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해진, ‘박해진 샵’ 중화권에 오픈…파격 행보 2021-07-14 09:10:03
7월 20일부터 중국과 한국의 연예인들과 왕홍들의 콜라보가 매달 이어지며 특별한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예정된 ㈜모코.ENT와 계약된 여러 스타들의 참여로 우수한 국내브랜드 상품을 해외에 판매할 수 있는 교두보가 될 제플린x박해진의 콜라보에 대한 기대가 크다. 이번...
샤오홍슈, 중국 진출 원하는 K-뷰티 기업들 주목 2021-06-15 11:05:37
하는 첫 번째 단계에서는 체험단 리뷰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접한 소비자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후기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다음 단계에서는 왕홍 리뷰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브랜드 계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정보와 신뢰를 부여한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많은 왕홍 중 브랜드 콘셉트와...
제이준코스메틱 "미용 의료기기·화장품으로 2차 도약 기대" 2021-05-07 10:00:01
왕홍들이 단독 판매하겠다는 제안이 들어오는 등 해외에서 호평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달과 다음달 국가별 추가 인증이 완료되면 해외 판매가 본격화될 것이란 설명이다. 이어 "올 2분기 출시 예정인 가성비를 앞세운 마스크와 3~4분기 출시 예정인 샴푸와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으로의 제품군 확장에 역량을 집중하고...
"팔도 잡겠다"…삼양도 '비빔면 전쟁' 가세 2021-05-06 18:04:12
지난달 내놓은 ‘자연은맛있다 정·백·홍 비빔면’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로 다른 특색을 살린 제품이다. 정비빔면은 채식주의자를 위해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백비빔면은 맵지 않은 매실간장 비빔면이다. 오뚜기는 지난해 선보여 재미를 톡톡히 본 ‘진비빔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
지엠씨케이, XF Media Communications와 중국판 유튜브 `빌리빌리`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2021-04-09 16:50:12
소셜 미디어 관리, 왕홍/인플루언서 마케팅, 비디오 스트리밍을 전문으로 하며, 지엠씨케이와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를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XF와 협업 가능한 중국 연예인 및 셀럽으로는 배우 진언비, 가수 길극준일, 배드민턴 선수 차이윈, 챌리스트/영화배우 오우양 나나 등이 있다. 또한, XF와 협업 가능한 중국...
275이노베이션, 중국 마케팅 전문 플랫폼 Ant Storm과 MOU 계약 체결 2021-03-23 14:20:26
IT Solution 기반의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탕양 (Tang Yang) Antstorm 북경지사 총경리 (General Manager)는 "한-중 브랜드 교류를 위해 그간 많은 한국 업체들과 컨텍 하였으며, 최종적으로 한국의 275이노베이션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Antstorm은 왕홍 MCN 네트워크를 비롯한 다양한 IT...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중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티몰 입점 2021-02-24 13:00:33
판매하고 있으며 웨이보, 샤오홍슈 등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에도 집중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왕홍(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으로 꾸준히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하고 있다. 태반 기술 노하우로 탄생한 플라레세타(PLARECETA)는 중국에서 상표권 등록뿐만 아니라 NMPA(중국 화장품 위생허가)를 받아 정식으로 수출이 가능한...
"만수르도 사로잡았다"…'허니버터아몬드' 아직도 안 먹어봤니? 2021-02-10 20:00:01
중국을 시작으로, 중국 같은 경우에는 '왕홍'이라고 하는 파워블로거 분들께서 저희 제품을 맛있다고 자발적으로 홍보해주셨던게 시작으로 저희 제품이 해외에 많이 알려지게 됐습니다. 앞으로는 전략적으로 투자해 2021년부터는 마케팅에 예산을 많이 배정해 나갈 생각입니다. 내년 사업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네이버, "한국판 `왕홍` 만들겠다" 2021-02-05 10:10:08
넓히고, SME 및 브랜드사에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모델로 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해 11월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네이버의 전문가 및 창작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창작자와 브랜드 간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브랜드 커넥트 플랫폼`에 대한 구상을 발표했다. 창작자...
아이멜리, 100억원 규모 中 공급 계약 체결 2021-02-03 16:33:08
계약은 100억원 규모로 중국 현지 상황과 마케팅 계획에 따라 공급량을 확장하는 형태로 수출을 진행한다. 계약의 대상이 되는 상품은 현재 위생허가를 획득한 품목 뿐만 아니라, 향후 개발 예정인 상품이 상당부분 포함되어 있어 (주)센터피스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아이멜리는 아트와 코스메틱을 콜라보한 컨셉의 감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