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임빌라스' 내세운 정준호 롯데百 대표…"성장을 위한 투자 지속 2024-07-23 17:06:10
쇼핑몰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쇼핑몰 전략 본부장이 타임빌라스 수원 개발 배경과 전략을 발표했다. 쇼핑몰 전략 본부장은 또 대구와 인천에 각각 들어서게 될 타임빌라스 수성과 타임빌라스 송도 개점에 대한 중장기 계획도 공유했다. 롯데백화점은 두 곳을 대구, 인천을 각각 대표하는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로 개발하고...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비용절감 필요하지만 투자는 지속" 2024-07-23 16:03:42
쇼핑몰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쇼핑몰 전략 본부장이 타임빌라스 수원 개발 배경과 전략을 발표했다. 쇼핑몰 전략 본부장은 또 대구와 인천에 각각 들어서게 될 타임빌라스 수성과 타임빌라스 송도 개점에 대한 중장기 계획도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두 곳을 대구, 인천을 각각 대표하는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로 개발하고...
BBQ 신임대표에 심관섭 전 미니스톱 대표 2024-07-23 15:06:40
거쳐 상품본부장, 대표이사 등을 지냈다. 새 대표이사 선임으로 윤홍근 회장의 동생 윤경주 부회장은 그간 맡아오던 대표직을 내려놓게 됐다. BBQ 관계자는 "심 대표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프랜차이즈업 전문가"라며 "심 대표가 영업, 상품, 전략 등에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BBQ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이는 데...
한화운용, 15년 만에 브랜드 교체…'PLUS' 출범 2024-07-23 13:57:09
상징한다고 덧붙였다. 한화운용은 이날 브랜드 변경 이후 새롭게 출시하는 ETF도 공개했다. 'PLUS고배당프리미엄위클리콜옵션', 'PLUS일본엔화초단기국채', 'PLUS글로벌AI인프라'가 그 주인공이다. 금정섭 한화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PLUS고배당프리미엄위클리콜옵션'에 대해 "연...
한화운용, 15년 만에 ETF 간판 교체…새 브랜드 'PLUS' 선보여 2024-07-23 11:24:29
INSIGHT)'를 상품으로 실체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화자산운용은 브랜드 변경 후 상품 세 개를 새로 출시한다. 'PLUS고배당프리미엄위클리콜옵션', 'PLUS일본엔화초단기국채', 'PLUS글로벌AI인프라' 등이다. 먼저 PLUS고배당프리미엄위클리콜옵션은 'PLUS고배당주'와 같은 종목에...
한화운용, 새 ETF 브랜드 'PLUS' 공개…"풍요로운 미래 제공"(종합) 2024-07-23 11:11:29
몇 퍼센트를 목표로 하겠다는 그런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 한화자산운용은 이날 브랜드 출범 이후 출시할 상품으로 'PLUS 고배당프리미엄위클리콜옵션', 'PLUS 일본엔화초단기국채', 'PLUS 글로벌AI인프라' 등 3종을 공개했다. 'PLUS 고배당프리미엄위클리콜옵션'은 기존 'PLUS...
CMG제약, 베트남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르고' 론칭 2024-07-23 09:42:52
'닥터바르고(Dr. Bargo)' 브랜드를 런론칭했다고 밝혔다. 닥터바르고는 CMG제약과 홈앤몰쇼핑이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다. 안틴팟은 베트남 하노이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한국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수입해 호치민, 다낭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베트남 전국에 유통을...
'RISE'로 브랜드 바꾼 KB운용, 광고 모델로 임시완 발탁 2024-07-19 08:44:23
반듯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RISE ETF'의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찬영 KB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새로운 ETF 브랜드인 'RISE ETF'를 더 많은 투자자에게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변화와 쇄신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연금 투자 파트너가...
KB자산운용, ETF 브랜드명 일괄 변경…'KBSTAR'→'RISE' 2024-07-17 14:03:26
사업의 리뉴얼을 준비했다. 브랜드 컨설팅 7개월 만에 새롭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변화를 꾀하면서 8년 만에 ETF 브랜드명을 바꿨다. 브랜드 변경은 KB자산운용 ETF 사업 방향과 브랜드 전략의 전면적 개편을 의미한다. 연금 계좌 등에서 노후 자금 투자에 나서는 개인투자자가 급속히 늘어나는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KB자산운용, 'RISE ETF'로 브랜드 변경…"개인들 연금 투자 도울 것" 2024-07-17 09:43:09
조직개편을 통해 ETF 사업의 리뉴얼을 준비했다. 브랜드 컨설팅 7개월 만에 새롭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변화를 꾀하면서 8년 만에 ETF 브랜드명을 바꿨다. 브랜드 변경은 KB자산운용 ETF 사업 방향과 브랜드 전략의 전면적 개편을 의미한다. 연금계좌 등에서 노후자금 투자에 나서는 개인투자자가 급속히 늘어나는 환경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