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라벨의 뷰티노트] 女子, 피부의 근본을 채워라 2021-08-31 11:50:00
낮에는 수시로 물을 마시면서 종합 비타민 캔디로 에너지를 보충하고 면역을 잡고 있습니다. 일과 후 집에 돌아오면 모발과 피부 등 뷰티케어에 좀 더 신경 씁니다. 균형 잡힌 몸매가 여자의 자신감을 올려 준다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여자의 미모를 돋보이게 해 주죠. 밝고 환한 안색이 심신의 건강을 대신하고,...
불고, 접는 '장난감 사탕' 열풍 2021-08-09 18:25:54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다. 요즘의 토이캔디는 초콜릿에 장난감을 동봉하거나 장난감 속에 사탕을 넣었던 옛날의 단순한 토이캔디에서 한 단계 발전한 제품들이다. 사탕 자체가 장난감이 되며 제품의 맛보다도 재미에 집중한다. CU 관계자는 “틱톡의 인플루언서들이 토이캔디를 체험해보는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젊은 층들이...
"틱톡 올리려 산다"…장난감 같은 사탕 '토이캔디' 아시나요 2021-08-09 14:56:09
캔디는 초콜릿에 장난감을 동봉하거나 장난감 속에 사탕을 넣었던 옛날의 단순한 토이캔디에서 한 단계 발전한 제품들이다. 사탕 그 자체가 장난감이 되고, 제품의 맛보다도 재미에 집중한다. 가지고 노는 용도인 만큼 사진보다는 영상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다. CU 관계자는 “틱톡의 인플루언서들이 토이캔디를 체험해보는...
경남제약, 오리온과 '레모나 닥터유 구미 비타민' 출시 2021-07-22 08:21:27
레모나산'의 비타민 원료와 오리온의 구미 제조 기술력이 더해진 캔디류다. 1봉지(43g)당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500mg,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가 포함됐다. 이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C는 500%, 비타민B2는 143%, 비타민B6는 333%를 충족한다는 설명이다....
3초당 1개씩 팔린 편의점 히트상품은? 2021-07-13 14:18:35
지난달 초 출시한 새콤달콤 여름 시즌에디션 `수박맛`이 한달 만에 완판 기록을 썼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 판매 물량인 100만개가 단 한달 만에 소진된 것으로, 3초당 1개씩 팔린 셈이다. 주력 판매처인 대형마트나 슈퍼마켓이 아닌 편의점에서 이같이 팔려나간 것은 물론, 소프트캔디 비수기인 여름철에 거둔 성과라...
[금주신상]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카페라떼' 2021-05-29 08:00:05
부드러운 밀키스 크림에 팝핀 캔디를 넣어 톡톡 터지는 재미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사랑해요 밀키스 빵'은 결이 살아있는 촉촉한 페이스트리에 달콤한 밀키스 글레이즈를 올렸다. '밀키스 퐁당 크림빵'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밀키스맛 크림을 바른 것이 특징이다. ▲ 투썸플레이스는 한 끼...
'밀키스맛' 빵이 있다고? 2021-05-26 10:36:36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다. 밀키스 맛의 쥬레와 부드러운 밀키스 크림에 팝핑 캔디를 넣어 톡톡 터지는 재미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사랑해요 밀키스 빵’은 결이 살아 있는 촉촉한 페이스트리에 달콤한 밀키스 글레이즈를 올려 결 따라 뜯어 먹기 좋다. ‘밀키스 퐁당 크림빵’은 달콤한 밀키스 글레이즈와 빵...
비싸서 못 산다 그래도 없어서 못 산다…너의 이름은, 명품 과일 2021-05-13 18:07:18
캔디 포도’도 있다. 이런 포도들은 한 송이가 1만원을 훌쩍 넘는다. 다른 프리미엄 과일도 마찬가지다. 축구공보다 조금 작은 멜론 한 통은 3만원에 달한다. ‘황금 포도’ ‘귀족 멜론’ 등의 수식어가 붙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과일을 찾는 발길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백화점을 넘어 동네 과일가게,...
[금주신상] 30% 커진 'CJ햇반컵반'·치킨 맛 빵 'SPC파바닭' 2021-04-24 08:00:04
모두 늘렸다. ▲ SPC그룹 계열 파리바게뜨가 치킨의 맛과 모양을 구현한 빵 제품 '파바닭' 4종을 출시했다. 새 제품은 치킨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살려 갓 튀긴 치킨 모양 빵으로 지난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일부 직영점에서 선보였다가 인기를 얻어 이번에 정식 출시됐다. ▲ 크라운제과는 어린이날을...
소비자 요청에 강제소환…`아이셔에이슬` 한정판 앵콜 출시 2021-04-22 10:38:17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을 더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은 12도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강제소환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