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유업 상하치즈, 홈 파티 치즈 아카데미 개최해 2014-11-07 18:05:50
‘제2차 매일유업 상하치즈 아카데미’가 7일 서울 압구정동 이태리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에서 열렸다. 아카데미 수강자들이 직접 만든 홈 파티 요리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 날 수강자들은 ‘홈 파티 치즈요리’를 주제로 상하치즈의 자연치즈 제품들과...
매일유업, 장애아동 가족행사 ‘행복한 가족나들이’ 후원 2014-10-31 09:54:19
등 여러 공공기관과 기업들의 참여로 진행됐습니다. 장애아동과 가족들은 샌드 감각체험놀이, 악기놀이, DIY 인형놀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매일유업 영양사들과 일대일 영양상담을 통해 장애아동의 영양상태를 체크했습니다. 또 매일유업은 상하치즈와 썬업 주스, 요미요미 등 매일유업 제품으로 구성된...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9-15 17:11:27
카테고리 확장이라고 합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는 올 하반기 대형 마트 문화센터의 ‘치즈 요리 클래스’와 ‘상하치즈 아카데미’ 등으로 소비자들이 치즈의 무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5일 밝혔습니다. 서울 시내 및 수도권의 주요 마트 문화센터와 연계, 치즈 요리 클래스를 개설해...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26 18:14:22
포션 치즈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국내 유가공 업계 최초로 큐브 타입의 포션 치즈 제품인 `한입에 고다 치즈`,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 등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두 제품 모두 한 상자에 일반 슬라이스 치즈의 약 1/3 용량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아이의 영양 간식, 와인...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05 16:52:52
`치즈 요리 전문가’로 변신해 화제입니다. 최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음원 공개로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은 진정훈은 케이블 채널 홈스토리 `리빙앤스타일’ 프로그램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치즈 요리를 잇따라 선보이며 마성의 목소리에 이어 요리사로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6-16 18:27:51
미성년자는 응모 불가입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가 다음달 10일 개최하는 ‘치즈, 요리가 되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아카데미’의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상하치즈 아카데미는 치즈와 치즈 레시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은 상하치즈 홈페이지, 요리 온라인 커뮤니티 은샘이네 초보요리, 요리 전문...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5-20 18:03:30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유업의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는 건강 먹거리로 떠오른 치즈 소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치즈의 모든 것을 가르쳐주는 `상하치즈와 함께 하는 치즈 아카데미’를 엽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손잡고 5월 총 4회에 걸쳐 사전에 수강 신청을 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치즈의...
합리적인 가격, 고급스러운 가치에 맞는 전략 선보여 2014-04-26 15:00:00
리코타 치즈, 발사믹 소스로 구성된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치킨 요리를 즐기기에 앞서 입안을 개운하게 해준다. 초록빛의 메인 디쉬 `그린드레스 치킨`은 시금치를 이용, 치킨의 겉면을 초록 빛깔 옷을 입혔다. 상큼하고 깔끔한 식감과 함께 기존 치킨에서는 볼 수 없는 그린 색감이 비주얼 쇼크를 안겨준다. 마지막에...
스타마케팅 없이 뜬 스타맛집 찾아보니… 2014-04-11 11:03:27
야채와 새콤달콤한 드레싱, 듬뿍 올린 파마산치즈로 시각적인 만족도를 끌어올린다. ◆ 허니칩 토핑의 소프트아이스크림 '소프트리' 2013년 가로수길에서 오픈 한 이래 엄청난 인기를 끌며 핫플레이스 곳곳에 분점이 생겨나고 뜨거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쫀득한 질감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매일유업이 '아이스크림 가게' 차린 진짜 이유 2013-12-10 13:34:24
분유 치즈 등을 팔아온 매일유업이 '아이스크림 가게'를 차렸다. 지난해 여름부터 커피전문점 '폴 바셋(paul thomas bassett)'의 디저트 메뉴로 개발해 납품한 '상하목장 밀크아이스크림'의 소비자 반응이 뜻하지 않게 뜨거웠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은 10일 "아이스크림 사업 진출을 검토 중"이라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