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골목상권 침해' 논란서 '상생·협력'으로 2013-09-04 14:46:00
공유 앱 스타일쉐어와도 손을 잡았다.네이버는 4일 "부동산의 매물광고 상품 가격을 내달 1일부터 50% 인하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달 중개업소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정보를 직접 제공하는 대신, 부동산114와 부동산뱅크 등 부동산 정보 전문 업체들에게 전면 개방한다고 선언했다.다만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네이버가...
광고 보고, 돈버는 어플…포인트 경매까지? 2013-09-02 14:55:52
포인트가 적립된다. 같은 광고를 계속 봐도 포인트는 적립된다. 이렇게 쌓은 포인트로 경매에 참여하면 무료 낙찰을 받을 수 있다.경매 리스트에서 원하는 경매방을 선택하고 인원수가 충족되면 경매가 시작되는데, 입찰 후 10초 안에 다른 입찰자가 없으면 최종 낙찰되는 방식이다. 10초간의 눈치싸움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실제 게임시간을 챙겨주는 앱 `껨포인트` 출시 2013-09-01 18:00:00
진화하고 있다. 1세대 리워드앱은 주로 광고를 보고 앱을 설치하는 `설치형 보상광고`가 대부분이었다. 이 상품은 초기 앱 출시에 인위적으로 순위를 올려주는 효과 때문에 업계에서 사용되기는 하나, 실질적인 사용으로 전환되는 경우가 드물어 아쉬움을 남겨왔다. 또한 리워드앱 사용자가 광고 앱을 설치한 후 보상으로...
리워드앱의 진화 '껨포인트' 진성유저 모여라! 2013-08-30 18:16:46
광고 리워드앱이 진화하고 있다. 리워드앱이란 주로 광고를 보고 앱을 설치하는 '설치형 보상 광고'의 형태로 사람들에게 친숙하다. 하지만 8월 18일 레디벅이 출시한 '껨포인트'는 기존 리워드앱과 달리 '진성유저 확보형 광고'로 차별성을 가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기존의 리워드앱의 경우 앱 출시 ...
누가 '엄지'를 지배할 것인가…모바일 메신저 한·미·중 전쟁 2013-08-29 17:14:44
tv광고를 내보냈다. 현재 인도에서 70%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미국의 ‘왓츠앱’을 밀어내고 1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다. 전장은 이곳만이 아니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스페인, 아르헨티나 등 세계 곳곳에서 대대적인 tv광고를 통해 모바일 메신저 업체들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위챗은 세계적인...
카카오톡, 한발 늦은 글로벌 진출…순식간에 필리핀·베트남 장악 2013-08-29 17:12:55
있다. 카카오톡은 현재 필리핀의 애플 앱스토어 장터에서 무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분야 인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필리핀에 진출한 지는 불과 한 달 정도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한류 스타인 빅뱅과 필리핀 인기 여가수 사라 제로니모를 등장시킨 tv광고가 필리핀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주었기 때문이다. 앞서 지난...
카카오 게임 간 상호 마케팅 가능! '카울리 스퀘어' 2013-08-29 14:06:56
게임에 자사의 게임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가 되는 크로스 마케팅도 진행 가능하다. 예를 들어 카카오에 입점한 게임이 인벤토리로 참여해 타사 게임의 다운로드를 발생시키면, 자사 게임도 다른 인벤토리를 통해 다운로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동일한 가치를 획득하게 된다. 게임사 간 별도 제휴를 통해서도 진행할...
FSN, 게임 마케팅 플랫폼 '카울리 스퀘어' 베타 오픈 2013-08-29 09:19:07
게임에 자사의 게임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가 되는 크로스 마케팅도 진행 가능하다.예를 들어 카카오에 입점한 게임이 인벤토리로 참여해 타사 게임의 다운로드를 발생시키면, 자사 게임도 다른 인벤토리를 통해 다운로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동일한 가치를 획득하게 된다. 게임사 간 별도 제휴를 통해서도 진행할 수...
"네이버, 매수 목표가 58만4000원" - 삼성證 2013-08-29 08:45:05
검색광고를 근간으로 하는 동사의 펀더멘털에 미치는 영향 제한적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오히려 라인의 가입자 및 매출 증가에 따른 해외 매출 비중 상승으로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사업자로의 프리미엄 부여가 타당하고 지적했습니다. 또 지난주 일본에서 개최된 8월 21일 기준 라인 가입자는 2억 3000만 명으로 지난...
아마존, 모바일 앱 광고 강화 2013-08-28 10:25:51
광고를 강화하고 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 인터넷판이 28일 보도했다.아마존은 최근 소비자가 특정 모바일 앱에 실린 광고를 보고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해당 앱 개발자에게 최대 6%의 수수료를 지급하도록 하는 새 광고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 비중이 갈수록 커지면서 온라인 쇼핑의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