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2분기 영업익 20.9% 감소…목표가↓"-신영 2019-07-05 08:21:04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에센스팩트에 대한 중국 수요는 여전히 견조한 것으로 파악돼 연내 실적 개선 가능성은 높다"고 전망했다. 다만 현재 중국 전자상거래법 개정안 시행과 규제 강도에 따른 전랙변화, 실적 변동성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부연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K뷰티' 중국서 인기 시드나…한국 브랜드, 색조·급성장 부문 '톱10'에 각각 2개 그쳐 2019-06-03 17:47:13
에이지투웨니스가 급성장한 브랜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칸타월드패널은 지난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얼마나 잘 활용했는지도 순위에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시룩스와 아이라이프는 sns 위챗을 성공적으로 활용했고 퍼펙트다이어리처럼 젊은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한 브랜드가 급성장했다는 설명이다.제이슨...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인도네시아 진출…"이슬람권 공략" 2019-05-14 10:01:04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로 첫 진출합니다. 올해 인도네시아 진출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은 물론 이슬람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단 목표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이자 포스트 차이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특히 중산층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뷰티와 K-팝에 대한 관심도 커...
애경 'AGE 20's' 인도네시아 진출…이슬람 시장 공략 2019-05-14 09:44:22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토코피디아', '쇼피', '라자다' 등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우선 판매되는 제품은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로, 앞으로 기초 케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230억…전년비 5.3% 증가 2019-05-08 15:33:20
또한 온라인 채널 비중 확대와 효율적인 비용 투입으로 영업이익도 크게 개선돼 1년 전보다 106.2% 증가했습니다. 애경산업은 대표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지난 1분기 태국과 베트남 현지 채널에 진출하며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1분기 호조' 애경산업, 상승…에이지투웨니스 中서 성장 지속 2019-05-08 14:48:08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지난 1분기 태국과 베트남 현지 채널에 진출하며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luna’(루나)가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을 홈쇼핑에 선보이며 채널을 확대했다.정형석 한경닷컴...
"중국만 보지 않는다"…K-뷰티, 유럽·북미 진출 '속도 UP' 2019-04-29 10:28:15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로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2월 태국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씨얌 파라곤'과 '메가 방나 쇼핑센터'에 age 20's를 입점시킨 애경산업은 지난달 베트남 화장품 전문 유통채널인 '하사키 뷰티앤스파'와 베트남 전자상거래 플랫폼...
열두 번 진화한 '견미리 팩트'…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팩트' 신제품 출시 2019-04-16 17:46:16
찾아보기 쉽지 않다. 홈쇼핑 인기 상품인 ahc는 에이지투웨니스보다 이른 2012년 처음 출시됐지만 ‘시즌 7’까지 나왔다.2013년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더 짧은 기간에 더 많은 상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누적 판매량은 지금까지 총 780만...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LX 출시…독자개발 광채 기술 적용 2019-04-16 16:12:10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19년 S/S 시즌을 맞아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TV홈쇼핑 직원들도 꽂힌 자사 상품은 2019-04-10 17:49:08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가 대표적 제품이다. 이 제품은 gs홈쇼핑, 롯데홈쇼핑 두 군데에서 모두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국내 홈쇼핑 방송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히트 상품이다. 지금까지 750만 세트 넘게 팔렸다. 에이지투웨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