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컵 브랜드 마케팅전에선 현대·기아차가 우승>(종합) 2014-07-06 09:11:20
현대·기아차는 또 각 경기장이 위치한 도시에 피파 팬 페스트를 운영하고 경기장 내에 마케팅 부스와 만남의 장소 조형물을 설치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국내 유일의 FIFA 공식 후원사로 1999년 미국 여자 월드컵을 시작으로 2002년 한일 월드컵부터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이르기까지...
<월드컵2014> 골 장면 브랜드 노출…현대·기아차가 최다 2014-07-05 07:11:05
현대·기아차는 또 각 경기장이 위치한 도시에 피파 팬 페스트를 운영하고 경기장 내에 마케팅 부스와 만남의 장소 조형물을 설치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국내 유일의 FIFA 공식 후원사로 1999년 미국 여자 월드컵을 시작으로 2002년 한일 월드컵부터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이르기까지...
[월드컵 마케팅] 현대·기아차, 56개국서 월드컵 시승회…30조원 마케팅효과 향해 '질주' 2014-06-12 07:00:49
팬 페스트를 브라질리아, 쿠리치바, 리우데자네이루 등 7개 도시에서 주관해 뜨거운 응원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현대차 브라질법인은 오는 7월13일까지 현대차를 구입한 현지 소비자에게 보증기간을 기존 5년에서 6년으로 1년 연장해 주는 ‘헥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6회째 우승을 노리는 브라질 축구 대표팀에...
LG전자, 아시아 전략 발표…"울트라HD TV로 시장선도" 2014-04-02 10:11:41
서울서 '이노페스트' 개최…해외거래처 등 300여명 초청 LG전자[066570]가 지역 밀착형 전략제품 발표회인'LG이노페스트(InnoFest)'를 1∼3일 서울에서 개최했다. 이를 위해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지역 주요 거래cj 관계자와 외신 기자 등 300여명을 초청했다. 참석자들은 LG전자 서초...
락희화학공업으로 출발…LG그룹 창립 67주년 "독종 근성·선도제품으로 승부 걸겠다" 2014-03-25 21:34:03
lg전자의 신제품 전시회인 이노페스트. 유럽 21개국 450여명의 바이어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작년 첫 행사 때보다 참석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난 것. 곡면 울트라hd tv 등 전시 제품도 호평을 받았다. lg전자는 유럽에서의 성과에 고무돼 다음달 아시아 바이어들을 서울로 초청해 이노페스트 행사를 대규모로 열기로 했다....
LG전자, 지역밀착형 '이노페스트' 시작…해외 시장 공략 2014-02-13 08:44:40
12일(현지시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중동·아프리카 지역 'lg 이노페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3월엔 유럽, 4월엔 아시아 지역으로 행사를 확대한다.이노페스트(innofest)는 이노베이션(innovation·혁신)과 페스티벌(festival·축제)' 합성어다. 이노페스트는 지역 밀착형 전략제품 발표회로 해당 지역 주요...
LG전자, 밀착형 제품발표회 '이노페스트'로 해외 공략 2014-02-13 06:00:06
등 3곳 이상으로 늘렸다. 이노페스트(InnoFest)는 '이노베이션(Innovation·혁신)'과 '페스티벌(Festival·축제)'의 합성어다. LG전자는 해외 주요 관계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자 국가별로 진행하던 제품 발표행사를 지역별로 묶어 축제 형식을 가미한 이노페스트를 지난해 처음 도입했다....
해외에서 상복 터진 이노션…미국·인도서 독특한 광고 호평 2013-06-16 17:54:51
기법을 도입했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앞서 지난 4월 있었던 인도 고아페스트에서 현지 생활용품 업체 페나의 손 세정제 광고로 은상을 받았다. 현대차 해외법인이 아닌 현지 광고주를 유치해 이룬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지숙 이노션 국장은 “이노션은 미식축구 슈퍼볼, 아카데미 영화...
LG전자 "고효율 가전으로 유럽시장 선도" 2013-04-11 17:51:02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lg이노페스트 2013’에서 앞으로 프리미엄급과 중고가 시장을 동시에 공략한다는 가전시장 확대 전략을 내놓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철저히 유럽 소비자의 생활상에 근거해 혁신적 디자인과 신기술을 접목했다”며 “고효율 신개념 가전으로 유럽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LG전자, 첫 대륙별 신제품 발표회…중남미 이어 이번주 유럽 2013-04-07 17:01:16
‘lg이노페스트 2013’을 개최했다고 7일 발표했다. lg전자가 개별 국가를 넘어 대륙별 시장 전체를 대상으로 이런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관계자는 “2015년까지 세계 가전 시장 1위에 오르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지역별 생활가전 시장을 한꺼번에 공략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