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빨라진 딸기의 귀환…롯데호텔 `딸기 뷔페` 막 올랐다 2019-11-21 15:04:58
한편,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12월 22일까지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샹테카이 ‘힐링&보습 샘플 키트’ 및 파우치 각 1개가 제공된다.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호텔잠실숍’에서 롯데호텔월드 프로모션을...
[유니콘 넘어 데카콘으로⑭] 박영란 플루케 대표 “걱정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매니큐어를 소개합니다” 2019-11-18 15:58:00
제품들은 와디즈,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설립일: 2019년 1월 주요사업: 무해성분 색조화장품 제조 및 판매 성과: 와디즈 크라운드 펀딩 달성률 1102%, 샘플 100개 말레이시아 수출, 말레이시아 식약처 등록 hsunn0@hankyung.com [사진=김기남 기자] <...
세포라 '화장품 편집숍 중심' 강남 입성…시코르 '맞짱 출점' 반격 2019-10-01 17:14:29
등 국내 헬스&뷰티(H&B)스토어뿐 아니라 신세계백화점의 시코르도 자리잡고 있다. 세포라가 이곳에 1호점을 낸 것은 국내 편집숍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핵심 상권에서 정면 승부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국내 브랜드 독점 판매 세포라는 1호점 개점을 앞두고 국내 브랜드 독점 판매 계획을 발표했다. 한국...
'같이 펀딩', 유준상의 진심이 불러온 나비효과…태극기 관심→펀딩 참여까지 2019-09-16 09:02:00
스토어, 오프라인 판매 등을 계획하고 있는데 전시용 태극기함을 제작하기 위해 멘토이자 스승님께 부탁드리고자 동지들과 함께 다녀왔다”고 경주행 이유를 설명했다. 유준상이 밝힌 ‘동지들’은 데프콘, 개코, 비와이. 이들은 ‘나라를 사랑한다’라는 공통점을 가진 서로를 동지로 부르기로...
비오라쎄,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 입점…미국 시장 진출 확대 2019-07-23 13:52:25
타 지점에도 팝업스토어 형태로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며 "입시 글램백(ipsy glam bag) 등과 더불어 미국 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비오라쎄는 미국의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subscription commerce) 브랜드 '입시 글램백'을 통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첫 발을 디뎠다....
'스피드팩토어' 매장서 맞춤형 옷 주문 넣으면 24시간내 생산 2019-06-26 09:30:00
'스토어(매장)'를 합성시켜 국내에서 처음 만든 단어로, 기존에 생산공정이 자동화된 스마트팩토리에서 매장으로부터 5G(세대) 이동통신을 통해 전송받은 소비자 주문 명세대로 수요자 맞춤형 제품을 재빠르게 생산하는 것을 말한다. 지금도 동대문 의류시장에 비슷한 개념의 시범사업이 진행 중이지만 아직 5G...
'핑크빛 청춘' 향한 제이에스티나의 변신 2019-06-10 18:13:54
“젊은 여성이 많이 찾는 헬스&뷰티스토어에서 몇 시간 동안 소비자의 구매패턴을 살펴보고 그들에게 맞는 콘셉트로 제품을 내놨다”고 설명했다. 제이에스티나뷰티는 올해 안에 유명 헬스&뷰티스토어에 입점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기존 온라인몰만으로는 성장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했다.소비 트렌드·...
[CEO초대석] 김경남 마이크로디지탈 대표 "정밀 현장진단 솔루션으로 해외진출 본격화" 2019-06-05 14:29:41
스토어 같은 그러한 하드웨어나 제품으로 저희가 현재 바이오메디칼에 자리 잡을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앵커> 마지막으로 회사의 대표로서 포부 한 마디 듣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뷰>김경남 마이크로디지탈 대표 저희가 2002년 8월2일 날 창업을 했는데요. 그리고 2019년 6월5일 상장을 했습니다. 만 17년이 됐는데...
히치하이커, 신곡 ‘NADA’ 23일 공개 2019-05-23 10:26:48
참여, 스페인어로 녹음된 목소리 샘플을 자른 후 재배치하여 구현한 ‘ILY’의 목소리와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스타일의 곡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히치하이커가 연출과 제작을 맡아, 세차장을 배경으로 캐릭터 ‘ILY’가 등장하는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아이소이x마리몬드 콜라보 컨셉 스토어 오픈! 2019-05-20 15:38:17
컨셉스토어는 두 브랜드의 철학이 조화롭게 녹아든 공간으로 구성됐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로 지속적인 응원을 전해온 아이소이의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과 인권을 위해 행동하고 폭력에 반대하는 마리몬드의 브랜드 철학이 만나 콜라보를 이룬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컨셉스토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