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어프레미아 "작년 기내상품 19만개 판매…간식류 최고 인기" 2024-02-13 10:05:44
11.1%(2만1천여개)를 차지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뉴욕,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미주와 유럽을 오가는 장거리 노선에서 상품 16만1천여개가 팔려 전체 판매량의 85.4%를 차지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항상 귀 기울여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 경험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만화' 동남아시장 인기 상승 2024-02-12 09:09:34
조사에서 베트남 응답자의 85.4%가 정기 이용 중이라고 답했다. 태국도 한국 만화 정기 이용 비중이 82.9%로 집계됐다. 다른 만화보다는 한국 만화 콘텐츠를 보기 위해 기꺼이 지갑을 여는 비율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도네시아 독자 가운데 67.5%가 한국 만화 이용을 위해 지출했다고 밝혔고, 베트남과 태국에서는...
국민연금, 한전채 보유 5년새 3배 늘어 15조원 2024-02-10 06:22:54
5월 18조9천800억원으로 85.4% 급증했다. 국민연금은 2021년 탈석탄 운용 정책을 선언하고 석탄 채굴 및 발전 산업에 대해 투자를 제한하기로 했으나, 실제로는 지켜지지 않는 셈이다. 이에 대해 김태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국정감사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에너지와 관련해 여러 문제가 생겼다"며 "탈석탄...
'NH투자증권우'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3일 연속 순매수(2.6만주) 2024-02-02 09:12:45
기간 개인의 거래비중이 85.4%로 가장 높아, 주요 거래 주체로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2.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그래프]NH투자증권우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작년 DLS 발행금액 16조 641억···전년比 2.7%↓ 2024-01-29 10:37:02
상환금액의 84.8%를 차지했으며, 조기 상환금액고 중도 상환금액이 각각 2조 5,382억원(12.6%), 5,117억원(2.6%)으로 집계됐다. 만기 상환금액은 전년 대비 85.4% 증가했으나, 조기 상환금액은 전년 대비 3.4% 감소했다. 중도 상환금액은 전년 대비 7.3% 올랐다. 지난해 말 기준 DLS 미상환 발행잔액을 살펴보면, 28조...
부럽다 일본…취직 내정률 86% 2024-01-26 16:46:22
87.2%를 각각 기록했다. 전공 계열별로는 문과가 86.2%이고 이과는 85.4%였다. 한편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일본의 외국인 노동자 수는 처음으로 200만명을 넘어섰다. 일본 후생노동성은 작년 10월 말 기준으로 고용된 외국인 노동자 수가 204만8천675명으로 1년 전보다 12.4%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집계가 개시...
'일손 부족' 일본…외국인 노동자 200만명 첫 돌파 2024-01-26 16:21:35
이날 발표했다. 이번에 조사된 12월 초 취직 내정률은 1996년부터 개시된 연례 조사 결과 중 3번째로 높은 수준이다. 취직 내정률을 성별로 보면 남자가 85.0%, 여자는 87.2%를 각각 기록했다. 전공 계열별로는 문과가 86.2%이고 이과는 85.4%였다. ev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코세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1-25 09:09:20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1.6%, 85.4%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코세스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온디바이스AI 도입에 따른 변화에 주목 01월 24일 유안타증권의 백길현 애널리스트는 코세스...
OTT공화국 된 한국…국내 이용률 86% 달해 2024-01-14 18:59:13
13~19세 79.2%, 20대 84.3%, 30대 85.4%, 40대는 71.8%의 이용률을 보였다. 그 이후부터는 OTT 이용률이 뚝 떨어졌다. 50대 50.6%, 60대 20.0%, 70세 이상은 6.2%만 OTT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별로는 여성 52.6%, 남성 47.4%로 여성이 근소하게 많았다. 노 소장은 미디어·콘텐츠 분야 정책과 관련해서는 “OTT 등...
"월 7,000원이 적정"…비싸지만 본다 2024-01-14 08:20:56
각 1.7%였다. 연령별 이용률을 분석한 결과 13~19세는 79.2%, 20대는 84.3%, 30대는 85.4%, 40대는 71.8%로 높았으나 50대부터 급감해 50대는 50.6%, 60대는 20.0%, 70세 이상은 6.2%로 집계됐다. 성별로는 여성 52.6%, 남성 47.4%로 여성이 근소하게 많았다. 노 소장은 미디어·콘텐츠 분야의 정책과 관련해서는 "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