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이에, 주스페인한국문화원 주최 제1회 K-패션 전시회 초청 전시 2022-06-10 10:00:00
[이진주 기자]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까이에의 김아영 디자이너가 주스페인한국문화원에서 열리는 k-fashion 전시회에 초청되어 스페인 관객들에게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k-week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주스페인 한국문화원, 한국관광공사 파리지사가 주관 및...
'고양이 실장님'에 '아리스토텔레스 동상'까지…무슨 회사길래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2-06-07 09:25:09
오픈된 공간으로,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쪽에는 건강기능식품도 전시돼 있더군요. 요즘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많아서 관련 유튜버들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레페리 직원들도 이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얻고...
150년 유통史 세 번째 충격 코로나19, 옴니 고객경험 '개화기' 앞당길까[딜로이트 컨설팅] 2022-05-31 15:34:54
재창조했다. '산책이 가능한' 도시가 된 파리는 쇼윈도를 갖춘 상점과 거대 백화점이라는 새로운 사업 모델을 만들어냈다. 특히 파리의 쁘렝땅 백화점은 당시 급성장하던 프랑스 중산층을 대상으로 산업혁명 이후 공급되기 시작한 각종 공산품들을 구매하는 행위를 하나의 '엔터테인먼트'로 인식되게...
블리츠웨이, '블리츠웨이스튜디오' 인수 완료…"연결 기준 실적 개선" 2022-05-24 14:31:41
국내 유명 아트디렉터 부창조와 최림, 피규어 아티스트 강인애 3인으로 구성된 창작 집단으로 '나이키', 'MTV', '처음처럼'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
창업, 한 번의 실패 그리고 2년 만에 123억원 투자를 받기까지 [이진열의 스타트업 경영 전략] 2022-05-24 09:24:49
브랜드 중에서 가장 계약기간이 짧고, 가맹비가 적었던 브랜드를 선택했고, 수중에 있는 돈을 탈탈 털어 2천만원이 넘는 돈을 지불해서 개인사업자 명의의 방문요양센터를, 서울 관악구에 처음 만들게 되었다. 그리고 그것이 지금의 한국시니어연구소의 첫 발자국이었다. 직접 방문요양센터를 창업해서 운영해본다는 것이...
오페레타 ‘메리 위도우’ 여주인공에 소프라노 박유리 교수 2022-04-25 18:56:47
공연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3 한국창조경영 브랜드 오페라 부문에서 대상과 2018 대한민국 오페라 대상에서 금상과 최우수상을 받은 (사)경상오페라단(단장 최강지)이 주관한다. 노래와 대사 모두 한국어로 진행해 관객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오페라단 관계자는 "이번 무대가 코로나19로 지친 관객들에게 즐거움...
"이렇게만 나온다면"…제네시스 전기 콘셉트카 美서 공개 2022-04-14 11:44:16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13일(현지시간) 새로운 전기 콘셉트카 '엑스 스피디움 쿠페'를 공개했다. 제네시스는 이날 미 뉴욕 맨해튼의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현지 언론들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하우스 디자인 나이트'를 열어 '엑스 스피디움 쿠페' 콘셉트를...
제네시스, 전기차 콘셉트 뉴욕서 공개…12월부터 GV70 美서 생산 2022-04-14 08:00:03
생산 계획을 발표했다. 제네시스는 이날 저녁 미국 뉴욕시 맨해튼의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미 언론들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하우스 디자인 나이트'를 열어 '엑스 스피디움 쿠페' 콘셉트를 공개했다. 엑스 스피디움 쿠페는 지난해 3월 공개된 '제네시스 엑스'에서 한...
[2022 중앙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100% 먹을 수 있는 식품소재 완구 개발하는 ‘크리에이터스랩’ 2022-02-11 19:24:28
장난감을 만드는 회사”라며 “새로운 식품의 가치를 창조해나가는 크리에이터들이 모인 랩(Lab)”이라고 소개했다. 크리에이터스랩은 유아와 MZ세대를 대상으로 먹을 수 있는 토이푸드를 만든다. 대표 제품은 우유를 활용한 점토인 ‘카우토이’, 설탕으로 만든 ‘슈가클레잇eat’이...
우주소녀 쪼꼬미, ‘슈퍼 그럼요’ 컴백 기념 스페셜 방송 마무리…2022년 전할 긍정 에너지 2022-01-06 08:10:07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큰 활약을 펼쳤다. 이에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1년을 이끌어갈 아이돌 유닛 부문에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선 ‘AAA 이모티브’를 수상하며 우주소녀와는 또 다른 대세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1년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