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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2024-10-19 07:00:00
일괄) 브랜드 미쏘는 이번 겨울철을 겨냥한 겉옷 컬렉션 '뉴 헤리티지'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얌전한, 조용한'을 의미하는 드뮤어 룩 트렌드를 반영했다. ▲ F&F[383220]가 전개하는 수프라는 트렌디한 이삼십 대 여성들을 겨냥해 '우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타타대우상용차, 내년 상반기 준중형 전기트럭 '기쎈' 출시 2024-10-17 15:36:22
준중형 전기트럭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기쎈은 '강력한 성능과 파워를 지닌 전기트럭'이라는 뜻이다. 타타대우 '쎈'(XEN) 시리즈를 계승하고 전기의 '기'(氣)를 결합해 명명됐다. 타타대우상용차는 기쎈 출시를 통해 대형 트럭 '맥쎈'(MAXEN), 중형 트럭 '구쎈'(KUXEN), 준중형...
K2 Safety - 삼성물산,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 전개 2024-10-17 14:43:00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는 지난 15일, 평택에 위치한 삼성물산에서 진행한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가오는 추위를 대비한 작업환경에서의 안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발열조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부스...
화웨이도 탐내는 전력반도체 본산 '시스타 산단' 2024-10-16 17:33:11
“전기차 제조사들이 브랜드를 차별화하기 위해 가장 공들이는 영역이 전동화 시스템”이라며 “고열을 견디며 전력 변환을 효율적으로 하려면 첨단 전력반도체가 필수”라고 설명했다. 스웨덴의 국민차로 불리는 볼보가 RISE와 함께 차세대 전기차 전력모듈을 공동 개발하고 있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화웨이가 독일...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가치 입증...'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 서울 최고 경쟁률 기록 2024-10-11 10:21:16
브랜드 ‘디에이치’의 브랜드 파워가 제대로 증명되었다는 평가다. 현대건설이 2015년에 런칭한 ‘디에이치(THE H)’는 단 하나의, 유일한 의미를 가진 ‘THE’와 현대(Hyundai), 하이엔드(High-end), 하이 소사이어티(High Society) 등의 의미를 지닌 H가 결합된 프리미엄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다. 한국표준협회 2024...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 서울 역대 최고 경쟁률 기록 2024-10-11 09:59:21
납부 기한 등의 우려가 있었지만,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의 브랜드 파워가 영향을 미치면서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는 평가다. 현대건설이 2015년에 론칭한 ‘디에이치’는 단 하나의, 유일한 의미를 가진 ‘THE’와 현대(Hyundai), 하이엔드(High-end), 하이 소사이어티(High Society) 등의 의미를 지닌...
나이키 지고 엔비디아 떴다...삼성전자 '세계 5위' 2024-10-10 15:12:59
증가했다. 인터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차는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고성능 브랜드 'N' 등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왔다"며 "혁신적 모빌리티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팬층과 차별화된 문화를 지속 공유해 나갈 것이라 기대한다...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첫 1천억달러 돌파…현대차는 세계 30위(종합) 2024-10-10 14:47:05
밝혔다. 인터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차는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고성능 브랜드 'N' 등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왔다"며 "혁신적 모빌리티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팬층과 차별화된 문화를 지속 공유해 나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첫 1천억달러 돌파…현대차는 세계 30위 2024-10-10 13:00:00
설명이다. 인터브랜드 관계자는 "현대차는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고성능 브랜드 'N' 등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왔다"며 "혁신적 모빌리티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팬층과 차별화된 문화를 지속 공유해 나갈 것이라 기대한다...
'변화 DNA' 두산, 차세대 에너지·첨단 기계 앞세워 미래 개척 2024-10-09 16:22:42
북미 시장의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탄탄한 영업망을 활용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두산밥캣의 신사업인 농업 및 조경용 장비(GME)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기반으로 북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2019년 북미 지역에 콤팩트 트랙터를 처음 선보인 두산밥캣은 이듬해 잔디깎이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