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유 넘어 국민영양식…저출산 타격 매일유업을 '1등 기업'으로 2020-12-08 17:09:36
없던’ 새로운 시장을 만들기도 했다. 그는 분유와 우유 중심으로 1세부터 10세까지 영유아, 어린이 소비자만 바라보던 매일유업을 0세에서 100세까지 끌어안는 종합식품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 식품업계에서 김 사장은 ‘경쟁의 룰을 바꿔버린 여전사’로 부른다. “고령화는 위기 아닌 기회”최근 10여 년간 흰우유 시장...
씹고 마시고 타먹고…식품사, 단백질 시장 키운다 2020-11-03 17:00:21
제품,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넣은 제품 등을 내세워 본격적으로 경쟁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지난해 500억원대였던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올해 두 배인 1000억원을 돌파할 것이란 전망이다. 다이어트 대신 단백질식품회사들은 수년간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에 집중했다. 최근 다이어트 자리를 ‘단백질’이 차지했다....
다이어트 가고 단백질 왔다…덤벨경제 판 키운 식품회사들 2020-11-03 15:46:13
제품,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넣은 제품 등을 속속 출시하며 시장을 키우고 있다. 500억원대였던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올해 1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업계는 전망하고 있다. 생존과 진화를 위해 인류가 선택했던 영양소였던 단백질이 이제 '몸 만들기'의 필수요소이자 욕망의 대상이 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일동후디스 `헤모틴틴플러스`, 어린이용 철분&비타민D 보충제 출시 2020-10-06 11:39:53
흡수율을 고려하여 비타민C와 일반 철분 원료 대비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이 약 3~5배에 이르는 코팅 철분 원료를 추가하고 건강한 장을 위한 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50년 유아식 설계 노하우로 아기들이 먹는 조제분유에 사용하는 안전한 원료만 사용했으며 이산화규소나 합성착향료, 설탕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먹일...
"몸짱 근육부터 다이어트까지"…여름 앞두고 '단백질 제품' 봇물 2020-06-21 09:51:00
주원료로 사용되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라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또 다른 원료인 L-테아닌은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빙그레는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 4월에는 고단백질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프로틴'을 출시했다. 마시는 제품...
두개골 부풀고 목소리 쉬어…중국 `가짜분유` 파동 2020-05-15 13:25:01
중국의 유명 분유기업 아오여우(澳優)를 동업자들과 함께 공동 창업한 인물이다. 아오여우는 호주에서 원료를 조달한다는 점을 강조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끄는 분유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샤오스후는 2016년 회사를 떠난 후 메이여우가오(美優高)유업 등의 분유 회사를 잇달아 창업했다. 웨이러커는 그가 만든 네...
중국 '가짜 분유' 부작용 속출…"아기 목소리마저 쉬어" 2020-05-15 11:54:25
중국의 유명 분유기업 아오여우(澳優)를 동업자들과 함께 공동 창업한 인물이다. 아오여우는 호주에서 원료를 조달한다는 점을 강조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끄는 분유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샤오스후는 2016년 회사를 떠난 후 메이여우가오(美優高)유업 등의 분유 회사를 잇달아 창업했다. 웨이러커는 그가 만든 네...
학교주변 고카페인 음료 판매 제한…어린이기호식품에 해썹 적용 2020-05-04 09:00:01
확대, 해외직구 분유 원료 확인…식약처 "어린이 먹거리 안전 강화"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식품당국이 어린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주변 200m 내에서 고카페인 음료 판매를 제한하고, 학교 주변 200m 이내 음식점에 대해 위생등급을 적극적으로 매길 방침이다. 소규모 어린이집·유치원 급식에...
세계판매 1위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베이비 스킨케어 ‘베이비샌프트(Babysanft)’ 국내 출시 2020-03-23 15:20:38
- 120년 역사의 독일 브랜드 힙, 분유 및 이유식에 이어 스킨케어 라인업 ‘베이비샌프트’로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 본격 진출 세계판매1위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이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업 ‘베이비샌프트(Babysanft)’를 한국에 공식 출시하고,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2) 2020-02-27 16:23:47
분유포트는 워킹맘, 육아대디 외에 다양한 소비자층이 원하는 기능들이 담겼다. 분유 외에 각종 차를 우리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원터치 온도 설정 기능까지 포함돼 활용성이 높다는 게 밸리어블컴퍼니 측 설명이다.넥스코템피아, 실외기 필요없는 '템피아 에어컨' ‘넥스코템피아’가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