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 바퀴의 힘…빙판길도 '씽씽 ~' 2013-01-25 16:43:45
못 추는데….” 수입차 브랜드들이 이제는 더 이상 이런 핀잔을 듣기 싫었던 모양이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앞다퉈 4륜구동 모델을 속속 들여오며 “나도 이제 4륜이다!”를 외치고 있다. ◆bmw 320d, 4륜구동으로 ‘쐐기’ bmw코리아는 국내 시장에 3시리즈로 그물망을 쳤다. 3시리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골고루...
LG 휘센 에어컨 이름에 이런 의미가? 2013-01-25 08:41:48
파워 냉방 기능도 적용했다. 지난 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손연재 스페셜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만큼 신제품에서는 '냉방' 기능 자체에 초점을 맞췄다"며 인테리어까지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도 강화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스타벅스-투썸 '광화문 결투' 2013-01-24 17:14:41
점포로 투썸커피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 해외시장 공략에도 주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삼성 TV, 미국에서 7년 연속 1위…점유율 30% 2013-01-24 06:01:06
높일 수 있었던것은 브랜드 파워에다 효과적인 프리미엄 제품 마케팅 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미국 가전제품 유통망과의 제휴도 판매 확대에 기여했다. 삼성전자는 작년의 판매 신장세를 올해에도 지속하기 위해 신제품 마케팅을 적극 펼친다는 전략이다. 올해 판매될 주요 신제품은 이달 초 미국...
내수株 차별화…통신·에너지株만 웃는다 2013-01-23 17:08:20
“중국과 동남아 시장에 우월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내수주가 증시 상승의 주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 유승민 삼성증권 투자전략팀장은 “아시아 소비 관련주들은 이미 밸류에이션 부담을 느끼고 있고 향후 글로벌 경기 회복이 본격화할 경우 경기민감주에 비해 주목을 덜 받을 위험도 있다”며 “내수주가 좋은...
[뷰티신상] 넌 이름보고 고르니? 난 성분보고 골라 2013-01-23 14:21:01
[뷰티팀] 브랜드 파워로 화장품을 고르던 시대는 지났다. 화장품을 고를 때 성분부터 확인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설명서를 이해하지 못해도 상관없다. 자신의 피부와 문제점만 정확히 알고 있다면 내게 꼭 맞는 화장품을 고를 수 있다. 최근 업계에서는 임상 실험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성분을...
서울 도봉구 유명아웃도어 매장창업 외 14건 2013-01-22 18:04:17
- 특징 : 대형브랜드 창업을 핵심으로 안정적으로 꾸주한 매출효과로 인한 수익성창업 - 실면적 : 231.4m² (실70평) - 월매출/순이익 : 월평균매출 5,000만원 / 월1,000만 - 보증금/월세 : 15,000만원 / 300만원 - 총창업비용 : 5억만원 - 기타사항 : 패스트푸드 프렌차이즈 롯데리아...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한국 시장의 특징”이라고 말했다.명품 시계 브랜드를 확보하기 위한 유통업계의 움직임도 빨라졌다. 서울 강북에서 가장 큰 시계매장을 갖춘 롯데 에비뉴엘은 올봄 바쉐론콘스탄틴, 브레게, 블랑팡을 전면에 내세우는 등 매장 배치를 바꾼다. 강남에서는 신세계 강남점이 작년 8월 명품 시계 브랜드를 5개에서 10개로 늘렸...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전브랜드가 고르게 성장하며 매출이 8.9% 증가했고 비탄산음료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조지아커피, 파워에이드, 생수 등의 성장으로 매출이 14.1% 늘었다. 해태음료 매출은 14.7% 증가한 2413억원으로 집계됐다. 주요 브랜드들의 디자인과 맛이 개선됐으며, 영업조직의...
LG생건, 지난해 매출 3.9조·영업익 4455억…역대 최고 2013-01-22 15:27:00
색조 브랜드숍 'vdl'은 2개월만에 6개의 매장을 확보했다. 음료사업은 제품 보강 및 유통망 확대 등으로 매출 1조1512억원, 영업이익 891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3%, 35.8% 증가한 수준이다. 코카콜라음료의 매출은 전년 대비 9.2% 늘어난 9099억원을 달성했다. 탄산음료는 8.9%의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