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스마트폰 경쟁력 양호-현대 2013-01-31 07:59:21
수익성이 단기에 개선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지적했다.백 연구원은 "스마트폰 브랜드 파워 강화, tv 시장내 선도 지위 유지 여부가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올해 lg전자의 연간 스마트폰 출하량 및 액정표시장치(lcd) tv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4%, 14% 늘어난 4030만대와 3034만대로 추정된다...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불황에도 '단골' 부르는 브랜드와 리더십 2013-01-30 15:35:12
은행 부문의 ‘국민은행’ 등이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저가항공 부문에서는 에어부산과 제주항공이 나란히 1위 브랜드에 올랐다. 고병우 회장은 “완벽한 품질, 연구개발(r&d) 혁신, 브랜드 파워향상 등의 고객만족활동도 궁극적으로는 충성고객을 더 많이 확보하기 위한 수단”이라며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BizⓝCEO] 어울림정보기술(주), 보안솔루션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이목집중 2013-01-30 15:33:42
장착된 시스템에서 필요한 기능에 코어의 파워를 집중 할당할 수 있도록 하거나, 각 코어의 효율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도록 해 고성능의 외산 제품에도 뒤지지 않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토종 브랜드의 성장은 이제는 외산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적 효과와 더불어 토종 업체의 신속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길어 보이는 학생복’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콘셉트를 갖고 상품 개발 및 품질 연구에 주력한 게 브랜드 파워를 향상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감성이 풍부하고,외모에 민감한 10대 청소년 고객들을 위해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순수함,자부심 등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표현할 수 있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목표를 세우고 올해를 ‘소통과 브랜드파워 강화의 해’로 정했다. 이를 위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 온·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직접판매 업체 가운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기업들의 경우 경기가 부진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듀오, 10년간 업계 1위 결혼정보회사 2013-01-28 15:31:16
차별화된 마케팅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로 고객 맞춤형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첨단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는 최적의 이상형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만남의 기회를 보장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채로운 테마의 미팅파티와 연애특강은 물론 ‘두근두근 듀오’ ‘결혼해 듀오’...
메디포스트, 건강기능식품 새해 특가 판매 2013-01-28 10:43:00
메디포스트는 28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에서 설날을 앞두고 '새해맞이 특가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메디포스트 모비타는 건강기능식품 세트 6종과 단품 4종 등 총 10개 상품을 2월 15일까지 2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은 중, 장년 남녀 및 2~30대...
G마켓, 최고의 브랜드 대상 기념 이벤트 진행 2013-01-28 09:46:33
1위를 시작으로, 브랜드파워(KBPI) 대상, 사회공헌기업 대상에 이어 최근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1년 새 브랜드파워 및 사회공헌 부문에서 6관왕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G마켓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광대열전⑥] 회사에 '룸살롱'? … 현대차그룹 '이단아' 글로벌서 일 낸다 2013-01-28 08:00:00
설립 이후 처음으로 정상급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수주했다. 이노션 미국법인이 세계적인 골프브랜드 풋조이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세계 광고대행사들의 각축장인 미국 시장에서 국내 회사가 광고주를 쟁취한 것은 의미가 크다. 이노션 미국법인에서 만든 미국 수퍼볼 광고는 지난해 선호도 조사에서 55개 광고 중...
"메이저 우승 가능성 보고 선수 후원…클럽·볼 매출 3년내 톱3 진입 목표" 2013-01-27 17:04:50
신생 브랜드였던 나이키골프 제품이 받쳐주지 못하는 느낌이 많았으나 이제는 상황이 달라졌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올해는 브랜드 파워에다 선수, 제품 등 3가지 모두 시장에서 어필하게 될 것”이라며 “국내 시장에서 아직 10위권 밖에 처져 있지만 3년 내에 클럽 매출은 ‘톱5’, 볼은 ‘톱3’에 들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