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서 샤오미 가전 팔고, 한샘서 LG 스타일러 팔고…"내 것만 팔아선 생존 못한다" 2019-02-07 17:46:48
중국산 저가 밀폐용기가 홈쇼핑 등을 통해 쏟아져 들어왔기 때문이다. 더 이상 밀폐용기만 가지고는 성장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다. 커피와 차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트렌드에 맞춰 텀블러 보온병 등 음료용기 마케팅을 강화했다.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해 수납용품, 소형 가전 등으로 제품을 늘려나갔다. 종합...
가업 승계는커녕…상속세 폭탄에 '눈물의 매각'나선 中企 2019-01-02 17:27:29
주방용품 유통 및 제조 사업이었다. 내용물이 새지 않는 밀폐용기를 만들어 미국과 한국 홈쇼핑에서 ‘대박’을 쳤다. 중국 진출을 기회로 회사가 가파르게 성장했다. 2013년 포브스코리아는 한국의 50대 부자 중 29위(자산 8049억원)에 이 청년의 이름을 올렸다. 밀폐용기 제조기업 락앤락을 설립한 김준일 회장...
미샤·락앤락 등 국내 유통기업 中광군제서 '인기폭발' 2018-11-14 11:00:08
이번 광군제 품목별 매출 순위는 텀블러와 죽통 등을 포함한 보온병이 1위를 차지했다. 보온병은 작년 대비 25% 성장한 1천500만 위안(한화 약 23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했다. 밀폐 용기는 총 매출의 27%를 차지하며 순위 2위를 기록하면서 작년에 이어 티몰 내 밀폐 용기 부문 압도적 1위 자리를...
클린씨유, 항균동 신소재로 웰스락과 협업하여 신시장 공략 2018-08-27 14:17:08
밀폐용기 제품인 원터치 웰스락 제품을 생산하는 쓰리웨이테크놀러지(주)(대표 구홍식)와 협력하여, 동 제품의 강력한 항균기능을 부여한 신제품을 개발하였다. 이 제품은 ‘원터치-항균웰스락(Wellslock)’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출시될 계획이며, 앞으로 웰스락-밀폐용기 전 제품에 적용하여 차별화된 기능성-밀폐용기...
표준협회,올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 기업에 인증수여 2018-08-21 18:23:45
부문), 락앤락(주방용밀폐용기 부문)이 10년 연속 1위를, 삼성전자(김치냉장고 부문)가 8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sk매직(오븐 부문)이 7년 연속 1위를, zen한국(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이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냉장고 부문)가 5년 연속 1위를, the-k예다함상조(장례서비스 부문), 파리크라상...
여름철 불청객 모기 잡는 모기약 '알고 준비하세요' 2018-07-12 08:00:00
놓고 사용해야 한다.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환기해야 하고, 3∼4개월 이상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살충원액 용기를 꺼내 뚜껑을 닫은 후 보관해야 원액이 날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네트형 모기향은 제품 내부의 그물망에 살충 성분을 담아 모기의 접근을 막고 모기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알약 품은 음료수 뚜껑 1억개 생산한 인천 제이씨텍 2018-05-16 17:23:44
세계 최초로 개발한 트위캡의 핵심 기술은 ‘밀폐와 개방’이다. 정제와 액상이 분리 저장된 음료용기를 흔들거나 뒤집어도 밀폐기술 때문에 정제가 젖지 않는다. 사용자가 뚜껑을 돌리는 순간 밀폐가 해제되면서 정제를 손에 대지 않고 액상과 함께 음용할 수 있다. 이 대표는 “트위캡은 금형·성형...
밀폐용기를 '탈출'했다… 락앤락이 부활했다 2018-04-03 19:23:55
부정부패 단속에 기업의 선물용 '특판' 시장 위축 밀폐용기 기술로 텀블러 등 만들고 집밥 열풍 타고 '쿡웨어' 다변화 中매출 낮추고 유럽·동남아 진출 온라인 입점… 영업익 빠르게 회복 [ 전설리 기자 ] 2001년 국내 토종 밀폐용기 ‘락앤락’은 홈쇼핑에서 대박이 났다. 첫 방송 때 2000세트가...
수입맥주 공세 "병이 안팔려"… 삼광글라스 창사 첫 영업적자 2018-03-29 17:43:38
급감으로 이어졌다.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판매도 좋지 않았다. 글라스락은 한때 국내 유리밀폐용기 시장의 약 80%를 점유했으나 최근 플라스틱 등으로 소재가 다양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져 판매가 줄었다. 삼광글라스의 유리 식기 매출은 2014년 970억원에서 2016년 870억원으로 감소했다.안진회계법인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락앤락, 주부 입소문 타고 2018-03-21 16:09:32
공정이다.최근 락앤락은 밀폐용기를 넘어 쿡웨어 제품으로 주력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주방용품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락앤락 쿡웨어는 밀폐용기와 보온병 등 음료용기에 이은 차세대 주력 아이템으로 부상했으며,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보유한 후속 제품들도 속속 선보이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