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쿨 코리아' 국민 캠페인 나선 패션그룹형지 2023-05-30 18:53:35
‘쿨 코리아 에너지 절약 국민 캠페인’을 30일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시원하게 입고 멋진 나라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여름 전국 회사와 학교, 단체, 관공서에서 근무복을 간편하게 입어 에어컨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각계 리더가 간편복을 입고 사진과 동영상 등을 촬영해 소셜미디어에 올린 뒤 다음...
"간편복으로 여름을"…최병오 형지회장 쿨코리아 챌린지 2023-05-30 10:37:56
"간편복으로 여름을"…최병오 형지회장 쿨코리아 챌린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패션그룹 형지는 최병오 회장이 에너지 절약을 위한 '쿨 코리아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간편한 근무복을 입어 체감 온도를 낮추고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자는 취지의 운동이다. 각계...
"냉감패션으로 공익·수익성 다 잡겠다"…최병오 형지 회장 인터뷰 2023-04-25 18:10:28
카드 중 하나가 쿨 코리아 캠페인이다. ‘캠페인으로 냉감 소재 옷의 수요가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2000여 개에 달하는 패션그룹형지의 가두점 수익도 증가할 것’이란 게 그의 생각이다.해외 공략 드라이브최 회장은 ‘쿨 코리아를 동남아시아 공략의 발판으로 삼겠다’는 계획도 갖고 있다. 사시사철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최병오 형지 회장 "'쿨코리아'로 공익·매출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3-04-25 10:56:24
쿨 코리아다. 캠페인으로 냉감 소재 옷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2000여 개에 달하는 패션그룹형지의 대리점의 수익도 늘어난다는 것이다. ◆쿨코리아로 수출 공략도 정부 차원의 소비 진작책도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지금이야말로 정부가 마중물을 대줄 때다. '소비바우처' 등을 과감하게...
패션그룹형지, ‘쿨 코리아 패션쇼’ 개최 2023-04-20 17:45:10
‘쿨 코리아 패션쇼’를 개최하고 냉감,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 등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을 위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노타이, 노재킷을 기본으로 냉감소재 근무복이나 간편복을 착용해 에너지 절감을 실천하고, 매력적인 한국의 스타일과 브랜드를 알리자는 ‘쿨 코리아 에너지 절감 국민 캠페인’의...
"친환경 소비 함께해요"…유통업계, 지구의 날 기획전 '풍성' 2023-04-20 10:03:14
패션그룹 형지는 인천 송도 본사에서 '쿨 코리아 패션쇼'를 열고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을 위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였다. 이날 열린 패션쇼에는 까스텔바작,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등 형지의 주력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친환경 냉감 소재를 사용한 의류와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구두 등을 소개했...
"패션으로 여름철 체감온도 확 낮춘다"…패션그룹형지 '쿨코리아 캠페인' 2023-03-20 17:37:44
‘쿨코리아 에너지절감 국민캠페인’ 출범식을 열었다. 형지는 노재킷, 노타이 스타일에 걸맞은 냉감 소재 셔츠와 반바지 등 간편복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냉감 소재를 사용한 의상으로 여름철 체감 온도를 2~3도 낮추겠다는 게 형지의 구상이다. 형지는 더위가 심한 인도네시아의 전통의상 바틱에서 이번 캠페인의...
[포토] 스타벅스 코리아, 커티스 쿨릭 협업 제품 공개 2023-03-09 12:46:28
스타벅스 코리아는 9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한 디저트 3종과 제품 5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커티스 쿨릭 러브스 카라멜’은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카라멜과 하트 모양 라즈베리 초콜릿으로 구성돼 있다. 모델들이 제품을...
카타르항공, F1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2023-02-27 11:11:48
혜택이 포함돼 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및 친환경적 미래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가능성 중심 이니셔티브에 협력할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대전 관평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 ds, 'e-텐스 퍼포먼스' 올해의 콘셉트카 선정 ▶...
벤틀리, 아시아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곳은 한국 2023-01-17 09:48:34
벤틀리 아시아·태평양 총괄인 니코 쿨만 대표는 "올 한 해 아시아·태평양 시장 전반에 걸쳐 기대주인 '아주르(azure) 및 s' 등 새로운 파생 제품을 도입해 더욱탄탄한 비즈니스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 한정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