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자)아이들 수진, 새 음원서 빠진다…"MV는 분량 편집" [전문] 2021-04-19 15:00:45
UNIVERSE입니다. 유니버스뮤직에서 제작한 (여자)아이들의 신규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유니버스뮤직 신규 음원인 (여자)아이들의 'Last Dance(Prod. GroovyRoom)'는 올 2월, 모든 녹음, 뮤직비디오, 각종 부가 콘텐츠 촬영을 완료하였고, 4월 말 공개를 예정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내 딸 하자' 양지은→홍지윤, 세상 어디에도 없는 기분 좋은 효도 방송 2021-04-17 08:58:00
화보?촬영?현장?영상을?감상하며?색다른?매력을?방출했던?특별한?시간들에?대한?비하인드를?털어놨다.?더욱이?양지은과?김다현은?화보?촬영을?위해?준비했던?시그니처?포즈를?스튜디오에서?다시?한?번?지어?보이며?유쾌한?웃음을?안겼다.? 이어?‘찾아가는?노래?효도쇼’?첫?번째?...
온라인 쇼핑은 "다 무신사랑 해"…유니콘 올라선 '패션 공룡' 2021-04-14 15:04:46
됐다. 무신사는 계열사 무신사파트너스를 통해 신규 패션 브랜드 육성을 시작했다. 또 세콰이어캐피털,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지난달 130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무신사는 이번 투자 유치 과정에서 약 2조5000억원 규모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 투자자금을 통해 신진 브랜드 육성을 위한 초기 투자,...
'미스트롯2' 眞 양지은, 15일 배구 챔피언 결정전 시구+애국가 제창 2021-04-13 10:03:00
CHOSUN 신규 예능 ‘내 딸 하자’에서 웃음과 감동 그리고 넘치는 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TOP7은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 화보 등을 통해 입담을 과시하고 있으며, 전국민 효도쇼 '내 딸 하자'에서는 진심을 담은 무대로 1일 딸로 등극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슬로우애시드x테디아일랜드, 콜라보 새 모델로 글로벌 아이돌 ‘NCT127’ 발탁 2021-04-05 11:16:00
‘nct127’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테디아일랜드x슬로우애시드 컬렉션은 “paint the island black”이라는 주제로 테디아일랜드의 트랜디한 테디베어 캐릭터와 슬로우애시드의 캐주얼한 디자인이 콜라보된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화보 촬영장에서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의상들을 전부 소화해내는 nct127의...
바바패션, `쇼핑페스타` 티저 프로모션 공개... 최대 50% 할인쿠폰 제공 2021-02-16 10:50:45
누구나 티저 기간 중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티저 영상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는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한 친구와 친구를 초대한 회원 모두에게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특히 이번 `쇼핑페스타`는 기존에 볼...
이런 토크쇼 처음이야…'석천이형'과 '요괴라면'이 만났다 2020-12-16 17:16:07
서울산업진흥원의 신규 공공브랜드인 '서울메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 공간에서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메이드는 전세계 MZ세대에게 서울의 감성이 담긴 콘텐츠와 상품을 널리 알리기 위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파격 '랜선 패션쇼' 선보인 버버리…명품업계 코로나 위기탈출 '1호' 됐다 2020-12-06 16:56:52
등 신규 고객이 유입되고 버버리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으로 나타나 고무돼 있다”고 했다. 명품 전문매체 징데일리는 “버버리가 글로벌 명품업체 중 선두에서 코로나19 충격으로부터 탈출하고 있다”며 “버버리에 최악의 상황은 끝난 것 같아 보인다”고 분석했다. 지난여름 고베티 CEO는 명품업체로선 처음으로...
BTS 서예지 한소희…가을 패션·뷰티 모델 경쟁 시작됐다 2020-08-27 11:53:15
이 화보는 향수 '로스트 인 원더' 컬렉션의 향을 표현했다. 앞서 한섬도 글로벌 인기 가수 BTS와 손을 잡고 스타 마케팅을 시작했다. 시스템옴므와 BTS가 협업한 1차 상품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자 최근엔 2차 제품도 출시했다. 랑방컬렉션은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발탁해 화보를 공개했다. 한섬의 스타 마케팅...
위클리, 수록곡 ‘Hello’로 2주간 후속 활동 전격 확정 2020-07-20 10:13:30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10년 만에 신규 론칭한 신예 걸그룹 위클리는 데뷔 곡 ‘‘Tag Me (@M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단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음원 역시 거센 글로벌 입소문을 이어가는 등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위클리는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 예능,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