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창립 28주년 행사…"1996년 그때 그 가격으로" 2024-05-29 06:00:06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3시 타임머신 특가 행사로 명품 셀린느, 프라다, 에그 등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최대 30만점을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28년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와 럭셔리, 식품,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최근 높은 물가에 지친...
SK C&C 글로벌 2차전지 공장용 스마트머신 개발 2024-05-28 15:20:30
했다. 이인식 ㈜하나기술 전략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기술에서 공급하는 이차전지 공정장비를 지능화한 스마트 머신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에게 높은 품질과 수율을 보장하는 차원이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게 될 것"이라며 "케즘에 어려움을 겪는 이차전지 기업들이 데이터를 활용해 수율 및...
51살 '싱글벙글쇼'도 폐지된다 '눈물'…"라디오 격변기" [이슈+] 2024-05-21 19:51:01
광고 시장 보고서'에서는 "라디오 광고는 다양한 마케팅 도구로서 업계에서 다양한 시청자를 매력적인 오디오 콘텐츠로 끌어들이기 위해 활용되고 있다"며 "특히 소매,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등의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 이벤트 홍보에 효과적임이 입증됐다"고 평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MS, 인공지능 탑재한 PC 내놨다…"애플 맥북보다 60% 빨라" 2024-05-21 09:28:50
소비자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내년에 AI PC가 5000만대 팔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나델라 CEO는 “이제 컴퓨터가 우리를 이해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것을 예측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며 “이제 그 돌파구에 가까워진 것 같다”고 말했다. 실리콘밸리=최진석 특파원 iskra@hankyung.com
야구장서 SSG닷컴 미식관 홍보…24∼26일 '쓱닷컴데이' 2024-05-20 08:45:17
댄스 타임, 퀴즈 타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밖에 오는 24일 오후 9시에 예정된 쓱라이브 방송에서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의 정용검 캐스터와 김태훈 전 SSG랜더스 선수 등이 출연해 토크쇼를 하고 SSG랜더스 유니폼과 굿즈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3연전에선 SSG닷컴 스페셜 유니폼을...
'감격의 눈물' tvN, 지상파 3사 제치고 '시청률의 여왕' 2024-05-09 15:42:39
"타깃 분석을 토대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마케팅 전략도 이에 맞춰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례로 tvN은 드라마 업계 최초로 ‘방영 전 시청자 시사’를 진행하고 있다. 2030세대가 좋아할만한 요소를 미리 파악해 편집과 마케팅 전략에 반영한다는 설명이다. 또 회사는 드라마 기획 개발 시스템 'tvN-OTT 통합...
KGC인삼공사, '임영웅 효과' 톡톡…정관장 프로모션 8일간 가입자 2만명 늘었다 2024-05-08 16:17:55
뿐만 아니라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 등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는 제품이 골고루 인기를 끌었다. 8일간 구매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장수:율’은...
"최강 한화팬 다 모여라"…GS25, 대전에 한화이글스 플래그십 매장 냈다 2024-05-03 15:55:45
충청권 핵심 지역에 한화이글스 특화 매장을 더 열고,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게 주요 골자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은 "GS리테일의 1만8000여 오프라인 매장과 우리동네GS 앱을 활용한 차별화 마케팅과 로컬 기반의 다양한 파트너와 연계한 공동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한화이글스 팬들 GS25로 모여라"…대전에 특화매장 1호점 2024-05-03 09:09:42
특화 매장 확대와 공동 로컬 마케팅 추진, 충천권 매장 전용 협업 상품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스포츠 팬들과 GS25를 이용하는 로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화이글스와 공동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는 데...
'임영웅 효과' 이 정도였어?…8일 만에 벌어진 일 2024-05-02 11:13:49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행사 기간 정관장의 홍삼정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