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쿠텐-쉽너지, 일본 역직구 판매자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2024-11-14 13:30:00
기획되었다. 일본 수출에 관심이 높은 국내 뷰티 및 패션 업계 브랜드 총 80곳이 본 세미나에 참석해, 일본 시장 진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라쿠텐 입점 절차와 쉽너지를 통한 효율적인 역직구 운영 방안을 듣고,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60개 브랜드 참여 2024-11-14 11:39:51
수 있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성수역 3번 출구 인근 복합문화공간 베이컨트에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테마별 공간으로 꾸몄다. '메가 플래닛'에서는 마녀공장, 숨37도, 투쿨포스쿨, 메디필, 아이오페, 브이티(VT)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을...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중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가령 유로모니터 2024 뷰티 서베이에 따르면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때 '검증된 효능을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겠다'는 글로벌 응답이 49%인데, 한국 소비자는 53%로 더 높다. 유로모니터는 그 밖의 내년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와 관련해 건강수명 늘리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에이블씨엔씨, 영업이익 39억원…작년보다 187% 증가 2024-11-14 09:46:42
높아졌다. 유럽과 중동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각각 61.3%, 171%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는 국내에서는 각 브랜드의 신규 유통 채널을 발굴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어퓨는 국내 주요 H&B(헬스·뷰티) 채널에서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602% 증가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韓여행 상담하고 '즉석라면' 체험…브뤼셀서 대규모 'K축제' 2024-11-14 03:09:25
16∼17일(현지시간) 브뤼셀 도심에서 한국의 관광·뷰티·음식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언박싱 코리아'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K-관광존'에서는 부산·안동·강릉·전주·목포 등 5대 관광거점 도시 랜드마크와 숨은 명소 등 여행 정보가 소개된다. 방문객들은 여행사 부스에서 맞춤형...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K뷰티 열풍이 중국 외 지역에서 거세지자 중화권 중심의 기존 전략을 대폭 수정했다.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밸류업 프로그램도 처음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2일 서울 한강로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가 등 약 80명이...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K-뷰티 코리아 엑스포 등에서 대표 제품인 ‘AC 마그네슘 패치’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랩앤피플은 해당 제품은 인체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활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로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고...
한-중미 FTA 비즈니스 포럼서 8억원 규모 MOU 체결 2024-11-13 15:00:01
에듀테크, 뷰티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한 가운데 스타트업 경진대회도 개최됐다. 한국 관세청과 코스타리카 대외무역부는 중고차 수출 절차 간소화 방안 및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나입 부켈레 엘살바도르 대통령은 폐회식에서 "한국은 혁신·인적자본을 기반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선진국으로 성장했다"며 "파트너로서...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현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 허가 2024-11-13 14:29:26
K뷰티 체험형 매장인 마카롱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설립 허가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블리몽키즈는 2022년 인도 최대 K뷰티 이커머스 플랫폼인 마카롱을 론칭,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누적 가입자 수 82만 명,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마카롱은 380여 개 브랜드, 1만8000여 개 상품을 판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