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투스탠드아웃, 일본 초도물량 완판…유통 채널 확대 2023-08-08 14:28:26
대형 편집샵에 입점해 3일 만에 전 매장에서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본투스탠드아웃은 8월부터 일본의 대표 편집샵인 시보네(CIBONE), RESTIR와 빔즈(BEAMS) 롯폰기 플래그쉽에 입점해 향수, 바디케어, 프래그런스 태그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향수 카테고리를 새롭게 런칭한 빔즈는...
갤럭시 폴더블, 사전예약 102만대…S23 잇는 흥행 2연타 조짐 2023-08-08 10:24:37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 구축한 T다이렉트샵 원더플립 스퀘어와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인근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의 원더플립 미니어처 팝업 존에도 많은 고객이 관심을 보였다고 소개했다. 임봉호 SKT 모바일 사업총괄은 "SKT만의 특별한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5! 마이...
MZ 꽂혔다…갤럭시Z5 사전예약 '반응 후끈' 2023-08-03 10:44:50
갤럭시 Z폴드5·플립5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사전예약 고객을 연령별로 집계하고 있진 않지만, 일상비일상의틈 팝업스토어 방문자 수가 전작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며 청년 세대의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고 언급했다. KT도 갤럭시 Z폴드5·플립5 사전예약 가입자...
이통 3사 "갤럭시 Z플립5·폴드5 사전예약 호조" 2023-08-03 10:02:34
Z폴드5·플립5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사전예약 고객을 연령별로 집계하고 있진 않지만, 일상비일상의틈 팝업스토어 방문자 수가 전작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며 청년 세대의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고 언급했다. KT[030200]도 갤럭시 Z폴드5·플립5 사전예약 가입자 수가...
무신사 2000억원 투자유치…기업가치 3조 중반으로 2023-07-19 14:41:17
운영하는 브랜드 팝업 스토어 공간을 늘리고 대구와 부산을 중심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스토어, 무신사 편집샵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문일 무신사 대표는 “무신사는 계속해서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새로운 성공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GS샵을 히트상품 제조기로"…허연수의 특명 2023-07-11 18:30:37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잠깐 팔았을 뿐 정식 판매하는 곳이 없었다. GS샵은 이 제품을 ‘신상품 통합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론칭했다. 이 프로그램은 소비자에게 알려지지 않은 상품을 발굴해 GS샵만의 히트 상품으로 키우자는 슬로건 아래 지난 4월 시작했다. 여기에는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의 의지도 반영됐다. 허...
"다이슨보다 30만원이나 싸다니"…홈쇼핑 등장한 히트 상품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7-11 15:26:13
등 인기를 끌었지만 국내에선 백화점 팝업스토어만 운영할 뿐 정식으로 판매하는 곳이 없었다 . GS샵은 이 제품을 '신상품 통합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론칭했다. 이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상품을 발굴해 GS샵의 히트 상품으로 키우자는 슬로건 아래 지난 4월부터 시행됐다. TV홈쇼핑 경쟁력이...
뷰티 브랜드 믹순, 12일까지 팝업스토어에서 이벤트 진행 2023-07-10 15:54:41
믹순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 후 기존의 콩 원료가 지닌 위상을 강화하고자 콩에센스를 비롯해 콩아이크림, 콩토너, 콩클렌징폼 등 다양한 라인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믹순은 올리브영을 비롯해 시코르와 세포라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국내 유명 피부과와 산후조리원, 프리미엄 에스테틱샵에서도 믹순 제품을 만나볼...
스포츠케이션 신조어까지 뜨자…백화점, 매장을 바꿨다 2023-07-09 11:44:06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팝업 스테이지에서는 향후 캠핑, 피크닉, 테니스 등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주제의 팝업 매장을 열 계획이다. 기존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은 차별화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는다. 특히 뉴발란스는 미국과 영국 제작 상품 및 한정판 상품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메가샵으로 개편하기로...
'형지그룹 2세' 최준호, 3대 성장엔진 'G.D.P' 본격 가동 2023-07-05 16:11:21
첫 직관 경기 당시 운영한 팝업스토어에서 대다수 품목이 완판을 기록한 가운데, 해당 프로그램의 높은 화제성에 힘입어 향후 굿즈 매출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스포츠상품화 사업이 전체 실적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공시에 의하면 형지엘리트의 제22기 3분기(2022.07~2023.03,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