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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제작사(대행사)의... 2021-09-15 18:31:00
19:00 라인 라인이 살아나는 line의 가을 20:00 빌레로이앤보흐 빌레로이앤보흐 클래식 & 모던 특별 기획전 20:00 아트 스페이스 mr.브레인워시 원화 판매전 w. 펜타곤과 함께 해요 20:00 비아델루쏘 해외명품 맛집 비아델루쏘 live 20:00 bon bon 동대문 추석맞이 남성패션 종합live 21:00 닥스구두 닥스구두ད fw...
금호문화재단, 음악 영재에게 마스터 클래스·명품 악기 지원 2021-07-28 15:31:20
영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왔다. 클래식 분야에 큰 관심을 두고 메세나(기업의 예술후원) 활동을 펼쳐왔다. 지속적인 후원에 힘입어 클래식 영재들의 등용문이자 사관학교로 자리잡았다. 금호문화재단은 어린 음악가를 발굴하고 지원했다. 무대 경험은 연주자의 성장에 필수 요소다. 재단은 지금까지 ‘금호영재콘서트’...
도이치 그라모폰이 선택한 박혜상, 뉴욕 메트오페라 주역으로 선다 2021-07-19 17:07:28
“클래식 팬들이 보내는 관심만큼 훌륭한 공연을 해내야 한다는 부담이 커졌다”고 털어놓았다. 박혜상은 바이올린 거장 핀커스 주커만(73)이 최근 줄리아드음악원의 마스터클래스에서 “한국인의 DNA에는 예술성이 없다”고 비하한 데 대해 강력히 반발했다. 그는 “구시대적인 발상”이라며 “이방인이라는 신분을...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 "방황하는 날 붙잡아 준 딸에게 바치는 공연입니다" 2021-07-06 17:16:43
키신 등 세계적인 연주자들을 관리하고 있다. 클래식 기타리스트가 IMG에 발탁된 건 드니 성호가 두 번째다. 일곱 살 때 처음 기타를 잡은 드니 성호는 열네 살에 벨기에 영 탤런트 콩쿠르에서 우승해 주목받았다. 벨기에 왕립음악원을 거쳐 프랑스 파리 고등사범음악원을 졸업했다. 2005년 유럽콘서트홀협회에서 ‘떠오르...
정몽구 재단 '미래산업·문화예술 인재' 95명에 장학증서 2021-07-05 17:35:01
인재들이 선발됐다. 클래식과 국악, 무용 등 한국 문화예술계를 이끌어나갈 차세대 예술인재를 지원하는 ‘온드림 문화예술 인재 장학사업’에서는 학부생 20명, 중·고등학생 20명의 영아티스트들이 선발됐다. 권오규 현대차 정몽구 재단 이사장은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뿐 아니라 학생들의 성장 주기에...
샤넬 백이 1천만원?…명품 '높은 콧대'에도 식지 않는 구매 열기(종합) 2021-07-01 15:45:12
나온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샤넬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인 '클래식 플랩백 미디엄'은 864만원에서 971만원으로, 같은 디자인의 '클래식 플랩백 라지'는 942만원에서 1천49만원으로 하룻밤 새 가격이 100만원 넘게 뛰었다. 보이샤넬 등 다른 인기 제품의 가격도 비슷한 수준으로 인상됐다. 샤넬의 가격 인상...
하룻밤 새 100만원 올랐다…`1000만원`에도 구매열기 2021-07-01 12:00:29
상품인 `클래식 플랩백 미디엄`은 864만원에서 971만원으로, 같은 디자인의 `클래식 플랩백 라지`는 942만원에서 1천49만원으로 하룻밤 새 가격이 100만원 넘게 뛰었다. 보이샤넬 등 다른 인기 제품의 가격도 비슷한 수준으로 올랐다. 샤넬의 가격 인상 소문은 지난달부터 명품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지며 주요...
100만원 올린 샤넬…명품 '높은 콧대'에도 식지 않는 구매 열기 2021-07-01 11:40:03
나온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샤넬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인 '클래식 플랩백 미디엄'은 864만원에서 971만원으로, 같은 디자인의 '클래식 플랩백 라지'는 942만원에서 1천49만원으로 하룻밤 새 가격이 100만원 넘게 뛰었다. 보이샤넬 등 다른 인기 제품의 가격도 비슷한 수준으로 인상됐다. 샤넬의 가격 인상...
랄프로렌·퍼터 名家 피레티…한국 골프웨어 시장 뛰어든다 2021-05-11 17:42:30
‘아메리칸 클래식’으로 불리는 미국의 의류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이 한국 시장을 겨냥한 골프웨어 출시를 추진한다. 골프의류 업체인 와이드앵글은 세계 3대 퍼터 중 하나로 꼽히는 피레티의 한국 상표권을 사들였다. 골프용 바람막이 한 벌이 70만원에 육박해도 날개 돋친 듯 팔리는 고가 골프웨어 시장을 겨냥해서다....
[인터뷰] 레오제이 “단순 유튜버나 크리에이터 아닌 아티스트로 성장이 최종 목표” 2021-05-07 11:50:00
생각이다. 재즈나 클래식 듣는 것을 좋아해서 기대된다. 본가도 소파가 없어서 소파를 처음 사본다. 빨리 인테리어가 끝나면 좋겠다” q. 인스타그램 공식 피드에도 게시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 중이다. 소감과 계획은 “정말 기분 좋고 영광이었다. 미국에 갔을 때 시장을 보니 신기한 것이 정말 많더라. 우리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