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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입학 선물]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 캐주얼·러닝화 30~60% 싸게 ~ 2013-02-13 15:31:10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바비브라운 맥 비디비치 등 11개 브랜드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코스메틱 페어에서는 sk-Ⅱ 스템 파워크림 세트(17만9000원), 헤라 cc크림세트(4만5000원), 비오템 맨 아쿠아파워 베스트 세트(9만9000원) 등 5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기획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특징주]FPCB株, 동반 강세…삼성전자 효과 기대감 2013-02-13 10:08:18
글로벌 브랜드 파워 상승 여부, 제품 믹스 및 지역 믹스의 한계 극복 여부 등을 극복하고 올해 지속 성장하는 지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男, 아이돌 피부가 부럽다” 겨울철 남성피부를 사수하라! 2013-02-13 09:36:29
기자] 최근 빅뱅의 지드래곤이 글로벌 에코 브랜드 더샘의 모델로 발탁되며 큰 이슈를 모았다. 이에 보송보송한 남자 아이돌 피부가 다시금 핫한 뷰티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김준영 씨(31세, 직장인)는 얼마 전부터 뷰티 제품을 쇼핑하는 시간이 늘었다. 외모가 곧 경쟁력이라는 사회적 인식이 확대되고 피부미...
‘화장품 쇼핑’ 실패하지 않는 법 2013-02-12 14:26:47
방지하는 항산화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우선이다” _뷰티브랜드 pr 김효원 “유행하는 아이템은 일단 써보는 편이다. 최근에는 제형이 바뀌는 아이템이 대거 출시됐다. 그 중에서 리치한 밤 제형의 클렌저가 피부에 닿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메리제인 히팅 클렌징밤을 추천한다” _뷰티 기자 윤태홍 ...
"IT株, 엔화 약세 두렵지 않아"…日전자기업, 환율 수혜 '미미' 2013-02-12 13:08:11
판단했다. 일본 기업들의 제품 구성, 약화된 브랜드 파워도 한계로 지적됐다. 김철중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소니의 대표적인 제품은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휴대용게임기, 노트북pc 등이 스마트기기로 대체되고 있는 품목"이라며 "소니의 현재 제품군으로는 엔화가 약세를 보인다고 해도 매출 증가에는 분명히 한계...
삼성전자 태블릿PC 전성시대…수혜株는?-현대 2013-02-12 07:40:05
스마트폰 영역마저 공략할 전망"이라며 "낮은 글로벌 브랜드 파워 상승 여부, 제품 믹스 및 지역 믹스의 한계 극복 여부 등을 극복하고 올해 지속 성장하는 지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채리나, 김성수 전처...
위메이드, 모바일 매출 280% '수직상승' 2013-02-08 12:19:01
모바일게임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 및 당사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한 투자와 활동에 집중했다면, 2013년은 성공적인 게임출시와 매출 향상으로 결실을 맺어 업계 선두그룹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원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한편, 위메이드는 한 두 개 모바일게임의 단발적 성공보다는, 탄탄한 게임라인업 구성과...
농심, 이번엔 유럽 유통회사 뚫었다…英 4대유통사 모리슨과 계약 2013-02-07 16:50:11
브랜드 및 자체브랜드(pb)를 중시하는 특유의 문화가 있어 외국 브랜드가 들어가기 힘들다”며 “약 30년간 쌓은 브랜드 파워가 유럽 메이저 유통회사의 벽을 뚫은 원동력이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이 회사는 올해 유럽 매출을 지난해보다 30% 이상 늘릴 계획이다. 농심의 올해 전체 해외 매출 목표는 5억7000만달러로,...
‘박근혜 타조백?’ 유명인사의 패션 아이템 ‘불티’ 2013-02-07 11:36:03
브랜드의 인지도 효과는 어마어마할 정도.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결국 대통령 당선인의 가방이 아니라고 밝혀졌지만 이번 논란으로 대중들에게 브랜드 네이밍을 똑똑히 알리고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만드는데 큰 효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유명인들의 패션은 곧바로 언론에 노출돼 이슈화된다....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2013-02-07 11:04:50
고급 브랜드를 의미하는 용어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고급화하며 희소성에 가치를 두는 제품이 주를 이루고 소량으로 생산되는 경향이 있다. 고가 전략을 구사하며 품격 있는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 제품에 차별화를 두기 위해 시작한 ‘블랙라벨’이 코스메틱 시장으로 전파되고 있다. 블랙라벨로 출시된 코스메틱 제품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