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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 외인·기관 매도 공세에 2000선 위협 2013-01-07 09:13:28
등 자동차주는 일제히 오르고 있다. 포스코, 한국전력, 신한지주도 상승하고 있다. 삼성생명은 하락하고 있으며 lg화학, 삼성전자우는 보합이다.한편 코스닥지수는 1.87포인트(0.37%) 오른 506.71을 기록 중이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날보다 2.00원 내린 1061.60원을 나타내고 있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지난해 ELS 발행 47조5356억…최대치 경신 2013-01-07 08:50:01
경신한 후 3분기와 4분기에 10조원대에 그쳐 다소 인기가 사그라지는 흐름을 보였다. 상반기에는 시중금리보다 높은 수익률을 제시한 els에 투자가 몰려 27조원이 발행됐으나 하반기에는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이어지면서 투자 수요가 다소 감소, 발행 규모가 20조원으로 줄었다는 설명이다. 전체 발행 중 투자자의...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결국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주요카드사들은 최근 연매출 1천억원 이상인 대형마트나 항공ㆍ통신사 등의 무이자 할부를 전격 중단했다. 금융당국은 가맹점이 합당한 비용을 적절히 분담해야 한다는 여전법 취지를 고려해 그동안 일상화한 무이자 할부는 점차 축소되는 게...
"석유화학, 지난해와 달리 주가 급락 없을 것" - 신한금융투자 2013-01-07 08:33:01
신한금융투자는 7일 석유화학 업종에 대해 올해 1분기에는 지난해와 달리 대형 석유화학주 주가 급락이 재현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응주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지난해 1분기에는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실망감으로 바뀌면서 대형 화학주 주가가 2월 이후 급락했다"면서 "올해는 지난해와 다를 것"으로...
`인기 카드의 변심'…부가 혜택 무더기 축소(종합) 2013-01-07 08:00:30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SK엔크린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와이즈카드'와 `혜담카드', 현대카드 `현대카드M', 롯데카드 `VeeX카드', 하나SK카드 `매일더블캐쉬백' 등은 새해 들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단행했다. 전체 고객의 절반가량이 쓰는 이들 인기 카드는 전월 실적 강화, 포인트...
LG전자, 4분기 바닥…1분기 실적 개선-신한 2013-01-07 07:32:02
신한금융투자는 7일 lg전자에 대해 지난해 4분기를 바닥으로 올 1분기부터 실적이 개선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0만원을 유지했다. 소현철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지난해 4분기 lg전자의 매출액은 tv와 스마트폰 판매 증가로 전분기 대비 8% 늘어난 13조3640억원을...
"삼성전자, 추가 상승 여력 20% 전망"-신한투자 2013-01-07 07:20:31
신한금융투자는 7일 삼성전자를 필두로 한 추가적인 증시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증권사 이경수 투자전략팀장은 "전략가 입장에서 본 삼성전자는 현재 주가수준에서 대략 20% 전후의 상승 여력을 보 유하고 있다"면서 "이는 기업이익에 기반한 바텀업 관점이 아닌 시장대비 상대 밸류에이션 기준의 탑다운...
IT株, 애플 3월 부품 주문 증가 예상-신한 2013-01-07 07:16:12
신한금융투자는 7일 오는 3월부터 애플향 부품 주문량이 증가할 전망이라며 전기전자업종에 대한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다. 소현철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아이폰5의 부진, 아이패드 미니 판매 급증, 삼성의 추격 등으로 애플은 과거 단일 모델 전략을 포기하고 멀티 모델 전략을 통한 물량확대를...
`인기 카드의 변심'…부가 혜택 무더기 축소 2013-01-07 04:55:55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SK엔크린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와이즈카드'와 `혜담카드', 현대카드 `현대카드M', 삼성카드[029780] `삼성카드 7+', 롯데카드`VeeX카드', 하나SK카드 `매일더블캐쉬백' 등은 새해 들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단행했다. 전체 고객의 절반가량이 쓰는 이들 인기...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많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신이 우수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한 분이 1주일에 5일, 하루 평균 3~4차례씩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 업무와 무관한 사적인 말로 장시간업무를 방해하는 사례도 있었다"면서 "직장에서 기분 안 좋은 일이 생겼다며 상담원에게 화풀이하고 휴가 간다며 자랑하기도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