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력을 홍보해 드립니다"…국민대, 학생 이색 사연 홍보 '눈길' 2013-04-16 07:41:34
이후 개강 시즌인 3월과 9월 초 집중적으로 캠페인 홍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대부분의 대학생이 '취업'을 위한 스펙 쌓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데 학생들의 저력 홍보를 통해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측면도 있다" 며 "학내 구성원들의 자부심과 애교심을 고취시키는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
‘직장의 신’ 김혜수 오지호, 독특한 자세로 대본 열공? ‘독특해~’ 2013-04-15 20:19:00
김혜수와 오지호의 이색 ‘대본의 신’ 모드가 카메라에 포착됐다. kbs2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의 두 주인공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 역의 김혜수와 그의 맞수 초딩멘탈 정사원 에이스 장규직 역의 오지호가 대본에 푹 빠져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됐다. 김혜수는 청소복 차림으로...
김미려 털녀시대 변신 쇼킹 비주얼 개그감 폭발 2013-04-15 15:23:36
매회 이색 옥타곤걸, 김연아를 연상시키는 털연아, 모나리자 등 폭소를 불러일으키는 파격적인 분장 개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김미려는 지난 방송에서 소녀시대를 잇는 털녀시대로 분장해 웃음 핵폭탄을 선사했다. 소녀시대의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은 김미려는 멤버가...
13,14일 홍대앞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으로 '들썩' 2013-04-15 09:40:06
캐리커처 이벤트에 이색 설문조사, 연대에선 캠페인 부머(boomer) ot까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연이어 화이트컨슈머학생위원회가 홍대입구역 ‘걷고싶은거리’에서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이색 퍼포먼스를 벌였다.먼저 13일에는 ‘알수록 당신의 소비는 화이트해집니다’라는 슬로건의 ‘돌려보세요’ 퍼포먼스를...
싸이 '젠틀맨'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돌파…수혜株는? 2013-04-14 14:47:24
열고 홍보에 나선 cj푸드빌과 cj e&m도 간접 광고효과를 누렸을 것으로 추정된다.비비고, 뚜레쥬르, cgv, 엠넷 등 cj그룹 브랜드가 각각 브랜드에 맞는 이색 아이템을 준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생중계 틈틈이 싸이를 광고모델로 내세워 광고를 내보낸 lg유플러스의 광고 효과도 기대 이상일 것이라는 평가다.cj그룹...
'야구장 관중을 잡아라'···기업들 야구에 푹 빠졌네! 2013-04-12 08:15:26
홍보 영상을 야구장 전광판에 상영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노린다. 인천 문학경기장 외야석엔 쉐보레 트랙스를 상시 전시해 관중에게 신차를 알릴 예정이다. 관람석엔 쉐보레 로고가 박힌 프리미엄(고품격) 시트를 제공한다.bmw 미니(mini) 브랜드는 신차 페이스맨을 롯데자이언츠의 구원투수가 부산 사직구장 마운드에 오를...
린, 새 앨범 발매 앞서 선생님 빙의 '이색 홍보' 2013-04-09 21:47:34
앨범에 대한 강의식 홍보를 하고 나섰다. 9일 린이 뮤직앤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 앨범 강의 영상을 공개한 것. 칠판을 옆에 두고 진짜 선생님 같은 면모를 뽐내는 영상 속 린은 앨범 트랙리스트는 물론 함께 작업한 뮤지션들의 이름을 칠판에 써내려 가며 곡의 특징과 느낌 등을 직접 소개하는 인상적인 모습을...
이병헌 ‘지. 아이. 조2’ 영화 티켓 쏜다 2013-03-29 14:01:19
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 1인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와 더불어 매장을 방문하는 신규가입 고객에 한해 기존의 마일리지 포인트(3000점)를 더블 적립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영화 ‘지. 아이. 조2’ 개봉 동영상 또한 노티카 전 매장 내 모니터로 보여...
주원 vs 황정음, 남녀불문한 레오파드 스타일 경쟁 ‘치열’ 2013-03-28 10:56:02
스타일의 레오파드 컬러가 돋보인다. 아페쎄 홍보 담당자 김소희md는 “최근 레오파드 제품의 문의가 쇄도한다. 봄과 어울리는 느낌이기도 하지만, 최근 주원, 황정음씨가 제품을 착용한 것이 이에 기여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아직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지만 따스한 봄 날씨가 머지않았다. 올 봄에는 봄을 닮은 레오파...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이색 온라인 콘텐츠’ 제작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젊은 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 및 sns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기존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사이트 운영 차원이 아닌 캠핑 클래스, 뮤직비디오, 영화 등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온라인 콘텐츠 제작은 단순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