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붉은보석, 일본 웹머니 어워드 8년 연속 석권! 2013-01-08 17:32:41
행사로, 게이머의 투표를 통해 그 해의 인기 온라인 게임을 선정한다. 이번에는 약 10만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붉은보석이 8년 연속으로 베스트 게임상을 수상하여 역대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붉은보석은 게임온(대표 이상엽)을 통해 일본에 서비스되어, 올해로 서비스 9년째를 맞이한다. 붉은보석에 투표한...
'다함께 차차차' 국민게임 향해 쾌속질주 2013-01-07 16:49:23
게임 '마구매니저', 항구교역 소셜게임 '베네치아스토리', 카드배틀 rpg '몬스터크라이' 등 다수의 게임들에서 좋은 성과를 보였다. 올 해는 다양한 장르에서 자체 개발신작 20종을 포함해 약 90종 이상의 신작 스마트폰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레이싱...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마지막 촬영 현장 "진짜 진짜 끝" 2013-01-07 13:44:59
속 정려원은 현실을 반영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매니아 팬층을 형성하며 호평을 받아 온 '드라마의 제왕'에서 진정성 넘치는 연기, 타고난 패션 센스로 방송 내내 화제를 몰고 다녔다. 방송 4회 만에 '정려원 어록'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을 뿐 아니라 '정려원이 입으면 반드시 뜬다'라는...
[생활보험이야기] 아빠 떠난 빈자리, 다시 채워진 '희망' 2013-01-06 10:14:23
보험 속 사람, 사랑 스토리 월드컵으로 온 세상이 축제였던 2002년 6월. 아버지의 끔찍한 사고 소식을 들었다. 정신없이 병원 중환자실로 달려갔다. 넋이 나간 사람처럼 주위를 둘러보던 나는 한 남자의 모습에 석고처럼 멈춰 버렸다. 얼굴이 퉁퉁 부어 오른 채 퍼런 멍 자국이 얼굴을 반쯤 덮고 있는 아버지였다. 퇴근길...
서든어택, '초토화' 제 2 탄 '특수임무' 오픈! 2013-01-04 17:50:30
작전이 시작된다는 스토리라인을 지닌 '특수임무'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유저들이 보다 쉽게 진급을 할 수 있도록 계급 경험치를 하향하는 한편 진급 보상 아이템을 더욱 유용한 구성으로 리뉴얼했다. 기존 맵보다 쉽고 빠르게 폭파미션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맵 '구스타프'도 오픈했다. '구스타프'는 맵의...
19세기 英 사회 최대 스캔들…저명 비평가와 화가 '애증의 삼각관계' 2013-01-04 17:13:33
스토리&스토리 - 예술가의 사랑 (32) 존 러스킨 마담 러스킨(1828~1897본명 에피 그레이)을 처음 본 순간 청년화가 존 밀레이(1829~1896)는 저항할 수 없는 사랑의 포로가 되고 말았다. 그것은 평생 동안 계속될 운명적 만남의 시작이었다. 훗날 19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화가 중 한 명이 될 밀레이는 1853년 예술 및...
응답하라 1997 소설, 시원-윤제의 감동 다시… 한번 더 볼까? 2013-01-03 20:38:39
동창회에 모여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7년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꺼내면서 다양한 사랑과 성장스토리로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며 전 연령대의 폭발적인 사랑을 얻었다. 평균시청률 7.55%, 최고시청률 9.47%를 기록, 9주 연속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이 수치는 지금까지 케이블tv 드라마에서 방...
응답하라 1997 소설 출간, 주옥같은 명대사-명장면이 책 속으로 2013-01-03 18:21:21
1997년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꺼내면서 다양한 사랑과 성장스토리로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며 전 연령대의 폭발적인 사랑을 얻었다. 평균시청률 7.55%, 최고시청률 9.47%를 기록, 9주 연속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이 수치는 지금까지 케이블tv 드라마에서 방송된 자체제작드라마 중...
차인표·박찬호·혜민스님, 마포대교에는 왜? 2013-01-03 09:45:01
삼성생명이 서울시와 함께 기획, 제작한 세계 최초의 스토리텔링형 교각으로, 지난 2012년 9월 26일 개통된 후 많은 주목을 받아 왔다. 현재 온라인을 통한 삼성생명의 다큐멘터리 영상이 조회수 85만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서울 한강의 가볼 만한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