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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맥도날드 '양파 리스크'에…KFC·버거킹 대규모 양파 리콜 2024-10-25 11:55:43
써는 가공과 포장을 거쳐 각 지점에 전달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대형 식자재 유통업체 US푸드는 테일러 팜스가 자발적 리콜을 시작했다고 확인했다. 미국 내 다른 패스트푸드 체인도 일제히 양파를 재료에서 제외하는 등 '양파 리스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시작했다. 이날 KFC, 피자헛,...
엔비 햇사과, 오는 25일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 실시 2024-10-25 09:49:40
온라인 판매처에서만 엔비사과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품질을 지키기 위해 유통 과정을 간소화하고 신선함을 더했다. 오포에 위치한 엔비 프레쉬센터에서 선별 후 직송되며 수확부터 세척, 포장, 배송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언제나 최고의 상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정품에만 정품 스티커가...
성심당은 오픈런하는데…"여기 빵 안 먹어요" 찬밥 신세 전락 [이슈+] 2024-10-23 08:00:01
기계작업으로 생산·포장하는 제품을 이른다. 슈퍼마켓,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하는 소위 '마트 빵'이다. 제조사 점유율 1·2위인 SPC삼립과 롯데웰푸드의 매출은 8.55%, 4.11% 하락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쪼그라들었다. 전체 양산형 빵 소매점 매출도 감소세를 보였다. 2023년 상반기 3433억원대였던 매출은...
GRT, 美 나스닥 상장 소식에 '上' 2024-10-22 09:47:31
실질 영업 자회사는 주로 포장필름과 광학보호필름의 제품 개발·제조 및 판매 사업을 한다. 또 현재 주력 제품인 광학필름을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정밀코팅 제품인 광학보호필름, PE무결정체 보호막, 3D 디스플레이 광학필름 등의 생산·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나 떨고 있니?"…트럼프 관세부과 공약에 美보다 유럽 더 우려 2024-10-21 11:07:21
'가장 아름다운 단어'라고 포장했지만 아무리 홍보를 해도 이것이 좋게 보일 수는 없다고 비판했다. 그는 경제학자 타일러 코웬의 글을 인용, "미국이 수입품에 관세를 부과하면 많은 동맹국이 보복관세로 대응할 것을 예상할 수 있다"면서 "이 경우 미국에 있는 외국기업들은 해외로 제품을 판매할 때 불리해지기...
bhc치킨, 캐나다 시장 진출 "5년 내 북미 300개 매장 목표" 2024-10-21 11:06:45
맛초킹뿐 아니라 떡볶이, 치킨 덮밥, 피자, 라자냐 등도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식사와 함께 주류를 주문할 수 있고, 포장·배달도 가능하다. bhc치킨은 앞으로 5년 내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시장에 매장 300개 이상을 연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빅3' 업체가 모두 캐나다에 진출하며 북미 시장...
bhc치킨, 캐나다 시장 진출…"5년 내 북미에 300개 매장 목표" 2024-10-21 10:22:10
맛초킹뿐 아니라 떡볶이, 치킨 덮밥, 피자, 라자냐 등도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식사와 함께 주류를 주문할 수 있고, 포장·배달도 가능하다. bhc치킨은 앞으로 5년 내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시장에 매장 300개 이상을 연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빅3' 업체가 모두 캐나다에 진출하며 북미 시장...
'밥상물가 잡는다'…CU, 990원 '가성비' 채소 9종 출시 2024-10-20 09:56:36
당근 등 채소 9종을 990원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주고자 연초부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1천원 이하 상품을 식재료로 확대한 것이다. 편의점을 애용하는 1∼2인 가구 고객 수요에 맞게 '한 끼' 중량으로 개별 포장된 제품이다.가격은 업계 평균가 대비 30%가량...
"안 먹고 말지"…94% "중국산 배추 구매 안 해" 2024-10-18 13:02:15
김치를 직접 담그겠다는 응답 비율은 68.1%로 작년(63.3%)보다 늘었다. 시판(포장) 김치를 구매하겠다는 응답 비율은 27.0%로 작년(29.5%)보다 줄었다. 김치를 직접 담그는 이유로는 '가족이 선호하는 입맛 고려'(53.0%), '시판 김치보다 원료 신뢰 높음'(29.6%) 순으로 나타났다. 김장배추 구매 형태별...
'금배추'에 김장 비용 부담…소비자 36% "작년보다 김장 줄여" 2024-10-18 12:06:56
포장) 김치를 구매하겠다는 응답 비율은 27.0%로 작년(29.5%)보다 줄었다. 김치를 직접 담그는 이유로는 '가족이 선호하는 입맛 고려'(53.0%), '시판 김치보다 원료 신뢰 높음'(29.6%) 순으로 나타났다. 김장배추 구매 형태별 응답 비율을 보면 절임 배추가 55.5%를 차지했고, 신선 배추는 42.3%, 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