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진석 기자의 터치 나인티] "비거리·스핀 모두 잡고 싶다고?…3피스 볼 쓰는 게 무난!" 2017-01-12 18:04:28
했다. 그 결과 2피스의 런(공이 굴러가는 거리)이 9m로 가장 길었다. 3피스는 5~7m, 4피스는 4~7m였다. 스핀양은 4피스가 가장 많았다. 김 프로는 “4피스로 많은 비거리를 내려면 헤드스피드가 굉장히 빨라야 한다”며 “보통 수준의 헤드 스피드를 가진 남성 골퍼라면 3피스 정도가 적당하다”고...
배우 티피 헤드런 "히치콕 감독이 성추행 일삼아" 2016-11-01 13:35:34
또 히치콕이 사무실에서 갑자기 헤드런의 몸을 움켜쥐고 손으로 더듬어 충격받고 구역질 났던 경험도 있다고도 털어놨다. 이런 일이 반복돼 헤드런이 거부하는 의사를 밝히자 히치콕은 "네 커리어를 망치겠다"고 위협하기 시작했다고 헤드런은 주장했다. 히치콕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헤드런을 일부러 올리지 않거나,...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0월 14일~2016년 10월 20일) 서울 2016-10-22 17:06:00
헤드(이현근·10·캐릭터, 애니메이션 등 문화콘텐츠 개발 및 제작업) 마포구 월드컵북로 18, 401호 (동교동) ▷사운디스트엔터테인먼트(장세헌·50·영화, 음반 등 영상물 제작, 판매, 수출입업) 강남구 도산대로37길 21, 3층 (신사동,문헌빌딩) ▷산들그룹(민광식·50·조형물 제작...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9 출시…"압도적인 비거리 자랑" 2016-09-01 18:28:54
뻗어나가는 라이너 탄도를 강화했다. 런이 더 늘어나 마제스티 사상 최장의 비거리를 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헤드를 마제스티 특유의 혁신적인 트리플 유닛 구조로 만들고, 한층 더 세밀한 홈이 추가된 슈퍼 스파이더웹 구조를 추가해 반발 성능을 높였다.페어웨이우드는 고비중 텅스텐을 전 모델보다 200% 이상...
오르막 어프로치, 2~3번 긴 클럽 잡고 언덕 턱 맞힌 뒤 굴려야 2015-10-12 18:56:40
공은 제대로 맞혔지만 잔디에 클럽 헤드가 걸리면서 거리에서 생각지 못한 손실을 봤다는 것이다.나상현 프로(sbs해설위원)는 “그린 옆 경사면 잔디가 눈에 잘 안 띄는 역결(내리막 방향으로 잔디가 자란 상태)이라 일반적인 그린 러프와 달리 잔디의 저항을 피하는 고난도 기술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언덕의...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영상 공개로 출사표 2015-04-23 11:35:00
개발사 엔웨이의 공동창립자 데이브 존스와 개발총괄 스티그 헤드런드의 인터뷰 및 플레이 영상 등이 담겨있다. pc게임 '디아블로1,2'와 콘솔게임 'gta(grand theft auto)'의 개발총괄로 알려진 게임계의 두 거장은 영상을 통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특히,...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몬스터 길들이기' 아버지를 만나다 2014-07-04 11:12:26
개발 총괄 스티그 헤드런드와의 대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건 대표와 스티그 헤드런드 개발총괄은 각자의 성공 노하우와 함께 모바일 게임시장의 전망 등을 주제로 유쾌하게 대담을 나눴다. '몬스터 길들이기'로 국내 모바일 rpg 시장에서 새로운 잣대를 제시한 김건 대표와 pc 패키지 액션 rpg의...
김태훈 대표 "웨딩게임 만들던 GTA 스타개발자 설득" 2014-06-10 17:53:59
방문한 스티그 헤드런드가 한국형 이미지를 흔쾌히 넣기로 했다. 실제 기자간담회서 소개한 동영상 안에 짧게 넣었다. ▲ 스티그 헤드런드 엔웨이 개발총괄 스티그 헤드런드는 간담회장에서 '한국은 액션성 넘치는 우리 게임을 출시하기에 매우 적합한 곳이다. 한국이 사랑했던 '디아블로'나 gta를 생각해보면...
넷마블 대작 RPG 향연, 레이븐-크로노블레이드 공개 2014-06-10 13:56:08
기획총괄을 담당한 스티그 헤드런드가 개발한 콘솔급 3d 그래픽과 액션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스티그 헤드런드 개발총괄은 직접 무대에 올라 게임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한국은 액션성 넘치는 우리의 게임을 출시하기에 매우 적합한 곳이다. 우리는 다양한 게임을 만든 경력이 있다. 특히 '크로노블레이드'는...
[마켓인사이트 Analysis] [김지욱 칼럼] 독립IB가 없는 까닭은 2014-04-29 09:54:05
겸 글로벌m&a헤드를 하다가 2005년에다시 자신의 두번째 부티크인 perella weinberg를 만들어서 현재도 왕성하게 활동 중)가 만든 이 조그만 m&a전문 독립형 ib는, 90년대를 통틀어 대형ib들과경쟁하여 당당히 살아남았고, 2000년에는 당시 초조하게m&a자문 부분을 키우려고 하던 독일의 대형은행 dresdener에 14억불(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