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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넷 이경락 "삼성전자 매수해야 할 시점은?" 2022-04-21 15:15:50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데이터센터 수요가 확대된다는 점도 주가에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Q. 이밖에 더 주목해야 할 것이 있을까요? 리오프닝 시대가 다가오면서 다시 언택트에서 콘택트로 변화함에 따라 IT산업 수급 변화와 모바일 사업에서 GOS문제를 삼성전자가 어떻게 극복해 나가는지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게시판] KT '디지털-X 서밋 2022'서 디지털전환 전략 발표 2022-04-15 09:35:55
디지털전환(DX)이 필요한 기업에 유용한 인공지능콘택트센터(AICC), 로봇, 통신DX, 안전DX 등 사업이 소개됐다. 구현모 KT 대표는 "DX를 통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대기업, 정부, 지자체뿐 아니라 중소기업, 소상공인까지 가능한 시대"라며 "KT는 고객의 변화의 과정에 함께할 준비된 파트너"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클라우드 퍼스트' 속도 내는 삼성SDS 2022-04-11 15:03:17
콘택트센터 솔루션 ‘AICC’ △AI 분석 플랫폼 ‘브라이틱스 AI’ △기업용 업무 자동화 및 협업 솔루션 ‘브리티웍스’ △설계 데이터 공유 솔루션 ‘넥스플랜트 3D 엑설런스’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SDS 관계자는 “글로벌 클라우드 파트너들과 협력해 영업 채널을 다변화하고, 기업이 필요로 하는...
VIG파트너스, 스타비젼 성공적 엑시트 2022-04-07 11:37:25
국내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VIG파트너스가 보유한 콘택트렌즈 업체 스타비젼을 창업자가 다시 인수했다. 7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VIG파트너스는 이날 스타비젼 지분 51%를 회사의 창업자이자 2대 주주인 박상진 스타비젼 부회장과 PEF 운용사인 PS얼라이언스-펄 인베스트먼트 컨소시엄에 4200억원에 매각하기로 ...
카닥, '콘티넨탈' 입점 기념 타이어 할인행사 2022-03-04 14:49:11
'울트라콘택트 UC6'와 '맥스콘택트 MC6' 등 2개 모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콘티넨탈 '울트라콘택트 UC6'는 모든 노면 상태에서 제동 거리를 최대한 줄여주는 타이어로 특히 수막현상이 발생하기 쉬운 젖은 노면에서의 제어력이 뛰어나다. '맥스콘택트 MC6'는 즉각적 핸들링을 제공하며...
3년 만에 정상개최 MWC…모바일업계 메타버스·AI 기술 경연 2022-02-26 08:47:32
돌봄케어, 상담센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AICC(AI 콘택트센터) 솔루션을 선보인다. 실내 공기가 나쁜 곳에서 청정공간을 조성해주는 'AI 방역로봇'도 세계 최초로 시연한다. KT 파트너사 '아이디어링크'와 '코아소프트'는 각각 맞춤형 골프 코칭을 제공하는 서비스 '스마트골프 AI...
소상공인 배달에 AI 기술 접목…KT-푸드테크 업무협약 2022-02-24 10:00:03
요청을 연결한 솔루션이다. KT는 메이트포스에 KT의 AICC(AI 콘택트센터) 기술을 접목해 배달 주문이 AICC가 연동된 포스 솔루션으로 접수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AICC는 로봇이 고객 민원을 직접 해결하도록 하거나 실시간 상담 지원 체계와 업무 자동화를 구현하는 기술이다. jungle@yna.co.kr (끝) <저작권자(c)...
KT, MWC서 'AI 콘택트센터' 시연 선보인다 2022-02-24 09:03:24
KT, MWC서 'AI 콘택트센터' 시연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KT[030200]는 이달 28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이동통신 박람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2'에서 'KT AICC'(AI 콘택트센터)를 시연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KT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의료·로봇·미래차…한해 1000개 기업 신사업 지원 2022-02-03 17:58:00
콘택트렌즈를 생산하는 비전사이언스 관계자는 “중소기업으로선 갖추기 어려운 동역학 및 유동해석 모델을 구축해 안료의 배합 효율 애로를 해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현덕 첨단기술원장은 “혁신에 나선 기업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설계와 시제품 제작”이라며 “수십 년간 하도급 체제에 익숙해진 지방 경제...
AI가 고객 목소리 듣고 "화났군요"…감정까지 배려 2022-02-02 17:21:33
센터는 ‘잠잠하다’고 표현해도 될 만큼 차분했다. ‘인공지능(AI) 상담 어시스트’가 가져온 변화다. KT는 2018년 AI를 고객센터에 도입한 후 꾸준히 기술 고도화에 주력해 AICC(AI콘택트센터)를 확장해왔다. AI는 KT 고객센터의 핵심이다. 대화 내용을 인식해 문자로 띄워주는 것은 물론 고객이 하고자 하는 말의 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