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콜센터품질지수] KT, 대기시간 1초 줄이기로 고객만족 2016-11-16 20:19:28
상담을 예약한 경우 별도의 ars 없이 바로 상담사가 연결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감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kt 고객센터는 청각장애인을 위해 모바일 상품 고객에게 제공해온 수화상담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전 상품에 확대했다. 다문화가정(필리핀, 베트남 등)과 외국...
[콜센터품질지수] 삼성화재, 손해보험 콜상담 서비스 표준 선도 2016-11-16 20:06:53
고객이 원하는 상담 업무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를 재구성했고, 본인 인증 간소화 및 안내 멘트도 개선했다.2013년 8월부터는 업계 최초로 수화상담을 시작했다. 또 외국인 고객의 콜센터 이용 증가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영어 일어 중국어 3개 언어에 능통한 외국인 전문 상담사 조직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그룹, 21일 106개사 참여 채용박람회 2016-06-14 10:57:52
도우미와 수화통역자 등을 배치, 장애인 구직자들이 원활하게 채용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구직자를 위해 이력서 사진 무료 인화, 1대 1 취업컨설팅, 면접 헤어 스타일링, 면접 코디 컨설팅 등의 부대 행사도 마련됐다. 신세계그룹에서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푸드, 스타벅스, 조선호텔, 신세계아이앤씨,...
정용진식 상생채용박람회 코엑스서 개최…106개사 한자리에 2016-06-14 08:07:35
장애인 채용관을 마련하고 도우미와 수화통역자 등을 배치해 장애인 구직자들이 원활하게 채용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행사기간 참여기업 부스에는 각 기업 인사담당자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주해 채용과 관련된 정보를 안내한다.이번 행사는 서비스 직종 전체를 아우르는 기업들이 참여, 다양한 직무에...
KT '찾아가는 수화상담' 2016-06-02 18:10:57
등 통신상품 상담을 해주는 ‘찾아가는 수화상담’ 행사를 열었다.kt 제공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대전소식> 봄철 산불 피해 건수 작년 절반 2016-05-19 11:10:50
다양한 직무를 현장 면접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이력서와 복지카드 등을 지참하고 면접에 참여하면된다. 장애인 편의를 위해 수화통역사, 이력서 작성을 위한 증명사진 무료촬영, 메이크업 서비스, 구직·직업능력개발 상담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원자력연 "사업화 유망 원자력기술 이전합니다" 2016-02-26 12:00:19
및이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 알츠하이머 진단용 조성물 제조 기술 ▲ 방사선 조사를 이용한복합소재 제조 및 강화 기술 ▲ 의료용 고분자 수화겔 및 기능성 수화겔 제조 기술▲ 수질 개선을 위한 고농도 폐수 처리 기술 등 10개 기술을 연구자가 직접 발표한다. 이들 발표기술 외에도...
<게시판> 금감원-농아인협회, 청각장애인 금융교육 MOU 2016-01-19 10:00:16
위한 금융교육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금감원은 협회의 전국 17개 지부를 방문해청각장애인과 수화통역사를 상대로 금융교육을 할 예정이다. 이밖에 청각장애인을상대로 한 금융상담과 금융교육 교재 개발도 이뤄진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IBK기업銀, 은행 방문없이 계좌개설·전자금융 가입 앱 출시 2015-12-22 13:13:00
또한 ‘헬로 i-ONE’ 앱에는 화상상담 기능이 있어 은행 직원과 영상통화로 상품상담과 수화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헬로 i-ONE’ 앱으로 입출식 통장과 전자금융을 가입한 후 모바일 뱅킹인 ‘i-ONE뱅크’ 앱을 설치하면 ‘i-ONE뱅크’를 통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예적금, 펀드, 대출 등...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카드, 문자로 보는 '비주얼 ARS' 도입 2015-11-18 18:30:25
콜센터는 카드회원의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통화 대기시간을 줄이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뿐만 아니라 문자로도 안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주얼 ars’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 대표적 사례다. 삼성카드의 비주얼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