 기간 550개에서 482개로 감소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은 521개에서 470개로, 토니모리는...
K뷰티, 중국 광군제 특수 잡아라 2020-10-19 17:50:52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13일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 릴리앤뷰티와 미샤 유통·판매 협력 계약을 맺었습니다. 릴리앤뷰티는 알리바바 기업 온라인몰인 티몰 입점과 판매를 대행하고 있는 회사로 올해 광군제에서 첫 번째 협업에 나섭니다. 중국이 3분기 4.9%의 경제성장률을 기록해 반등했고, 코로나19로 온라인 구매가...
오염물질 안쓴 재킷·車시트 재활용한 지갑…"비싸도 착하면 산다" 2020-10-14 17:49:50
기존 화장품업체들도 비건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월 비건 화장품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를 선보였다. 로드숍 브랜드 미샤도 최근 첫 비건 제품인 착즙 마스크를 내놨다. 미국 시장조사회사 그랜드뷰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비건 화장품 규모는 2017년 기준 129억달러(약 14조8500억원)다. 2025년엔...
"中 광군제 특수 잡자"…국내 화장품업계 마케팅 총력전 2020-10-14 15:05:30
출연하는 인터넷 라이브방송도 계획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광군제를 앞두고 알리바바가 주요 주주로 있는 중국 최대 화장품 유통사 릴리앤뷰티와 유통 및 판매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내달 11일 광군제에서 첫 협업에 나서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 크림' 등을 홍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