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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중수 "中企 '손톱 밑 가시' 없애야"(종합) 2013-06-18 08:15:11
힘을 합치는 것 역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수출을 하려 해도 마케팅 부서가 있는 대기업과는 달리 중소기업은 길이 없다는 예도 들었다. 김 총재는 "중소기업도 사회적 책무가 있는데 개별기업이 이를 하기보단 공동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간담회엔 김원길 안토니 사장, 김중희 강릉건설 회장,...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치료제 ‘카티스템’ 홍콩서 첫 시술 2013-06-17 10:24:44
수출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다.이장영 메디포스트 사업개발본부장은 "현재 홍콩에서 ‘카티스템’은 허가 전 인증처방제(aps: authorized prescription system)를 통해 제한된 환자에게만 공급이 가능하나, 연내에 정식 품목허가를 얻어 본격적인 매출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이 본부장은 "이번...
메이크에코-스미스s3-마누크리스탈, 인티비아이템 입점! 2013-06-14 18:44:02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하였다.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하게 된 메이크에코, 스미스s3, 마누크리스탈의 제품들은 마케팅 플랫폼 솔루션을 통해 방송현장 및 연예인에게 실시간으로 제안될 수 있다. 해당 소품은 방송노출 후 절차를 통해 방송사 드라마 홈페이지와 블로그, 방송연예 뉴스 등을 통해 알려지게...
보령제약, 中 유아용품·의약품 시장공략 2013-06-14 17:17:20
‘카나브’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날 법인 출범식에는 김승호 보령제약그룹 회장(사진)과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 김은정 보령메디앙스 부회장, 윤석원 보령메디앙스 대표 등 경영진이 총출동했다. 김승호 회장은 “한·중 수교 이듬해인 1993년 중국에 한국 완제품 의약품 최초로 ‘겔포스’를 소개하면서...
[주목! 이 기업] 내수 90% 석권 카운텍 이종우 사장…의약품 계수기 수출 '3代의 집념' 2013-06-13 17:15:05
모습을 지켜보며 ‘나는 완성품을 만들어 수출해 봐야겠다’는 욕심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는 “나도 나이가 들어 지금은 내 아들이 (카운텍에서) 해외마케팅 과장으로 일하고 있다”며 “아들이 20여년 전의 나보다 수출에 대한 집념이 더 강하다”고 말했다. 카운텍은 분당 200병의 알약을 담는 제조기 속도를 더...
乙의 '직언' 바로 반영…유통업계 '큰바위 얼굴' 꿈꾼다 2013-06-13 15:30:02
힘써…일부제품 안팔고 마케팅용품 지원 미국 남북전쟁 직후 태어난 어니스트는 어릴 적 어머니에게서 마을 앞 절벽에 있는 큰바위 얼굴을 닮은 훌륭한 사람이 나타날 것이라는 전설을 듣는다. 어니스트는 큰바위 얼굴을 동경하며 성실한 자세로 남을 돕고 살아간다. 훗날 마을 사람들은 어니스트가 큰바위 얼굴과 닮았다는...
'파스퇴르 정수기' 루헨스, 모델 송중기와 팬미팅 진행 2013-06-13 10:10:09
수출 1위, 누적 생산량400만대의 정수기 브랜드 ‘루헨스’는 2013년 신제품으로 파스퇴르 저온살균 기술이 적용된 ‘whp-1600’을 출시했다. 루헨스 마케팅 담당자는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특히 최근 순수청년의 이미지로 남녀노소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13일 증권사 추천종목]매일유업·CJ헬로비전 등 2013-06-13 08:06:46
기록할 전망. 상반기보다 하반기로 갈수록 중국 수출 확대를 통한 외형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기대. 분유 가격 인상 및 분유, 발효유, 커피부문 마케팅 비용 하락 등에 힘입은 수익성 향상도 두드러지며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20.1%, 52.3% 늘어난 1조2881억 원, 402억 원에 이를 전망) <추천제외종목>...
KAI, 창립이래 최대 조직개편 2013-06-12 18:37:29
수출 등 대형 전략 사업과 우주신기술, MRO 등 미래 성장동력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마케팅, 개발 조직 등을 신설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임원급 인사규모도 10명을 해임하고 4명을 영입하는 등 기존 31명에서 25명으로 줄였습니다. KAI 관계자는 "최근 항공우주산업이 창조경제의 핵심동력으로 부상한 만큼 KAI가...
KBS 소비자고발, '산양유성분' 반론보도 2013-06-12 15:47:50
최근 일부에서 산양분유의 정체성을 부정하는 노이즈마케팅을 하고 있어 우려하던 차에, 이번 언론중재위의 현명한 판단으로 명예가 회복되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앞으로도 진실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를 안심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반론보도문 전문 > 지난 2월 15일 제 246회에 방송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