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데믹에 날개 단 향수 매출…롯데百,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 2022-05-23 06:00:06
트루동 매장에서는 국내 최초로 프랑스 향수 브랜드 '까리에르 프레르'를 판매하고, 아틀리에 코롱에서는 가죽 케이스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연 롯데백화점 메이크업&퍼퓸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하게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콘텐츠와 새로운 향수 브랜드를 발굴해나갈...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페사드(pesade)’ 16일 첫 선 2022-05-16 15:11:00
[정혜진 기자]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페사드(pesade)가 5월 16일 첫 선을 보임에 따라 주력 제품 라인업인 오 드 퍼퓸 3종과 핸드크림 3종 그리고 핸드워시 1종을 자사몰을 통해 공개한다. 페사드는 다채로운 향료를 유니크한 개성과 편안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에 신선한 파출리에 밀키한 우디 향이...
메종 21G, 국내 첫 발… “이젠 향수도 비스포크 할 수 있는 시대” 2022-03-23 09:00:00
21g는 비스포크 퍼퓸 브랜드로, 35가지 천연 향을 고객이 직접 조합해 1,000여 가지 이상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향을 제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향수병에 문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했던 르라보, 버버리에 이어 uv각인으로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문자를 새길 수 있다. 관계자는 “조향에 대한...
"샤넬 백은 못사도 20만원이면…" 고급 향수에 지갑 연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3-19 20:39:39
프리미엄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 바'를 오픈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내부에 오프라인 편집매장을 선보인 뒤, 추후 자사 온라인몰에서도 프리미엄 향수를 판매할 예정이다. 리퀴드 퍼퓸 바에서는 어비어스, 프라팡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프리미엄 향수도 취급할 것으로 알려져 국내 프리미엄 향수 시장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프로모션 선봬 2022-02-09 16:00:10
있는 해피아워 혜택과 퍼스널 퍼퓸 원데이 클래스 혜택을 제공한다. 향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브랜드 센토리의 보테가 스튜디오의 원데이 클래스는 한 커플만을 위해 프라이빗하게 준비되며 개인 향수와 커플 향수를 포함한 3가지 향수 만들기가 가능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본 패키지는 2월 9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앤드류앤코x이새미 콜라보레이션 향수 출시, 오드 뚜왈렛 3종 2022-01-05 19:21:54
숲을 떠올리게 하는 향기의 라방튀르(L’AVENTURE), 신사적이고 매혹적인 향기의 꾸르뚜아(COURTOIS), 바닷바람을 닮은 상쾌하고 청량한 향기의 라쁠라쥬(LA PLAGE)로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부담스럽지 않은 ‘오드 퍼퓸’과 ‘오드 코오롱’의 중간 단계 향기가 특징이다. 김형섭 앤드류앤코 대...
황홀한 꿈들이 꽃처럼 피어나는 디올뷰티의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2021-12-14 15:18:00
여성 향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수천 송이의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를 선사한다. 미스 디올 라인에서 9월 1일, 새롭게 출시된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글로우픽, ‘2021 글로우픽 어워드’ 제품 발표 2021-11-25 15:10:00
메이크업보다는 향으로 개성을 드러내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핸드크림, 바디워시 등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퍼퓸 뷰티’ 제품도 많이 선보였다. 메이크업도 위드 코로나 분위기와 함께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 특히 색조에서는 톤 관계없이 다양한 메이크업 시도가 가능한 ‘뮤트 메이크업’이 소비자들의...
코끝이 香한다, 당신에게로 2021-10-28 17:39:24
향수다. 브리오니는 고급 슈트로 더 유명한 브랜드다. 세계 3대 슈트 브랜드로 알려진 브리오니는 1945년 재단사 카타노 사비니와 나자레노 포티콜리가 이탈리아 로마 거리에 낸 매장에서 시작했다. 1960년대 들어 공장에서 찍어내는 정장이 물밀듯 쏟아지자 맞춤형 슈트는 내리막길을 걸었지만 브리오니는 핸드 테일러링을...
AOF, 원터치 스모그 방향제 출시 2021-07-13 20:21:30
코튼 향 제공 카케어 케미컬기업 aof가 원터치 방식의 방향제 루나퍼퓸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루나퍼퓸 자동차 향수는 스모그 스타일의 케미컬로 1회 시공으로 최장 2개월 동안 향기를 지속하는 것이 특징이다. 향이 자동차 실내의 퍼퓸 코튼을 만들어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에게도 기억에 남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