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품 공짜로 나눠드립니다" 2013-08-14 17:09:07
시작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내려받아 관심있는 신제품이나 서비스에 응모해 직접 이용해볼 수 있다. 기업은 이를 통해 마케팅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경품에 응모하려면 앱을 내려받아 회원 가입을 한 뒤 지급받은 포인트인 ‘큐브’를 사용하면 된다. 다양한 신상...
'라스트 삼국지' 사전등록 폭풍마감, 추가등록 진행! 2013-08-08 17:51:57
개발사 위스톤(wistone)의 야심작으로,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 맛보지 못한 높은 퀄리티의 full 3d로 제작되어 삼국지의 세계를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터치 및 드래그로 이루어지는 직관적인 전투 컨트롤은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히며, 간단한 조작을 통해 화려한 도시를 건설할 수 있어 캐주얼 게임에 익숙한 카카오 게...
오션스피이플, 경품 추첨 마케팅플랫폼 국내 첫 출범 2013-08-08 13:48:50
관련 벤처기업인 오션스피이플(대표 김상훈)은 스마트폰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접속하는 방식의 무료 경품 추첨 사이트인 '오픈프라이즈'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월부터 웹 접속도 가능하다.경품 응모 방법은 회원 가입 후 지급받은 ‘큐브’(일종의 포인트)로 다양한 신상품 또는 서비스에 중복해...
스마트폰도 무거워!…'손가락 PC' 시대 성큼 2013-08-07 17:31:15
스마트 기기’의 인기도 초소형 pc 열풍과 맥을 같이한다. 초소형 pc를 방송 스트리밍, 스마트폰-tv 연동 등 특정 용도에 맞게 설계하면 바로 소형 스마트 기기가 된다. 아이큐브도 초소형 pc를 국내 유명 모바일 방송 서비스와 제휴해 크롬캐스트처럼 ‘스틱’만 꽂으면 해당 모바일 방송을 tv에서 볼 수 있는 방안을 추진...
시계에 가치 더하는 '워치 와인더' 2013-08-02 17:32:39
온 ‘스위스큐빅(swisskubik)’은 큐브 형태의 자그마한 워치 와인더로 유명하다. 가로, 세로, 높이 모두 10㎝로 크기가 작아 보관이 편리하다. 소재와 색상이 다양해 여러 개를 쌓으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팝 아트, 해골 무늬, 스위스 국기 같은 톡톡 튀는 디자인도 꾸준히 내놓고 있다. 스위스큐빅은...
2013월드가전브랜드쇼 8월 개최, 국내 최초로 결혼 프로포즈 기업 참여 2013-08-02 17:27:02
스마트산업협회와 ipr포럼이 주관하는 2013월드가전브랜드쇼는 국내외 가전 기업들의 참여는 물론 혼수품목 및 관련 서비스 산업이 참가하는 종합가전 전시회이다. 참가기업이 150개사의 300부스에 달하고 참관객은 3만 여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첨단 전자제품에 관심 있는 얼리어댑터들은 물론 국내외 바이어들의...
권석철 "美, 全 세계인 감시 가능" 2013-08-01 20:49:09
장비…허세의 아웃도어● [단독] "차영과 조희준" ...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노컷뉴스 모바일웹][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우리 회사 대표상품] 신한카드 큐브, 내게 필요한 혜택 5개 선택가능…역발상 '히트' 2013-08-01 15:32:10
스마트폰에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추가하고 삭제하듯 한 장의 카드에 여러 가지 다양한 서비스를 골라 담을 수 있어 다른 부가서비스를 위해 카드를 추가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게 장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불필요한 카드발급 비용을 절감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휴면카드를 감축시키려는 정책과도...
지하 속 매장 안내 '척척'…국내외 IT기업들, 실내 지도 서비스 경쟁 2013-07-22 15:30:16
큐브시티, 코엑스 등 대형복합쇼핑몰이 늘어나면서 실내에서 길을 안내해주는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절실해지고 있다. 디지털지도와 스마트폰 보편화로 건물 밖에서는 이제 누구나 쉽게 길을 찾을 수 있게 됐지만 건물 안은 아직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내외 정보기술(it) 기업들이 앞다퉈 실내지도...
‘비타민 음료’ CF는 왜 인기의 상징이 됐을까? 2013-07-18 08:30:02
‘스마트 캡’ 안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다가 뚜껑을 돌리면 흘러나오면서 색이 변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비타투오처럼 톡톡 튀는 매력의 모델을 찾고자 했다는 것이다. 비타민 음료 브랜드는 늘 새롭고 톡톡 튀는 모델을 찾는다. 찰나의 시간 동안 어떠한 거짓도 과장도 없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야 하는 만큼...