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친환경 사회공헌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 실시 2024-04-26 09:54:05
런 캠페인을 달리기·걷기 코칭 앱 '런데이'를 통해 두 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는 '나무 뱃지 챌린지', 참가자 전체가 8만1천㎞를 함께 달리는 '협동 챌린지' 등으로 구성했다. 롱기스트 런의 대미를 장식하는 오프라인 행사 '파이널 런'은 내달 25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수의사 닥터하루 앱을 개발한 스타트업 ‘초록테크’ 2024-04-26 09:35:19
보호자들이 믿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사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초록테크는 협력 동물병원을 통해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박 대표는 “닥터하루 동물병원을 통해 시범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며 “동물병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초록테크는 작년...
디캠프, B2C 유망 스타트업 소개하는 디데이 개최 2024-04-26 08:50:48
있다. 태블릿을 활용한 기존 서비스와 비교하면 기기 구매나 유지보수, 전기 시공에 드는 비용과 시간이 대폭 절감되며 QR 코드 기반의 서비스와 비교하면 보안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키위스튜디오는 그림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읽는 AI 그림분석 플랫폼 '리틀피카소'를 운영한다. 만 4~7세 아이들은 평균적으로...
편의점 이마트24서 테일러 스위프트 새 앨범 예약 판매 2024-04-26 08:42:55
온라인 가격보다 저렴한 1만9천원에 선보인다.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에서 구매해 다음 달 6∼8일 사이 지정한 날짜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앨범 구입 시 테일러 스위프트의 특별 포스터를 선물로 준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빌보드 주간 앨범 차트에서...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3일까지 우리동네GS앱 또는 매장 주문을 통해 한우한돈선물세트와 LA갈비세트, 자포니카민물장어, 애플망고세트 등을 통신사 멤버십 할인까지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갓세일'에서는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과 함께 메로나와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맛군밤...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어때요?’ 등이 대표적이다. 쿠팡 와우 회원은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5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장난감과 건강식품 등을 최대 77% 할인하는 패밀리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연다. 삼성전자, LG전자,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 등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개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별로 최대 2...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1인당 월 구매 한도 50만원 확대와 할인율이 그대로 유지되고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BC카드로 3만원 이상 충전하면 3천원을 지급한다. 축제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특정 음악에 맞춰 가벼운 율동을 펼치는 소셜미디어(SNS) 챌린지 '으샤으샤 동행댄스 챌린지'와 나만의 의미 있는 동행 모습 및 손하트를 담은...
"금은방보다 싸다"…편의점에서 '금' 사는 이유 있었네 2024-04-25 14:35:29
보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연령층으로 보면 30대가 가장 많이 구매했다. CU가 자체 앱 '포켓CU'를 통해 카드형 골드바를 구매한 고객을 분석한 결과, 30대가 전체의 41.3%를 차지했다. 40대(36.2%), 50대(15.6%), 20대(6.8%)가 그 뒤를 이었다. 최근 금값이 비싸지면서 '금테크'에 나선 사람이...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1인당 월 구매 한도 50만원 확대와 할인율이 그대로 유지되고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BC카드로 3만원 이상 충전하면 3천원을 지급한다. 축제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특정 음악에 맞춰 가벼운 율동을 펼치는 소셜미디어(SNS) 챌린지 '으샤으샤 동행댄스 챌린지'와 나만의 의미 있는 동행 모습 및 손하트를 담은...
금테크 열풍에...CU, 1g '카드형 골드' 이틀 만에 동났다 2024-04-25 09:48:48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구매를 한 연령대는 30대로 전체의 41.3%를 기록했다. 이어 40대(36.2%), 50대(15.6%), 20대(6.8%) 순으로 집계됐다. CU 관계자는 "금테크에 대한 관심이 번지며 금은방이 아닌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금을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