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일산업, 여름캠핑 음식 신선도 지켜주는 차량용 냉·온장고 출시 2016-08-24 17:05:42
같은 야외 활동 시 장시간 신선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도록 `차량용 냉·온장고(SCR-S65NO)`를 출시했다. 신일산업의 `차량용 냉·온장고`는 33L(리터) 대용량 제품으로 350ml 캔 54개, 500ml 페트병 22개, 1.5L 페트병 9개까지 보관 가능하며, 캠핑 시 필요한 음료수나 과일, 육어류 등 다양한 식품을 넉넉하게 보관할...
신일산업, 차량용 대용량 냉·온장고 출시 2016-08-24 12:33:01
차량용 대용량(33l) 냉·온장고를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차량용 냉·온장고는 350ml 캔 54개, 500ml 페트병 22개, 1.5l 페트병 9개까지 들어가는 크기다. 냉장은 -5℃, 온장은 최대 55℃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분리형 칸막이로 저장 공간을 나눌 수 있고, 전원은 일반 가정용 220v나 차량용 dc12v...
야식 최강자 ‘화정 최현숙족발보쌈’ 맛집으로 인기 2016-07-01 15:31:09
빼주고 온장고에 보관해 족발의 탱글하고 쫀득함 살아있고 족발이 식어도 맛이 변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화정 최현숙족발보쌈’은 일반 족발, 보쌈 뿐 아니라 매운양념족발, 명이보쌈, 굴보쌈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비스로 돼지껍데기, 명이나물, 막국수 기본 제공되고 있는데, 막국수는 직접...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만 사용…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점유율 40% 1위 2016-04-13 15:15:04
캔을 원두캔커피업계 최초로 사용했다. 칸타타캔은 온장고 보관이 가능해 겨울철에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칸타타는 더블 드립식 커피인 프리미엄 라테,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키아토 3종과 저온 추출 방식인 더치블랙 1종 등 총 4종이 주력 제품이다. 지난해 10월에는 390ml 대용량 캔 제품도 내놨다....
[아이 러브 커피] 年 1억4000만캔 팔리는 원두 캔커피 메가브랜드 2015-04-15 07:00:51
재질의 캔)을 업계 최초로 사용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 칸타타 nb캔은 온장고 보관이 가능해 겨울에도 여름철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 배경이 되고 있다.제품 종류도 ‘프리미엄 라떼’,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키아토’와 저온추출방식의 ‘더치블랙’ 등 4종으로...
[이 여름의 맛과 멋] 롯데칠성음료, 아라비카 원두 사용 '칸타타' 지난해 1억4000만캔 판매 2014-07-23 07:00:30
것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캔은 온장고 보관도 용이해 여름철뿐 아니라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칸타타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고 연평균 40%씩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ac닐슨에 따르면 지난해 프리미엄급 원두캔커피 시장에서 점유율 50%...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명품 아라비카 원두로 프리미엄 캔시장 50% 석권 2014-04-23 07:00:17
캔 제품은 온장고에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여름철 못지않은 인기를 누린다”고 덧붙였다. 칸타타 브랜드를 활용해 지속적인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대용량 무균페트커피, 파우치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커피 음료를 새롭게 선보였고 커피원두, 커피믹스 시장에도 진출했다. 또 커피전문점 ‘카페칸타타’를...
수서고속철도, 현대로템과 고속철도 10편성 계약 2014-03-19 10:41:33
일반실 등으로 구성되며, 객실별로 색상과 편의시설을 달리해 고객의 취향과 눈높이에 맞게 차별화된다. 특히 특실에는 기존 고속 열차와 달리, 식음료 제공을 위한 냉·온장고와 항공기와 같은 밀폐형 선반 그리고 개별 모니터가 설치 운영된다. 김복환 수서고속철도 대표이사는 "이번 계약 과정에서 기존 고속철도...
따끈한 계절 추위 녹이는 두유 인기 `쑥쑥` 2013-11-07 14:30:00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특히 이맘때는 편의점 온장고에서 바로 구매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따끈한 두유가 유독 인기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두유를 생산해 40년간 업계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두유 전문기업 정식품은 `병 베지밀`을 가을과 겨울의 효자상품으로 꼽는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
해태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 출시 2013-10-14 10:05:17
동절기를 맞이해 온장고에 넣고 따뜻하게 마시기 좋은 독특한 맛의 과즙 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해태음료에서 새롭게 선보인 과즙 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은 모과, 생강, 벌꿀, 진피 등 기관지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모과와 벌꿀의 달콤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