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에서 게임 공개 2024-01-15 09:35:58
39 같은 게임 아이템도 런칭해 잠재 소비자인 성장세대가 미래 모빌리티를 보다 다채롭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현대차는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 콘셉트의 그림 공모전 39현대 키즈 모터쇼39, 모빌리티 관련 창의적 체험 활동을 제공하는 39미래 모빌리티 학교39 등을 통해 미래 성장세대와...
넥센타이어, 안전보건 상생협력 우수사업장 선정 2024-01-10 09:12:59
39숨은 위험을 찾아라39 등을 통한 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운영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우수 사업장에 선정된 넥센타이어에게는 2025년까지 산업안전보건 자율실천기간과 함께 고용노동부 장관 우수사업장 선정서, 정부 동반성장 지수 평가 가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회사는 더욱...
[CES 2024]두산, 더 안전한 미래 위한 기술 공개 2024-01-10 06:30:04
오른 완전 전동식 스키드 로더 39s7x39, 조종석 없앤 무인 콘셉트 로더 39로그x239, 무인 잔디깎이 등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글로벌 소형 중장비 시장 기술혁신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달성한 양성자 교환막(pem) 수전해 시스템을 공개했다. 수전해는 물을 전기분해해 수소를 추출하는 기술로 풍력, 태양광 등...
현대차그룹, CES 2024 역대 최대 규모 참가 2024-01-07 09:11:27
이상의 플랫폼39으로 새롭게 정의하고 소비자 중심의 토탈 모빌리티 솔루션에 대해 발표한다. 현대차그룹의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진화하는 sdv 전략과 연계해 sdv 기반의 pbv 콘셉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부적으로 중형 pbv 콘셉트 3대를 비롯해 대형 pbv 콘셉트 1대, 소형pbv 콘셉트 1대 등 총 3종의 pbv 라인업을...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새 기업 디자인 적용 2024-01-04 18:32:36
적용한다. 새로운 디자인은 39진보적 움직임39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물리적, 감성적으로 새로운 공간으로 이동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워드마크는 본사의 가로형/표준형 워드마크와 함께 하단에 국가명을 표기하는 형태로 변경했다. 글꼴은 그룹을 위해 개발된 새롭고 독특한 ...
왕돈가스 패티·초대형 버거…토종 브랜드 "튀어야 산다" 2023-12-24 17:47:21
콘셉트로 승부를 봐야 한다. SNS를 통한 ‘입소문’이 신제품의 성패를 가르는 주요인으로 작용하는 만큼 프랜차이즈 버거업계는 독특한 외형의 버거를 연이어 내놓고 있다. 버거킹은 지난 5월 패티가 네 장 들어있는 ‘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미트 프릭4’를...
현대모비스, CES서 투명 디스플레이 선보인다 2023-12-20 17:37:24
39미래 모빌리티 실증차39를 처음 공개한다. 그동안 기술 제품과 콘셉트카 등 눈으로 보는 전시가 주를 이뤘다면 이번엔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던 e코너시스템 등을 적용한 차에 직접 탑승해 시연을 즐길 수 있다. 미래 모빌리티 시대가 멀지 않은 내일로 성큼 다가왔음을 체감하게 하는 차별화된 이벤트로 눈길을 끌...
일본서 난리난 '이색 카페' 한국 상륙…"아가씨, 어서오세요" [여기잇슈] 2023-12-19 20:00:01
생겨나 자리 잡기 시작한 '테마형 카페'다. 집사가 주인을 섬기는 콘셉트로, 입장객을 '아가씨', '도련님'이라고 칭한다. 국내 첫 집사 카페는 이달 '가오픈'을 하자마자 한 달 치 예약이 대부분 마감되는가 하면, 젊은 20~30대 여성 고객의 관심을 이끌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
불스원, '그라스 청룡 에디션' 출시 2023-12-15 16:07:28
브랜드 그라스를 통해 2024년 갑진년 39청룡의 해39 맞이 39그라스 청룡 에디션39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두 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인위적이지 않은 프리미엄 향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식물 베이스 에탄올로 편안한 향취를...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 서울시 명예시민 선정 2023-12-11 09:51:10
39꿈39을 콘셉트로 하는 포르쉐코리아 사회공헌 캠페인 39포르쉐 두 드림39을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수혜 규모를 확대하는 등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 높이 평가됐다.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교육, 환경, 문화 등 포르쉐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먼저, 인재 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