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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몰 입점 1년' 이마트, 중국 역직구 매출 80억…"올해 200억 목표" 2016-04-04 12:00:04
이마트관은 한류상품을 중심으로한 가공식품과 생활용품등을 중심으로 100여 가지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점차 상품수를 늘려 현재는 5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인기 상품군은 한방 샴푸, 여성용 위생용품, 홍삼과 한국 식자재 등으로 집계됐다. 국내에서 인기를 끈 허니버터 관련 가공식품도 매출 상위 목...
안티 미세먼지, 생활 속 케어로 철벽 방어! 2016-03-25 11:48:10
위험성이 점점 높아지면서 의식주 생활 전반에 걸쳐 피부와 신체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안티폴루션 생활케어가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도 보이지 않는 적 미세먼지와의 전쟁을 선포하며 관련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뷰티업계는 미세먼지로부터 노화,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안티폴루션...
[이슈+]이마트發 '최저가 전쟁'에 뒤에서 웃는 소셜커머스 2016-03-03 14:32:25
위생용품을 내세웠다.이마트는 이번 할인을 통해 판매되는 여성위생용품이 기존 대형마트 업계 대비 최대 51.4% 저렴하고,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에 비해서도 최대 33.4% 저렴한 수준이라고 밝혔다.이마트에 따르면 생리대는 이마트몰 생활용품 부문에서 화장지·기저귀·세탁세제에 이어 4번째로 많이 팔리는...
이마트, 기저귀·분유 이어 `여성위생용품` 최저가 선언 2016-03-03 09:26:34
위생용품`의 최저가를 선언했습니다. 여성위생용품은 주기적으로, 반복적으로 구매해야 하며, 한 번 선택하면 쉽게 바꾸지 않는 특성을 가진 상품으로 그간 온라인몰과 소셜 커머스에서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특히 지난해 이마트몰 매출기준으로 생활용품중에 화장지, 기저귀, 세탁세제 다음으로 4위를 기록해 앞으로...
이마트, 최저가 전쟁 3번째 품목으로 '생리대' 2016-03-03 07:49:42
따르면 지난해 이마트몰 매출기준으로 생활용품중에 화장지, 기저귀, 세탁세제 다음으로 생리대는 4위를 기록했다. 향후 소셜커머스 등의 주요 전략 상품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생리대를 선정했다는 것이 이마트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여성위생용품 1, 2위 협력사 브랜드인...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릴리안 순면 생리대, 민감한 피부도 '안심' 2016-02-04 07:02:19
소비자가 뽑은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깨끗한나라의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릴리안’은 백합을 상징하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이름과 같이 자연 친화적인 소재, 우수한 품질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릴리안은 대표 브랜드 ‘순수한면’과 함께 ‘릴리안 초흡수’,...
유한킴벌리, 화장실문화시민연대와 손잡고‘시민이 뽑은 우수화장실’ 25개소 선정 2016-01-29 16:51:59
뽑은 우수화장실’은 공중화장실법규적합성, 위생시설기준적합성, 청결도, 장애인/유아 배려 및 개방성, 이용편의 등 총 5개 심사항목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아 선정되었으며, 인증패 부착 등 각 지자체의 홍보를 통해 우수화장실 보급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2개월간 유한킴벌리의 물품 후원을 통해 크리넥스 드라이...
"한국인 절반, 온라인서 식품 사봤다" 2016-01-27 19:33:27
뷰티·퍼스널케어(화장품·개인위생용품), 생활용품(제지·세제류 등), 포장식품(통조림·음료·포장 스낵·조미료 등)부문에서 각각 65%, 52%, 51%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26개 조사대상국 소비자의 같은 품목 구매 경험률 평균을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보관과 배송이 상대적으로...
이지웰페어, ‘셰프라인’ 등 주방용품 3사와 중국 판권 계약 2016-01-22 11:27:41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셰프라인, 네오플램, 콕스타 등 3개 브랜드 50종의 상품에 대한 중국 판권 계약을 연이어 체결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이번 주방용품 브랜드 3개사의 해외 판권 확보에 따라 유제품, 유아용 화장품, 기저귀, 위생용품에 이르기까지 생활 소비재 분야로 B2B 유통망을 통한 수출...
2016년 중국시장, 화장품이 전부가 아니다 2016-01-21 08:27:19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생활용품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한방약재를 소재로 한 샴푸 등 헤어케어 제품시장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차이나컨설팅에 따르면 지난 2012년 중국 헤어케어시장에서 중국 한방 약재를 사용한 샴푸의 시장규모가 약 45억위안으로 최근 3년간 연평균 20%씩 성장하고 있다. 21일 현대증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