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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품질지수] 롯데백화점, 평균 응대율 98%…콜백서비스 운영 2016-11-16 20:16:53
있다. 통합교환센터의 평균 응대율은 98%라는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질 높은 서비스를 위해 주요 행사에 대한 사전교육을 한다. 상담원들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매장정보를 숙지하며, 월 2회 매장방문을 통해 현장 분위기와 환경을 직접 경험한다. 또 ‘콜백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이 매장으로...
[이슈분석] 은행원도 외면한 총파업…`성과주의 역풍 부나` 2016-09-23 17:40:45
기계가 대신 설치되서 고객을 응대합니다. 단순히 입출금, 송금 등을 하는 ATM 보다 발전해서 계좌개설, 예적금, 펀드 가입 등 107가지의 업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든 은행들의 모바일뱅킹은 최근 비대면 서비스 범위가 넓어져 은행 창구를 찾는 일이 드물어진 것이 사실입니다. 한국은행의 통계에서도 2005년 26%를...
근로복지공단, 울산 혁신도시에 '울산고객센터'개소 2016-09-07 02:55:48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상담요청 대비 응대율도 지난 2013년 76.5%에서 2014년 82.8%, 지난해 83.0%로 증가한데 이어 이번 울산고객지원센터 개소로 응대율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이재갑 이사장은 “상담사 전원을 시간선택제 근로자로 채용해 일⋅가정 양립의 고용문화 정착 효과도...
국내 택배 서비스 `우체국택배` A등급 2015-12-03 13:57:47
집하율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한진·현대는 고객의 소리(VOC) 응대 수준 및 사고피해 처리기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기업택배는 성화기업택배가 A 등급, 고려·동진·용마가 B++ 등급, 택배업협동조합이 B 등급으로 나타났습니다. 성화·고려는 고객사 만족도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용마는...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생명,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 개설 2015-11-18 18:31:28
검색할 수 있는 ‘지식관리시스템’도 구축했다. 실제 고객 응대 사례와 매뉴얼을 관리해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서다.콜센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정확한 전화량을 예측하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최첨단 운영시스템인 ‘wfo(work force optimization)’는 연간, 월간, 주간, 일간 단위로 콜센터...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카드, 문자로 보는 '비주얼 ARS' 도입 2015-11-18 18:30:25
단축을 올해 최우선 관리지표로 설정해 ‘20초 이내 응대율’을 카드업계 1위로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회원들이 통화대기 상태에서 전화를 끊으면 나중에 전화해주는 ‘콜백 서비스’도 한다.콜센터 상담직원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직무별·직급별로 고객대응 방법, 조직원 간 의사소통 등...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신한은행, 14초 이내 응대 비율 97% 유지 2015-11-18 18:29:19
‘창의와 혁신으로 격이 다른 고객 응대’라는 표어 아래 전 직원의 다짐과 노력이 고객에게 전해진 결과이다.신한은행 콜센터인 스마트고객센터는 고객이 전화를 걸었을 때 14초 이내에 응대하는 비율(고객 응대율)을 평균 97%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다.올해는 상담체계를 분석해 업무분야별 전문 상담체계를...
한화생명 콜센터, 개인정보보호 인증 획득 2015-11-10 09:44:14
올해 6∼10월 콜센터 상담 서비스와 관련한 144개 개인정보보호 제도를 정비한 끝에 PIPL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한화생명 콜센터는 하루 평균 2만6천여 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상담사와연결되는 비율인 응대율은 98%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요기요, 24시간 서비스 본격 운영 2015-08-31 09:37:19
88%였던 상담전화 응대율은 올해 상반기 평균 97%로 지난 분기 대비 9%가 상승했습니다. 요기요는 이러한 높은 응대율을 기반으로 24시간 서비스 운영체제를 한 달 간 테스트 운영한 후, 전면 도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요기요 관계자는 "앞으로 운영시간 확대뿐만 아니라 단 하나의 상담전화도 고품질로 응대하기...
인피니티, '2015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2015-01-12 11:45:48
높은 점수를 받은 총 7명의 컨설턴트가 출전, 응대에서부터 상담, 사후 관리에 이르는 4단계 24개 항목을 평가했다. 우승자는 강남전시장의 김동후, 준우승자는 대구전시장 신용문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두 사람에게는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이와 관련,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자동차 비즈니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