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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硏 "1인가구 증가에 2020년까지 소비 3.1%↑" 2014-01-07 12:00:59
소비(1만6천원)보다 컸다. 이에 비해 의류비는 30대 이하 여성 1인 가구의 한 달 지출(15만7천원)이 같은연령대 2인 가구의 부부 합산(19만원)과 비슷했다. 1인 가구는 온라인 네트워크 등 타인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수단에 돈을 많이 쓰기 때문에 통신 지출(6만8천원)이 2인 가구의 1인당 지출(6만2천원)보다...
"CJ오쇼핑, 10~11월 호실적 예상"-유진투자증권 2013-12-12 08:44:15
2010년 초 전체 매출 가운데 의류비중은 19.8%에 불과했다”며 “올 상반기 말에 26.9%로 늘었다”고 분석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또 “홈쇼핑 3사중 모바일 채널에서 가장 가파르게 성장 중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며 “모바일 채널의 매출액은 지난해 625억원에서 올해 2616억원을 늘어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가계부채·경기침체 탓에…뒷걸음친 서민 행복> 2013-12-04 12:07:18
줄여야 할 지출항목으로는 외식비(46.7%), 식료품비(36.9%), 의류비(28.5%) 등을 많이 꼽았다. ◇ '여가 수요 급증'…독서인구·레저활동은 늘어 책 읽는 인구가 늘고 있다. 1년간 독서인구 비율은 62.4%로 2011년(61.8%)보다높아졌다. 그러나 1인당 평균 독서권 수는 17.9권으로 2년전(20.8권)보다 줄었다....
[22일 증권사 추천종목]CJ오쇼핑·한국가스공사 등 2013-11-22 07:50:36
- cj오쇼핑(고마진 의류비중 확대 및 모바일 채널 고성장 지속으로 3분기 매출액,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3%, 15.1% 증가한 2902억원, 331억원을 달성. 4분기에도 모바일 쇼핑 급증으로 외형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 동방cj 이익 급증과 인도 손실 축소 등으로 해외사업부문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턴어라운드...
'규제 허들' 뛰어넘은 이마트의 역전 질주…비결은? 2013-10-17 13:35:10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는 특히 산지직거래 확대, 고마진 의류비중 확대 등에 힘입어 매출총이익률이 25.6%(지난해 9월 24.6%)로 꾸준히 상승, 오히려 영업이익은 3.0% 늘어났다. 4분기인 오는 12월부터 기존점 매출성장률도 '플러스'로 돌아설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삼성증권 남옥진 애널리스트는...
미국인들 "돈 없어 결혼식 못가" 2013-08-05 16:57:11
참석했다고 답했다. 결혼식 참석비용은 의류비, 호텔 숙박비, 교통비 등을 합해 평균 539달러로 나타났다. 지난해의 339달러보다 무려 200달러나 늘어난 것이다. 호텔 숙박비, 교통비 등 여행비용만 167달러가 드는 것으로 조사됐다. 미국은 영토가 넓어 교통비가 많이 들 뿐만 아니라 결혼식 전날 현지에서 숙박해야 하는...
"LG패션, 8부 능선은 넘어섰다"…'매수'-한국 2013-05-30 07:22:14
것"이라고 전망했다.그는 "반면 최근 가처분소득 증가세 둔화와 의류비 지출 기대지수도 아직 중립선 이하라는 점을 고려할 때, 업황 회복과 이로 인한 실적 개선 가시화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
소비자 57% "작년보다 소비 줄였다" 2013-03-12 11:01:08
외식·숙박비(30.6%), 오락·문화비(24.1%), 의류비(15.8%), 가사제품(8.2%) 등의 순이었다. 지출을 늘린 항목은 식료품비(32.7%), 주거비(21.9%), 교육비(10.2%), 교통비(9.7%), 통신비(8.6%) 등이었다. 최근 소비자물가는 지표상으로 안정되고 있지만 농산물, 전세가격, 공공요금이상대적으로 상승세를 보여...
가계 수입ㆍ소비 `꽁꽁'…소비자심리엔 온기 지속 2013-02-27 06:00:43
CSI도 107에서 106으로 내렸다. 소비지출전망은 의류비(97→95), 외식비(87→84), 교통·통신비(113→110)·주거비(108→105) 등 세부 항목이 대부분 2~3포인트씩 하락했다. 정 과장은 "가계가 수입이 감소할 것으로 내다봤기 때문에 소비도 줄이려 하는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현재경기판단 CSI는...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대형마트 10년…소비패턴 변화 백화점에선 의류비중 높아 지난해 국내 소매판매 중 대형마트의 판매금액은 37조5278억원으로 전체의 12.1%였다. 단일 유통업태로는 대형마트 비중이 가장 높다고 봐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이처럼 소비생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대형마트에서 소비자는 어떤 제품을 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