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카이라이프, 약정 없이 골라보는 OTT '텔레비' 출시 2017-09-19 10:00:04
네이버, 페이스북, 왓챠플레이 등 이종영역에 있던 다국적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차원이 다른 비디오 플랫폼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텔레비 박스의 가격은 8만9천원이며, 스카이라이프는 텔레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텔레비(TELEBEE) 박스를 구매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여행의 향기] 등골 '오싹'…에버랜드가 '좀비도시'로 변했다 2017-09-03 11:09:13
핼러윈 캐릭터가 등장하는 해피 핼러윈 파티 퍼레이드와 핼러윈 마법사의 카드, 공중부양, 스펀지 마술 거리공연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핼러윈 축제 블러드시티는 11월5일까지 60일간 이어진다. 블러드시티 개장은 매일 저녁 7시부터다. 일몰 시간에 따라 개장 시간은 앞당겨질 예정이다. 마담좀비 분장살롱, 시크릿미션,...
'황금반지를 찾아라' 화천토마토축제 개막…7일까지 열려 2017-08-04 11:45:46
있다. 실제로 화천군이 태국어와 중국어 번체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소개된 축제 관련 영상과 사진의 조회 수가 보름 동안 8천여 건에 달했다. 이같은 영향으로 2015년 800여 명이던 외국인 관광객은 지난해 1천120명으로 집계됐다. 축제를 통해 농민과 지역주민도 반짝 특수가 기대된다. 지난해 토마토축제를 통해...
[주요 기사 2차 메모](20일ㆍ목) 2017-07-20 14:01:36
- 페이스북, 공통 관심사 커뮤니티 연결 기능 추가(송고) - [SNS돋보기] 물난리 속 유럽행 충북도의원들…"수재민 고생하는데"(송고) [사회] - 檢, 박지원 서면조사 가닥…'제보조작' 이준서와 36초 통화 겨냥(송고) - '靑문건 수사팀' 검사 8명으로 증원…朴정권 인사들 정조준(송고) - 공공부문 비정규직...
이효리 "듣도 보도 못한 헤이즈, 인정했다" 말한 이유는 2017-07-07 13:34:58
준우승자 최하민(오션검), '쇼미더머니' 출신 레디(reddy), 레게 뮤직의 선두주자 쿤타(루드페이퍼)가 스테이지에 올라 여름 밤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하트비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eartbeatfestival.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미수다’ 자밀라, 확 달라진 최근 모습…몸매+교태는 여전 2017-07-04 13:54:28
자밀라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두바이에 머물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자밀라는 지난 2007년 KBS 2TV ‘미녀들의 수다’(미수다)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모델 겸 방송인이다. 빼어난 미모와 더불어 특유의 애교화법으로 주목받았으며, ‘교태밀라’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자밀라는 지난 2014년 KBS 2TV...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티켓 사기 1천만원 챙긴 10대 2017-06-24 21:00:49
페이스북 `프로듀스 101 덕질` 페이지에 콘서트 티켓을 판다는 글을 올려 240여명으로부터 1천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는다. A군은 상자를 열어보기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해피 박스`를 판매하면서 티켓이 들어 있다고 속인 것으로 조사됐다. 박스 1개당 1만3천원을 받았지만, 박스는 보내지 않았다. A군은...
"'프듀 101' 콘서트 티켓 판다" 속여 1천만원 챙긴 10대 2017-06-24 20:51:26
페이스북 '프로듀스 101 덕질' 페이지에 콘서트 티켓을 판다는 글을 올려 240여명으로부터 1천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는다. A군은 상자를 열어보기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해피 박스'를 판매하면서 티켓이 들어 있다고 속인 것으로 조사됐다. 박스 1개당 1만3천원을 받았지만, 박스는 보내지...
신한은행·귀뚜라미보일러·AXA다이렉트 등 '브랜드 추천 1위'(종합) 2017-06-16 14:23:15
특징으로 인터넷 카페와 페이스북 등 모바일·SNS보다 친구, 가족, 매장 직원 등 사람에 의한 추천이 더 활발했다고 밝혔다. 이기동 KMAC 팀장은 "SNS로 연결성은 높아졌지만 정보 과잉으로 인한 복잡성과 피로도가 함께 높아져 오히려 소비자가 직접 경험과 조언, 입소문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강해졌다"고 분석했다. 이번...
귀뚜라미·비비안·스킨푸드 등 '브랜드 추천 1위' 2017-06-16 06:00:16
특징으로 인터넷 카페와 페이스북 등 모바일·SNS보다 친구, 가족, 매장 직원 등 사람에 의한 추천이 더 활발했다고 밝혔다. 이기동 KMAC 팀장은 "SNS로 연결성은 높아졌지만 정보 과잉으로 인한 복잡성과 피로도가 함께 높아져 오히려 소비자가 직접 경험과 조언, 입소문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강해졌다"고 분석했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